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79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인인데 잘 먹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국인인데 못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도 이파리 하나 먹고 웩 뱉더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도그랬어ㅁㅁㅋㅋㅋ우리학교 뒤쪽에 반미파는 곳이 있었는데 고수 들어있는줄 모르고 먹다가 입ㅂ맛버려서 그뒤로 쌀국수도 못먹었다..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나도 향신료 다 잘 먹는건 아닌데 그건 깻잎같고 맛있더라구~ 삼겹살 먹을 때 먹으면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
근데 신서유기 보니까 중국은 기본으로 자주 들어가는 것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 그렇구나 대만요ㄹ리에도 들어가는거 같더라공! 예전에 그냥 파랑 미나리같은건줄알고 입에 넣었던 기억이나...
헐 삼겹살에 고수라니......... 신기하다 하긴 잘먹는사람들은 짜파게티에 고수얹어서 먹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국인인데 잘먹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인거 아는데! 우리나라는 보통 원래 안먹던 채소?다보니 낯설어서 그 맛을 잘 모르거나 못먹는 사람이 많으니까 대체적으로 어떻냐고 물어보는거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 남부 요리 보니까 매 끼니마다 고수, 팔각, 기타 향신료 거의 필수로 들어가던데 우리나라보단 더 잘 먹을듯? 중국 북부 사람보단 남부 사람이 더 잘먹는 사람이 많긴 하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북부는 베이징이고 남부는 항주 상해 이쪽인건가.. 대만요리에도 좀 들어가는게 있더라공!!! 알려조ㅓ석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닝 그것보다 더더더 남부! 윈난성 쪽
거긴 라오스, 베트남, 미얀마 접경지대라 기후도 그렇고 식문화도 그렇고 동남아랑 중국식이 혼합되어있더라.진짜 매 끼니 고수가 들어가는 수준이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
18:52 l 조회 1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
18:51 l 조회 1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1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
18:51 l 조회 1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
18:51 l 조회 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4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
18:50 l 조회 8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
18:49 l 조회 9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10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12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22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6
18:48 l 조회 30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1
18:47 l 조회 38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48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2
18:47 l 조회 9
이 코디 그대로 살말????!!? 5
18:47 l 조회 38
나 사주팔자? 이런거 안믿는데 사람꼬이는(n) 팔자 가 있긴 한가봐
18:46 l 조회 13
코인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18: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