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90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7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와서 무전기 끼고 머리 묶고 체온 재야해
12

대표 사진
익인156
원래 10분 전 도착이 맞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원래 10분 전 도착이 예의 아닌가?? 교대면 쓰니때문에 전 타임 근무자가 돈도 못받고 일해야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 일찍 와서 근무 전 해야할것들 다 하고 기다렸다가 정각에 일 시작하면 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딱히...? 준비하는 시간도 근무 시간이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저거 다 1분만에 할 수 있을거 같아서 지각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우린 해야할것만 시간안에 ㅇㅋ 돼면 지각이라 안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지각이지 근무 상태가 된 상태로 정시에 오는 게 맞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자다 깨서 머리 엉망인데 저 출근은 했는데요 하지 않는 거랑 똑같다고 봐 게다가 서비스직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그게 마음에 안 들면 다른 일 해야 하는 거고 항공 승무원이 어피 하는 시간도 월급에 포함시켜 달라 하지 않는 것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일 할 준비가 안되면 지각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일 할 준비가 안됐다면 지각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4:00:00에 일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
따라서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아뉭 10번 15분 그거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평일 주5일만 해도 벌써 한시간 시급임. 그거 다 주는 거 아니면 할 말 없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웅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아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업무 준비를 4시까지 할 수 있다면 지각 x 못 하면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10분 15분 아니고 3분만 빨리와도 좋을듯 올 갈아입거나 뭐하고 저렇게 뭐차고 열재고 하려면
4:00:00에 바로 일 들어가야지 윗댓들 말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본문에 있는거 59초 안에 다 할 수 있는거야? 내 경험상 불가능인데 솔직히 저거 다 해야 하는데 1분 전 도착이면 빼박 지각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응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일 할 준비가 4시까지 안됐음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응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지각이지 바로 일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저걸 어케 1분만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원칙적으로 지각은 아니지만 사실상 지각..융통성 따졌을때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머리 묶고 무전기 차고 체온 쟀는데 4시 넘으면 지각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응 지각이지 알바가 거의 다 교대근무인데 융통성 있게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4:00:00에 딱 일 시작할 수 있는 상태여야 하니까 이건 지각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올영 알바익인데 우리는 무조건 준비 끝마친 상태로 정각에 지문 찍는 시스템이라 지각임 그리고 이게 맞다고 생각행..일찍 와서 백룸에서 쉬는 한이 있더라도 정시에 일 시작할 수 있게 준비하는 게 맞는 것 같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지각임 4시까지 오는게 아니고 4시부터 일을 시작하는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당연히 지각이지 알바 아니라 정직들도 오픈 시간 딱 맞춰서 출근하는 경우는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시급 받고 일하는데 시급으로 안 쳐주지 않냐 하는데 이 부분은 좀 답답함 일할 준비 다 된 상태로 출근하지 않는 이상 그게 현실적으로 가능한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무전기 머리 체온 1분안에 다 할수있으니까 지각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난 1분 안에 못할 것 같음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시간상 지각은 아니지만 업무상 지각은 맞지 나는 탈의실에서 유니폼입고 파트로 걸어가야되는 알바했었는데 54분에와도 늦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교대가 아닌 알바면 노지각 근데 교대가 필요한거면 지각이라 생각할수도 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무슨 일인지가 중요한듯? 그리고 지각이라해서 어떤 취급을 받는건지..? 애초에 30초 지각도 지각이라 칠거다는 식으로 협의봤음 지각이긴 한데 보통 저정도는 봐주는 선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노노 아닝 그럼 퇴근도 일찍 시켜주는 거면 ㅇㅋ 오는 건 일찍 오구 퇴근은 1~3분씩 늦게 시키는 거 노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4시에 일 시작 못할 것 같은뎅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나는 정각까지 바로 일할 준비만 되어있다묜 노상관.. 일하는데 지장없으면 뭐.. 딱 그 시간부터 고용하기로한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오... 지각이지..... 준비는 다 한 상태로 있어야 하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4시부터 일을 정상적으로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엥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지각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4시에 정상적으로 근무 가능하면 문제 없지 본인 준비 덜 돼서 4시 오바되면 지각이 당연한거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준비 시간도 근무에 포함돼서 10분15분 시급 쳐주면 더 좋겠지만ㅠ 실상 현실이 스케줄 근무인데나 교대 근무인데면 알바고 아니고를 떠나서 실 근무 가능한 상태로 근무 시작하는게 맞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4시부터 바로 일 할 수 있으면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머리는 묶으면서 도착했을 거고 체온 5초면 재고 무전기 차면 딱 4시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근무 전 준비라 해도 근무를 위해 하는 거니까 근무랑 다를 게 없지 알바가 10분 전에 와서 준비하길 바라면 알바니까 10분 시급도 쳐 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그때부터 바로 준비시간없이 일하는거면 지각인데 우리가게는 준비시간이 따로 30분 있어서 지각아님.. 오히려 사장님이나 매니저님이 11시 맨날 넘어서와ㅠ 쒸익... 나는 11시까지 와서 맨날 추위에 떨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몇분 전에 오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준비된 상태인지가 중요하지. 1분전에 도착했어도 모든 근무 준비가 되어있고 4시에 정상적으로 근무 시작할 수 있으면 지각 아니고 20분 전에 도착했어도 미적 거리다가 준비 안해서 4시 넘어서 시작한거면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근데 준비 다 하고 일 시작해야 하는데 퇴근은 왜 정시 퇴근 후에 집 갈 준비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1분안에 스스로를 온전히 일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 수 있나? 난 안된다고 봐 본문에 있는 것 처럼 준비과정이 아무리 간단하더라도 기본 10분, 적어도 3분 전에는 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대부분 5~10분전에 가긴하지
근데 그것도 업무때문에 준비하는건데 왜 시급 안쳐주는군지 모르겠음 퇴근은 정시에 퇴근하고 집갈준비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난 진짜 이해가 안 돼. 왜 10분 전에 가야하는지ㅠㅠ 그 시간까지 돈을 주던가ㅠㅠ 10분 전에 가서 옷만 갈아입고 정시에 일 시작하려하면 눈치 주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개인에 따라 도착시간은 안중요 4시부터 일하는거면 4시부터 일 시작만 하면 됨 왜냐? 1분 추가로 근무한다고 그거 근무했다고 돈 더주는거 아니잖아;ㅋ 10분씩도 그냥 시키면서 퇴근할 때는 옷갈아입는 시간 포함 아니고 정시에 끝내주니까 시작도 마찬가지라 생각 물론 매일 59분에 가서 1분만에 허겁지겁한다고 그러면 좀 쓰고싶은 알바는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지각은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가끔씩 사정있거나 늦잠 그러면 이해하는데 매일 59분은 지극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1분안에 다 할 수 있으면 지각 아니고 못하면 지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지각은 아닌데 조금 한소리는 들을수도 있겠다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2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2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6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4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1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7
18:4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