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가 30인데 최애보다 나이 많거든??ㅋㅋㅋ ㅠㅠ 찡찡대는게 거의 사춘기같아서 와 나이는 정말 노력없이 먹는거구나 생각함 ㅋㅋㅋㅋ물론 4n언니두 잇는데 그언니는 진짜 인생의 노련함이 보였음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내 최애가 30인데 최애보다 나이 많거든??ㅋㅋㅋ ㅠㅠ 찡찡대는게 거의 사춘기같아서 와 나이는 정말 노력없이 먹는거구나 생각함 ㅋㅋㅋㅋ물론 4n언니두 잇는데 그언니는 진짜 인생의 노련함이 보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