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4개월 최소 치료받아야된다는데 이거 한번할 때 마다 20만원이거든? 그러면 4개월동안 20반원 긁고 그거 다 빠져나간 가음 보험회사한테 서류제출하면 돈 일부금액 그때서야 다 돌려주는거야?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나 3~4개월 최소 치료받아야된다는데 이거 한번할 때 마다 20만원이거든? 그러면 4개월동안 20반원 긁고 그거 다 빠져나간 가음 보험회사한테 서류제출하면 돈 일부금액 그때서야 다 돌려주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