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하나더 만들었는데 싸인을 내이름 그대로 썼었거든.. 너무 촌스러워서 뭐 구매같은거할때 싸인해달라하면 영어로 다른싸인써도될까? 지식인에선 상관없다하는데 카드 만들어준 은행원이 이걸로 쓸거냐고 안바꿀거냐고 막 무섭게 물어서ㅠ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최근에 하나더 만들었는데 싸인을 내이름 그대로 썼었거든.. 너무 촌스러워서 뭐 구매같은거할때 싸인해달라하면 영어로 다른싸인써도될까? 지식인에선 상관없다하는데 카드 만들어준 은행원이 이걸로 쓸거냐고 안바꿀거냐고 막 무섭게 물어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