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31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4
이 글은 6년 전 (2020/2/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다이소 베드테이블 버리고 이거 샀는데 너무 만족스럽다 | 인스티즈

 

다리도 더 튼튼하고 7000원대여서 속는셈치고산건데....완전만족 

앞에 뭐 꽂을 수 있는 틈 있어서 핸드폰 세워서 유튜브보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테두리가 안올라와있어서 짱편햍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링크 공유해 줄 수 있냥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 안 무거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기준 가볍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사야하는데 혹시 자리 차지 많이 하는 느낌이야 ㅠㅠ? 엄마가 자취방에 짐 늘리지 말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잠시만 크기보여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정도야! 완전 1인용책상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이정도 크기면 괜찮을 것 같다 사진까지 찍어줘서 고마워 쓰니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 화이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빠다리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먼지 많다구 해서 ㅜㅜ 혹시 많이 지저분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왔을때 물티슈로 전체 한번 닦아줬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사고싶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추천👍 뭔가 이렇게 말하니까 광고같다 ㅋㅋㅋㅋㅋ 7천원치고 만족도 별 5개라 알려주고싶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덕분에 방금 지르고 왔다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꺼 사야지사야지 하고 귀찮아서 안 사고 있었는데 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굿 진짜 훨씬 튼튼하고 훨씬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 나랑 똑같음 ㅋㅋㅋㅋ 난 하얀색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화이트랑 나도 고민했었는데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그래도 쓰던거 부러졌는뎈ㅋㅋㅋㅋㅋㅋ일단 질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이소꺼 옆에 올라온 부분때문에 너무 불편해서 아예 못썼는데 이거 사야겟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대박 나 다이소 그 테이블 쓰는데 노트북으로 포토샵 만지다가 쓰니 말한 부분 때문에 빡쳐서 껐음.. 일단 오늘 자고 내일 일어나서 질러야쥐.. 거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ㅏㅜㅜㅠㅠ나도 노트북하는데 마우스 거기서 자꾸 걸려서 짱났어 ㅠㅠㅠㅠㅠ굿굿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컵홀더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알려줄수있으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로 재봤는데 지름 7.5cm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헉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다른 얘긴데... 파란색 큰 필통은 어디서샀어...? 이것저것 팬 많이 넣어다녀야하는데 딱일것같아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는 아닌데 비슷한 거 다이소에서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 맞아!!! 엄청많이 들어가더라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나 이거 필요했는데!! 쓰니 땡큐!!! 복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엇 내꺼다 난 저거 어두운색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나 아빠다리 가능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가능하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하체뚱땡인데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베드테이블 다이소에서ㅠ사려고 햇는데 이걸로 해야겟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훨씬낫다 증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이거 옆으로 치울때 다리 접히지 않아?? 위에 노트북 올려놓고 잠깐 옆으로 치울라고 밀었는데 한쪽 다리 접혀서 우르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증말?? 다리가 고정되는게 아니야?ㅠㅠ 살까말까 고민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저건데 완전 고정잘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무슨 느낌인지 알겠다 맞아 ㅜㅜ 그래서 옮길때 살짝이라도 들고 옮겨야되더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슼할게 지우지 말아조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램 내꺼랑 똑띠다 저거 너무너무좋은데 동그란 구멍이 불편해ㅜㅜ 그냥 없는거살껄그랬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물 안 먹어도 굴러갈만한거 저기다 박아놔 ㅋㅋㅋㅋ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헉 대박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다이소 너무 불편해서 별로였는데 방금 그냥 결제함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노트북 15인치 써도 안 불편할까?? 다이소꺼는 너무 좁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트북 한쪽으로 치우치게 두면 충분히 쓸수있을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겨우 이천원쯤차인데 심플탄탄하니예쁘다 다이소 넘별로야.. 다리 넘허술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누르면 흔들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글 보고 바로 질렀다 안 그래도 필요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이소도 상처럼 쓸 수 있는 테이블 나왔던데 갈때마다 품절이라 못 샀거든ㅠ 얘도 2000원 차이면 가격 나쁘지 않네ㅠㅠㅠㅠ 앞에 뭐 끼울 수 있는 홀더도 있고ㅠㅠ 쓰니 유용한 정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ㅠㅠ나도 그 글 보고 엄청 찾아다녔는데 발견을 못하고 그냥 질러버렸어 저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도 하나 사따! 다크로 하나 사따! 고맙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좋은 정보 고마워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지굼 바로 결제하고 왓움 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저거 내꺼! 완전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엇보다 판이 튼튼한 느낌이라 좋아 ㅋㅋㅋ 다이소는 가운데쪽 누르면 흔들거렸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겁나 뚱땡뚱인데 아빠다리 가능할까 흐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체 뻥안치고 진짜 뚱뚱하고든 컴플렉스일정도로... 근데 저 다리 사이로 무릎 나오게 하면 충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오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높이가 좀 낮다는데 많이 낮아?ㅠㅠ 허리아플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높이는 뭔가 다이소랑 비슷해보여 ! 오래 사용하면 허리 아플수도 있을거같긴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고마워! 그래도 가격싼데 높이까지 바라는건 노양심같아서 그냥 샀엃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굿~~ 나는 침대에 반쯤 누워서 노트북 올려놓고 영화봐... 그럼 딱 맞더라 높이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거랑 똑같애 난 블랙이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이거 택배 박스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 일까.. ㅜㅜ 긱사사는데 계속 택배로 집으로 보내고 해야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로 60cm야! 어엄청큰 택배박스면 될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댓글 고마워 ㅜㅜ 택배상자랑 비교해봐야겠당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고왔다 고마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랭 이거 옛날에 올린글인데 어떻게 들어온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런글 어때요!!! 덕분에 샀어 히ㅣ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 굿굿~~~~~👍👍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야ㅠㅠㅠ삭제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나 자취방에게사 쓰고 싶은데 코로나때믄에 3월 중순에나 가서 나중에 주문하고싶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절대 삭제 안하니까 걱정마 ~~!!!! 코로나 조심하궁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고마워ㅠㅠㅠㅠ쓰니도 조심하고 우리 모두 건강하쟈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가 쓴 글인줄ㅋㅋㅋㅋㅋ나도 한달 전에 다이소꺼 버리고 이거 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첨부 사진앗!! 나랑 같은곳에서 샀엌ㄱㅋㄱㅋㄱㅋㄱㅋ찌찌뽕!! 짱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알차게 쓴다잉 나도 공부하려고 샀는데 하나도안하는중ㅋㅋㅋㅋㅋㅋ편한거 인정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ㅠㅜ 왜 갑자기 운영되지 않다고 하는 거지 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뭐지...? 다 팔렸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할 나 이거 삿는데 자취하면서 7월에 삿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이소거는 뭐 말하는거야? 우리집도 다이소건데 엄청 편해! 쓰니거랑 비슷하게 생긴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5천원짜리 플라스틱 재질로 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걔는 베드테이블이고 내꺼는 접이식 테이블인가봐 그거 진짜 잘깨지더라 친구가 산거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맞아 ㅠㅠㅠ베드테이블 ㅜㅜ가운데 누르면 불안하게 휘어지고 그러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호옥 다이소꺼 너무 약해서 갈아탈까 고민중이었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다이소 베드테이블이랑 높이 비슷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기준 그거보다 조금 높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헉 더좋다 사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체뚠뚜니라 내 기억상 다이소꺼는 앉았을때 좁고 허벅지도 닿았던거같은데 저건 좋더라구! 넓기도 좀더 넓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글쓴이에게
심지어 무료배송이네!! 갸악 후기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슼슼 나중에 사야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쓰니 디게 친절하다 사진도 찍어주고 자로 컵홀더 크기도 재주고 13일 전 글인데 아직도 댓글 달아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자꾸 댓글이 달리는게 나도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널리널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 글 보자마자 지르고 옴ㅋㅋㅋㅋ 좋은거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바로 주문해땽,,, 꼬마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오늘 다이소 거 사왔는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쓰다가 망가지면 질러버리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세상에 나 이거 한달 전쯤에 티몬에서 특가하길래 샀는데 너무 반갑다ㅋㅋㅋㅋㅋㅋ이거 되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가격대비 완전만족!!!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쁘고 연애 좀 해 본 여익들 와봥
1:53 l 조회 1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
1:53 l 조회 1
나 사주 같은거 보면 매번 승무원이냐고 묻던데
1:53 l 조회 1
모기가 피 먹었는데도 내 얼굴주변 날아다녀서 깸..
1:52 l 조회 1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
1:52 l 조회 1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