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솔직히 마음 다 뜬 거 아는데 애인한테 받은 것도 좀 있고 그런 말 하기가 미안한 느낌이야 오늘도 만나기로 했는데 발렌타인데이 선물 주고 헤어지자고 하는 것도 좀 아닌 거 같고... 생각이 너무 많아ㅠㅠ| 이 글은 6년 전 (2020/2/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솔직히 마음 다 뜬 거 아는데 애인한테 받은 것도 좀 있고 그런 말 하기가 미안한 느낌이야 오늘도 만나기로 했는데 발렌타인데이 선물 주고 헤어지자고 하는 것도 좀 아닌 거 같고... 생각이 너무 많아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