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애인은 천안, 난 세종 살고 둘 다 자취, 애인은 일한지 6년차 나는 1년차 나이차이는 5살이야.
데이트는 애인이 3교대근무라 평일에 첫비번에 나 보러와서 우리집에서 자고 다음날에 집 갔다가 쉬고 다다음날 출근하고 주말에는 내가 애인 보러 천안가고 주로 이랬어.
요즘 애인이 개인적인 일이나 업무가 많아서 못보러 올때가 많았는데 그래서 내가 더 자주갔거든. 폰 본게 잘못인거 아는데, 요즘 너무 자주 싸우기도 했고 너무 궁금해서 애인 친구들 톡방(약 10명)만 봤어

친구: ㅇㅇ이한테 돈 좀 보태달라고 해(애인 뭐 사고싶은거 말하던 중에)
애인: ㅇㅇ이 돈 없음. 사회초년생 버프받음ㅋㅋ
(생략)
애인: 힘들어서 쉬고싶음. 요즘 시도때도없이 만남 오늘 (갑자기 잡힌 일) 아니었음 세종 갔음;;
친구: 결혼하면 맨날맨날 볼텐데?
애인: 모르겠음
친구: 엑파해라
애인: 엑파 섹파

대화내용 어때보여..? 엑파라는건 헤어지고 파트너나 하라는건가..? 난 애인이 맨날 보러가고싶었는데 바빠서 못가서 아쉽다 그러고 만나면 헤어지기 싫다고 가지말라고 붙잡고 맨날 보고싶다고 하길래 진심인줄 알고 내가 움직일때도 많았는데 친구랑 톡에서는 ”시도때도없이“ ”세종갔음“ 이런식으로 좀 지겹다는 뉘앙스인게 너무 충격이야. 그리고 나 데이트비용 안내는 것도 아니고 애인이 좀 더 내긴 하는데 하루 종일 모든 코스를 산 적도 있고, 난 요리같은 것고 재료 다 사다가 많이 해주거든. 근데 저 사회초년생 버프라는게 그걸 빌미로 내가 얻어먹는다는 식으로 얘기하는 것 같아서 충격임. 저 대화내용들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아무생각없이 말한 거 맞을 텐데 저런 말하는 자식 만날 필요는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남자 단톡 판도라가 국룰인데 저런 거 진짜 널 욕하고 싶어서 한 건 아닐걸 근데
아닌 애들은 절대 단톡에서 말하지도 않음
확실한 건 친구는 ㄲㅣ리끼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회초년생 버프랑 엑파는 내가 생각한 뜻이 맞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헤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친구끼라 헤어져 이런거아니고 애초에 친구가 엑파해라? 거기에 받아쳤다는게 정털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솔직히 저정도면 클린한편인듯..?
엑파는 뭔 얘긴지 모르겠다 자기들 유행어일거같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돈 많이 드니까 ㅅㅍ나 하라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더한것도 많이 봐서 남자들끼리 한 대화내용 저정도면 흐린눈 가능할듯.. 빡치긴 하겠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초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4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2
12:38 l 조회 11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10
짝남 애인 생김1
12:37 l 조회 9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3
12:31 l 조회 15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22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8
12:27 l 조회 56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33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3
12:21 l 조회 30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1
12:13 l 조회 40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75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2
12:06 l 조회 76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3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3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7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61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43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44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67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