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80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행복하다

이따 피티 가야 되지만
그래도 눈 계속 오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눈보니까 너무 좋고 약간 스트레스도 풀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동화 같다고 생각해! 어제도 하루 종일 눈 맞으면서 놀았는데 좋았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나더 어제 눈오니까 바로 나가서 놀았어 ㅋㅋㅋㅋ눈 맞는것도 좋고 그풍경자체가 좋았어 심지어 눈보라도 너무 이쁘더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바로 눈사람 만들러 갔는데 진짜 이번 해에 이렇게 오는 거 첨이라 넘 신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좋아 많이 쌓여서 뽀득뽀득 밟는소리 듣고싶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거긴 지금 안 쌓였어? 여긴 조금 쌓여서 걸으면 그런 소리 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차도는 안쌓이고 인도쪽만 조금 쌓였어 눈은 많이 내리지만 잘 녹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렇구만... 난 아침에 나가고 안 나가봐서 모르겠지만 여긴 쌓였을 것 같아! 엄청 많이 내리거든...! 익이니는 어디 살아? (나 공부하고 오느라 답 느릴 수도 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광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엇!나도 광주 살아!! ㅋㅋㅋㅋㅋ 같은 곳 사네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대박ㅋㅋㅋㅋ 아까 내가 일하느라 인도에 눈이 쌓인지 몰랐는데 퇴근하고 보니 뽀득뽀득 밟는 소리난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마쟈 나 운동 다녀오니까 눈 또 다시 내리더라 저녁이라 사람들 없어서 열심히 밟고 집에 왔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눈 밟고 기분 좋게 집에 왔엌ㅋㅋ내일도 많이 왔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침에 운동하고 왔는데 올 기미는 안 보이고 길 완전 꽁꽁이야... 조심해야 되겠어 ㅠㅠ 넘 위험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너무 아쉽다 또 내렸으면ㅜㅜㅜ 그래서 나 천천히 걷고있어 혹시나 넘어질까봐 쓰니도 조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마쟈 완전 깨끔발로 총총 걷는다... 이제 눈 녹는 것 같다 ㅠㅠ 공부하고 있는데 눈 녹아서 똑똑 떨어지는 소리 들려... 담 주에 비 소식 있던데 눈이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제발 비가 아니고 눈으로 바뀌기를ㅜ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관련
2:29 l 조회 1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1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1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3
2:28 l 조회 14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35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9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3
2:26 l 조회 15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8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45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남편 소방관이고 나 간호사라 진짜 만날 일이 없다...4
2:21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