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4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물어봐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여수 맛집 알려줭 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집으로 와 엄마 손맛이 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장게장 어디가젤 맛나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할머니집이ㅜ제일 맛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나는 못가잖아😭😭😭😭😭쓰니너무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우리 할머니 좋은 분이라 익인이도 반겨주실걸? 갓김치도 줄게 놀러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여수 갈 때 마다 엑스포 역으로 가는데 거기 근처에 엑스포 말고 어디에서 놀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순신광장으로 해서 해양공원이나 벽화마을에 오션뷰 카페 엄청 많이 생겼어! 글고 여수쪽 말고 웅천 이런데서도 놀고.. 관광객?들은 여수에 많이 있는데 우린 여천쪽에서 놀아.. 여천 가볼라믄 엑스포역 전에 여천역에서 내리면 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수는 간장게장말고 유명한음식이모야?(서울익 진지하게궁금..ㅠㅠ) 사실 예전에 엑스포열때 여수2번가봤는데 간장게장맛집만돌아다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수하면 갓김치 아닙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시전라도김치맛있쥐...👍🏻울엄마도전라도분이시라 김치가최고맛집인정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여수는 가정식 백반이 젤로 맛남.
특히 우리 외할머니 기사식당할때 ㄹㅇㄹ 남는 아구찜먹고 간장게장먹고 좋았는데

혹시 낭ㅁ만야간버스 해봤뉘 아니면 낭만버스라두
이순신 광장 오동도 아쿠아플레닛이런데는 많이 가봐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수 토박이. 낭만버스. 케이블카. 안타봤다. 여수. 볼. 거. 없는데. 관광객. 많은거. 신기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나도 느껴...볼거없...읍...
외가댁 자주가서 하두돌아서 낭만버스 한번 타볼까했는데ㅜ역시 현지인 b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쁘진 않을 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405 12:1039504 1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12 10:0051001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07 15:2534889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16:0716705 0
삼성/OnAir 💙🦁 260628 vs KT 경기 달글 🦁💙 - 안녕창섭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일요일의남자라서일요일.. 2414 16:1614936 1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
20:34 l 조회 1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0:33 l 조회 1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1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
20:33 l 조회 1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1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
20:33 l 조회 1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
20:33 l 조회 1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
20:33 l 조회 2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7
이가수??누군지알아?
20:33 l 조회 4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1
20:32 l 조회 10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6
사친들 많은데 아무감정없는 사람들 흔해?
20:32 l 조회 3
챗 지피티 이 몽총한 xx 왜자꾸 우기지
20:32 l 조회 3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2
20:32 l 조회 20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한데? 미친 ㅋㅋ
20:32 l 조회 4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4
20:31 l 조회 11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3
20:31 l 조회 7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4
20:30 l 조회 31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