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4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나 길에서 붙잡는 사람들 항상 무표정으로 쌩 지나치는데 

속으로는 ㅈㅓ사람들 진짜 대학생이고 과제중이면 어떡하지... 이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다행 이제 더 무심하게 지나갈 수 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읎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도 대학생인데 이 생각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 대딩인데 도와줘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제해야하는 그 마음을.. 너무 잘 안다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봤자 학교 안에서 과 안에서 친구들끼리 아니면 거의 다 네이버 폼으로 해달라고 하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네이버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문조사 과제 있긴해 근데 그렇게 막 길거리에서 하지는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거의없고 있더라도 동아리나 학교 커뮤에 올려서 도와달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본적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문조사 때문에 해본적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설문조사 과제 많이 해봤는데 길거리에서 안하고 네이버폼이나 구글폼으로 뿌려서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번에 설문조사 해달래서 해줬더니 신천지엿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나도 또래 보면 그런 생각 들긴 하던데 정작 보면 무시함ㅋㅋㅋㅋㅋ

찐 설문 해본 적 있는데 우리는 네이버 폼으로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절-~~~~~대 없어
네이버 폼, 구글 폼으로 지인 걸쳐서 링크돌리거나
설문지 뽑아서 교수님한테 양해 구하고 같은 과 다른 학년내에서 돌리거나, 교수님 커넥션으로 타 학교 같은 과로 돌리거나
누가 요즘 길거리에서 미세먼지 맡으면서 서 있어ㅋㄱ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과 안에서 네이버 폼으로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나 과제로 있어서 실제로 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설문조사 과제로 근데 거의 학교 내에서 했었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
21:49 l 조회 1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
21:49 l 조회 2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2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
21:49 l 조회 3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4
빚투하는 사람 많아?
21:48 l 조회 4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1
21:48 l 조회 4
남친 바람핀거 잡았는데 목걸이 받고 헤어질까?
21:48 l 조회 3
다들 월급 몇일에 들어옴?1
21:48 l 조회 4
남친생기먄 원래 못샌겨져???1
21:48 l 조회 7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7
새로운친구 사귀고싶은데 소모임밖에 없어...?
21:48 l 조회 5
인티하다가 악플 달리면 어캐해?1
21:48 l 조회 7
낼 주식 어케될까1
21:47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11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5
21:47 l 조회 12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13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6
21:47 l 조회 13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1
21:46 l 조회 6
박사과정 잘 아는 익 있어?? 여기 어느정도야?
21:4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