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016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0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ㅎ...ㅎㅎ......너무 무섭고 개강 여기서 더 늦춰지는것도 싫고 그 한달 사이에 해결될 거 같지도 않음 긱사에서 모르는 애들이랑 지내는 것도 너무 의심되고 무섭다 

적응도 적응인데 코로나 코앞에서 와르르 터지니까 더 무서워가지구 쓴 글이어쏘8ㅅ8
대표 사진
익인1
아나두..난 다른대학가긴하는데 기숙사 가는것도 무섭구..걍 다무서워.. 진짜 사회생활하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ㅏ는 그래도 적응해야지! 했는데 코로나때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맨첨엔 2주 개강 늦어저서 와..우와 다미뤄야지 이랬는데 오늘 뉴스 뜬거보고 2주도 짧은데...?이생각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2주도 짧고 걱정되는데 한달 미뤄도 불안할 상황이 되어버룟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마 나도 영댄데 재수생 꽤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글을 애매하게 적었구낰ㅋㅋㅋㅋㅋㅋ 적응도 적응이지만 코로나때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하!!!
에구 개강해야하는데 연기되어서 어떻게행 속상하겠다
재수생인건 걱정 ㄴㄴ 나도 재수 하고 영대 왔썽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하ㅠㅜㅜㅠ적응이야 내가 먼저 다가가지 모! 했는데 코로나 넘무서워 너무 코앞에서 와르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차라리 개강했으면 좋겠다....이게 뭐냐...시작부터 다 꼬이고...에궁
1학기 시작이 이렇게 되니까 허무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한달 사이에 크게 해결될 문제도 아닌 거 같아가지구... 나두 허무하고 종강 밀릴 생각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휴ㅅ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편입하는데 하지말까 싶고ㅜ코로나 걱정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진짜.... 진짜 무섭다 나 오늘 밖에 다녀온 사이에 확진자 와르르라서 대구 경산 그쪽 지역 갈 생각하니까 벌써 걱정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깐ㅠㅠ학점인정 때문에 다음 주에 영대 가야하는데 걱정이 크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마스크 꼭 잘 끼구 다녀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두 이번에 편입헤서 담주에 가야하는데 그대로 진행하겠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하! (천마하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천마라고 하는구나 천-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하(경산하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영대 16 졸업이다ㅠㅠ졸업식 취소돼서 슬프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ㅜㅜㅜㅠㅠㅠ 화이팅 우리 입학식 졸업식 내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두 영대 신입생이야ㅜㅜ 영-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하♡ 우리 입학식 호록해간 코로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캠퍼스에서 만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 대학생활 화이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왕 천마인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가워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 영대다녔었는데 반갑당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반갑습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아는 모르겠다 재학생분들 헬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자 마크가 천마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마크랑 상징 이런것도 다 천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대박 나도 재수해서 작년에 영대 드갔오..!ㅠㅠ코로나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영대생 환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맨날 영남대 천마의기상!이러고 놀라서 천마인이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영대 시조새 궁물받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영대생..
휴학할예정인데 이번에 다 휴학할수도이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도 재수해서 영대간 사람! ㅜㅜ 코로나 조심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재수해서 영대 간다 ! 아 근데 나 향토관 배정받았는데 향토관에 중국 유학생들 격리 조치시킨다고 해서 걱정이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영남대가 어디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경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엇 그건 안물어보ㅓㅆ는뎅! 경산이구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경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왕 난 15 할미야 여기 오면 맘스터치 맞은편에 있는 가야밀면 꼭 먹어 만두 말고 삼겹살이랑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지나가던 13 졸업생인데 핵아싸라 거기 맛집인지도 몰랐다.. 학식이랑 편의점만 먹다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밀 ㅠㅠㅠㅠㅠㅠ개강하면 먹어야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15할민데 당신 역시 아주 잘 아는구만 꿀막걸리도 드셔보시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히히 영대 카페브라우니 와플 대ㅈ맛이니까 꼭꼭 먹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마이갓,,나 브라우니 진짜 일주일에 3번은 꼭 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러브 브라우니 와플 ㅠㅠㅠㅠㅠㅠ딸기와플 진짜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브라우니 알아주는사람 만나다니ㅠㅠㅠㅠ딸기와플 진짜 맛있자나ㅠㅠㅠㅠ솔직히 거기와플 반죽 예술이지...딴거못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칠구 술집인데 김치말이냉국수 핵맛있어 여기 탕수육 맛집이야 제발먹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리고 원피스커피 에그타르트랑 거기맞은편 크레이프집 꼭 가줘 제발 진짜맛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오칠구 묵은지통삼겹 꼭먹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두 재수해서 영대가는 새내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영-하.. 여기 영대생 은근 많네 나 학교 다닐때도 동기중에 재수해서 온 사람 2명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츠디나인 돈까스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엥 나두 편입해서 영대 긱사 드가는데 떨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 영대3학년 되는데 반가워서 들어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난 영대 근처 사는데 난 영대에서 와플 자주 사먹엇어,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리고 만화카페 잇는데 거기 고양이가 귀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플 쬰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딘지 알지??? 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영대 타코야끼도 짱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나도 영대ㅜㅜㅜㅜ아진짜걱정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왕 영대익들 많다! 나도 할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손씨스시 덴뿌라 새우롤 먹어줘... 4000원 밖에 안 하는데 학식보다 백배 천배 맛있음 미대 뒷길로 가면 바로 나와... 제발 먹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그리고 긱사 나름 괜찮아! 동바동이지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영대익! 나도 걱정은 되는데 학교 차원에서 잘 해줄거라 믿어ㅜ 그리고 가야밀면은 꼭 가... 가밀에 진심인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너 배운 친구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영대 새내기🙋🏻‍♀️ 영-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영대 반가워! ㅠㅠ 지금 학생회 쪽에서 공지올라오고 하는 거 보니까 학교차원에서 처리해줄 거라 믿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리미 삼겹살 꼭 머거 마시써 무한리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이제 졸업하는데 사진도 못찍고 큽...영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
20:35 l 조회 1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
20:35 l 조회 3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
20:34 l 조회 14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
20:34 l 조회 10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3
20:34 l 조회 15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
20:34 l 조회 8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7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2
20:34 l 조회 10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4
20:34 l 조회 9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
20:33 l 조회 6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4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8
20:33 l 조회 10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3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2
20:33 l 조회 6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1
20:33 l 조회 7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10
20:33 l 조회 20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14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4
20:32 l 조회 34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12
사친들 많은데 아무감정없는 사람들 흔해?1
20:3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