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155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2
이 글은 6년 전 (2020/2/26) 게시물이에요
나 여중여고여대라 모르는디.. 공학 나왓던친구가 나보고 남자들이 좋아할 성격이래 이게 대체 뭐여.........
대표 사진
익인1
털털한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액션 좋거나 잘 웃거나 사근사근하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응잘해주고 의도치않은귀여움이풍길때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이 이쁜 성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럼 빈말이었나버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냥 잘 웃고 얘기 잘 들어주고 리액션 좋은데 남자들한테 성격 진짜 마음에 든단 얘기 많이 들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털털하다는 소리 자주 듣고 남자애들이 나한테 오른팔이니 왼팔이니 그러면 받아주면서 잘 놀았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웃음장벽낮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액션 좋은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내친군데 털털해서 편하게 지낼 수 있으면서도 약간 덤벙대서 챙겨줘야하고 잘웃고 활발하고 그냥 말만해도 귀여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웃고 리액션 좋고 털털하고 둥글둥글 별로 세지 않은 성격? 몰랐는데 친구들이 전해줘서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웃으면서 남이 잘 웃게 하는거? 약간 웃긴데 귀엽게 웃긴거? 뭔가 우리 학과 사람들은 그러는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소리 들었었는데 모르는 사람한테도 잘 치대고 귀여운척 진짜 많이하는 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장난 많이 치는데 귀엽고... 내숭 별로 없고... 챙겨주고 싶고... 리액션 크고... 그런 성격이 좀 인기 많은 편인 듯...? 사람 대 사람으로서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 웃고 리액션 잘 해주고 약간 말 잘 받아치고? 약간 좀 친한 척하는데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여고 나왔고 남초과 들어가게 됐는데 원래 사람 만나는 거 좋아하고 아무한테나 말 잘 거는데 저 말을 듣기보다 술 자리에서 오빠들한테 얘기 많이 들었던 것 같음. 여자 동기들 자리 빠지거나 아니면 내가 빠졌을 때 동기들한테 나 성격 좋다고 다들 그래서 내가 제일 편하다고 ,,, 이러고 보니까 남자들이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구나 그냥 편해하는 성격이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1도 안털털하고 진지충소리들을정돈데 저말 많이들음 털털이랑은 상관없는거같움 그ㅑㅇ 잘 웃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그냥 여중 여고 나오고 남자애들이랑 어색했는데 대신 잘 웃어주고 친절하게 대하니까 .. 애들이 착각하더라 ㅋ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처음 눈 마주쳤을때부터 잘웃는거!! 진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루바루...익인20같은 송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루바루 너무 웃긴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진짜 인기 많을것같닼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ㄱㅋㅋㄱㅋㅋㄱㅋㅋ 귀여웤ㅋㄱ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바루바루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세영님 말투로 읽히지 ㅋㅋㅋㅋㅋㅋ영평티비 너무 많이 봣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글 지우지말아죠 쓴아 얻어가는 정보가 있어가지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웃고 리액션 많은 스타일!! 하트시그널 ㅇㅎㅈ 님 같은 성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 웃고 리액션 좋은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 재치있게 하고 밝은 사람? 거기다 얼굴이 이쁘면 겜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모태 애교? 그냥 일상에 묻어나 있는 친구들이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난치면 반응 재밌는거 /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거 딱 이거 두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리고 남 배려하는거? 잘챙겨주는거? 근데 이거는 진짜 남녀노소가 다 좋아하는 성격이야...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다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 해당되는 거 다 난데 남자칭긔 업서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인32 눈 높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건 마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남자사람친구가 막 나 좋아하는 티내고 그러면 피하고 부담스러워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왤케 웃겨 눈높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듀 눈높았당 눈 낮추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리액션 좋은 친구 ㄹㅇ인듯ㅋㅋㅋㅋ 오바 액션말고 자연스럽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리액션 겁나 좋고 잘 웃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잘웃어주고 정색안하고 잘받아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보호본능+툴툴거리면서도 다 받아줌+그 사람 자체에 애교가 스며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네^^다 비키세여 20학번 갑니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잘 웃어주고 리액션 잘하고 털털하고 아담하고 귀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드라마 언급해도 되나? 낭만닥터 윤아름 같은 성격 ㅇㅇ 보고 와 완전 사랑스럽네 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예뻐야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장난 잘 받아주는 성격이 찐인 듯 그리구 재밌지만서도 좀 귀여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자기말에 반응 좋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장난 받아주다 못해 매년 남자애들한테 다구리 당하는데 그런 거랑 좀 다른가봐 ^^ 난 한 번도 있어본 적 없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귀엽고 장난치면 반응이 재밌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진짜 댓글이랑 다 똑같은데 남친은 없고 남사친만 많아.. 진심 이유가 뭘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우인듯여우아닌여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리액션 잘 해주고 잘 웃고 말이 잘 통하는??
애교 아닌 애교?? 자연스러운 애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예민하지않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성격 너무 털털하먄 남자들이 친구로는 좋아해도 절대 이성으로 안봄 ㅋㅋ 리액션 앵간 상타치에 반응 잘나오고 낙옆만 굴러가도 웃고 적극적이면 두루두루 좋아하는듯 근데 사실 그런거 다 없이 걍 좋아하는 여자 성격이 좋은성격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니까 중간을 잘 아는 성격이라는거네 과하지 않은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내기준) 리엑션 좋고 털털하고 기 안쎄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밝고윳음많고예쁜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조용조용하고 반장같은 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남사친들한테 들어본 결과 매력있게 예쁜 얼굴보다 정석으로 예쁜 얼굴+ 조용조용+ 잘 웃는데 박장대소하면서 웃지 않고 살풋 웃는 애+ 말 많지 않은 애 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여기 있는 성격이라는 말 되게 많이 듣는데 여자들에게만 한정...남자 앞에서는 더 낯가림 심해져서 말도 잘 안 걸고 그래서,,,네 모쏠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왘ㅋㅋㅋㅋㅋㅋ완전 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맞아ㅋㅋㅋㅋ남자애들이랑은 말 못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잘웃고 리액션 큰 거
그리고 애교있는거 (근데 이게 의도된게아니라 사람자체가 원래 그런 사람이어야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내가 봤을땐 익이니들이 얘기해준 성격도 다들 좋아하는데 저런거 없이 일단 예쁘면 끝....그게 1순위고 그 다음이 성격...이다...😂 그래도 저런 성격들은 여자든 남자든 인기 많다 ㅎ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리액션 좋고 말 할때 센스있게 말하는 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1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10:19 l 조회 1
오버워치 옵치 뉴비 많이 늘었나?
10:18 l 조회 2
어제 2주만에 러닝 하고왔는데 종아리 땡기면
10:18 l 조회 3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2
10:18 l 조회 12
연애 1년 넘게 가본애들만 와봐!!1
10:18 l 조회 11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3
10:17 l 조회 20
왜 생얼일 때가 기름이 더 좔좔 나오는 걸까 나만 그래...?1
10:17 l 조회 6
울쎄라를 해야할지 써마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
10:17 l 조회 2
떨어져서 불안한 사람 바이오주 사는거 추천한다3
10:17 l 조회 15
근데 비만 비만하니까 하는말인데 현실에서 비만인 사람들1
10:17 l 조회 11
근데 알바익들아 주문 받을 때 처음에 포장인지 먹고 갈 건지 선택해야 돼? 3
10:17 l 조회 11
여름에 무지티vs프린팅,레터링티2
10:17 l 조회 4
하닉 왜 안떨러져?1
10:16 l 조회 28
다시 말한다.. 커뮤보고 주식하지마라2
10:15 l 조회 68
주식을 무슨 예적금 상위버전으로 아네
10:15 l 조회 51
와 친구랑 친구동생 우리집에 놀러왔는데 걔동생이 과자 먹고 소파에 닦음...2
10:14 l 조회 19
하닉270, 삼전23.6 이 고점이니까 그때파셔요2
10:14 l 조회 77
방통대 같은데 오프라인으로 하는거 없겠지...3
10:14 l 조회 13
잔변감 자주 있으면 대장암인가...?1
10:1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