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407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9
이 글은 6년 전 (2020/3/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티격태격하면서도 벌써 1630일인데 항상 헤어질때마다 나 안보일때까지 손 열심히 흔들어주는거?ㅋㅋㅋㅋ 팔로 하트도 만들어주고 인사 열심히 하는건 1일부터 지금까지 똑같은것같아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와 1630일이라고....? 선배님 연애 오래 가는 팁 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움.... 그냥 잘 만나다보니?? 이 사람 참 한결같고 괜찮다 싶어서?? 모지.. 나도 전 남친이랑은 2주만에 깨졌었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와... 혹시 중간에 헤어진 적은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몇번 있는데 다 합치면 한 일주일정도??ㅋㅋㅋㅋㅋ 막 연락안하고 생각하자고 이런 시간들 ㅋㅋㅋㅋ돌아가고싶지않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팔베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팔배게!!ㅋㅋㅋㅋ 이거 이제 안해주면 안돼져버림ㅋㅋㅋㅋㅋ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남친 군대에서 그린비로 전화할테 하트해주는거 요즘엔 폰으로 저나해서 잘못본ㄷ ㅏ...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옹 나도 꽃신 신었어서 그린비 잘 알쥐알쥐 난 꼰대는 아니려고 하는데... 나때는 폰이 없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잘 알오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한테 계속 뭐만 하면 괜찮냐고 물어 봐주는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옹 약간 스킨십 이런부분인건가 혹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엇 그런 부분도 있고 ! 일상에서도 그래 ㅠㅠ 내 눈치 항상 보고 기여웡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이거 너무 발리는거 같아.... 그냥 상대방한테 괜찮냐고 물어봐주는거 자체가 관심ㅠ 너무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자기 전에 잘자 사랑해 하고 이마에 뽀뽀 쪽 한 번 해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사는고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웅!!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하루도 빠짐없이 전화하고 특히 자기전에 무조건 전화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 하루도 안 빼고 회사 점심시간에 점심 다 먹고 전화하는 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나도 이러긴하는데 이거 너무 당연한거라고 생각했어ㅋㅋㅋㅋ 앞르로 소중히 여겨야지 자기전 전화가 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는 자기 전 전화도 좋은데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회사 사람들이랑 떠들고 일에 치여 바쁠텐데 그 와중에도 안 빠지고 전화오는 거 보면,, 미울 때가 있다가도 한편으론 참 대단하다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남친은 현장에서 일해서 그 때는 전화가 좀 자유로운데 자기전에는 맨날 홀라당 자버러서 너무 소중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밉다가도 대단한 기분 뭔지 알것같아ㅋㅋㅋㅋ 둥이 남친도 진짜 대단하다 우리 행쇼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애 팁좀 주고 가십시옹~~ 이제 200일 넘은 새내기 배우고 싶다 ㅋㅋㅋ
카톡 내가 먼저 끊게 해주는거 한걸같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 먼저 끊기?? 우리는 카톡보다 전화스타일이라서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데 뭔가 신기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전화두 내가 먼저 끊어~
남친이 먼저 끊은적 한번도 없당 ㅋㅋㅋ
그래서 슨배님 팁좀 주십시옹
잘 안 싸우십니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팁은 뭔가 민망한데ㅋㅋㅋㅋㅋ 윗댓에도 썼지만 만나다보니 이 사람 참 괜찮고 좋다고 생각해서ㅋㅋㅋㅋ 시간이 이렇게 흘렀어 당연 싸울때도 있는데 싸우면 항상 대화로 풀고 싸워도 또 서로 이 사람 아니면 안되겠다는 느낌?? 또 확실히 오래 만나다보니깐 점점 정때문인지 헤어지기도 너무 힘들어졌달까??ㅋㅋㅋㅋㅋ 오래 만나니깐 내가 남친을 만나기전에 혼자 뭐 하고 놀았었는지 이제 기억이 안나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이야 ㅋㅋㅋㅋㅋ 고마워
둘이 행복함이 느껴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올해로 9년째만나는 중.. 항상 나보다 남친이 날더 좋아해주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와 9년 대박 나도 기 받아갈래!ㅋㅋㅋㅋㅋ 행복ㅘㄴ 연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만나면서 현실적으로 느끼는 장기연애에 방법은 남자쪽이 좀더 좋아하면 오래가는거 같아 ㅠ ㅠ 화이팅 결혼까지 골인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두 행복한 결혼생활 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헉 혹시 몇살이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나 올해 25살 20대 중반이당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는 맨날 잠자기 전에 사랑해 말해주는거랑 + 남는 시간 있으면 항상 전화할래? 라고 물어봐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난 잠자기전에 사랑해 안 말해주면 삐짐ㅋㅋㅋㅋㅋ 공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침에 일어나면 톡하는거...ㅋㅋㅋ별거아니긴 한데 마음이 놓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마자아 별거 아니여도 좋아 안와있음 서운해짐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뭐 먹을때 항상 나 먼저 먹여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내 남친은 반대로 맛있는거나 좋은거 마지막 이런거 나한테 꼭 양보해주는데 난 식탐왕이라 이런거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싸웠을 때 사랑한다고 말하고 전화 끊는 거, 데이트 하고 밤에 집 앞에 데려다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세상에 제일 부러움 내 남친은 싸우고 저런적 거의 기억이 안나!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대신 싸우면 내가 져 ㅋㅋㅋㅋ지면서 요구는 따박따박하고 ㅋㅋㅋ 어무래도 내가 더 좋아하는 듯ㅎㅎ 행쇼하자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자존심 내세우지 않고 자기 잘못 인정하고 사과하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진짜 어려운건데 내 남친은 자존심이 은근 세서ㅋㅋㅋㅋ 부러버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자기 전 페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옹 난 페탐자체를 잘 안하는데ㅋㅋㅋㅋ 집에서 거의 망나니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첨엔 민망했는데 매번 보여 주니까 스스로도 이제 생얼도 그냥 그러려니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나는 카메라가 오이같이 길게 이상하게 나와가지고ㅋㅋㅋㅋㅋ 각도 절대 포기 모태...실제로 만날때는 생얼로도 많이 만나는데도ㅋㅋㅋㅋㅋ 포기X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헤어질 때 포옹하고 뽀뽀하기 같이 탄 택시 먼저 내릴 때도 뽀뽀하고 내리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워후 로맨티스트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전남친인데 1500일 넘게 사귀는 동안 차 조수석 문 열어준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다음 남친은 더 잘 해줄꺼야! 난 남친이 차 타고 다닌지 한 1년정도 됐는데 조수석문 내가 제일 잘 열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 생리할때맞춰서 맛있는 마카롱집가서 6구씩 사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카롱 맛있겠다 ㅠㅠㅜ 내 남친은 나 생리할때 허리 열심히 주물러주는데... 갑자기 마카롱 먹고싶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데이트할때 매일 데려다주고 데리러오는거! 엘레베이터도 같이타고 올라가서 데려다준닼ㅋㅋㅋ 너무죠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찐대박이다 난 가끔은 또 내가 가고 항상 씩씩하게 혼자 엘베 타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ㅋㅋㅋㅋㅋㅋㅋ그치.. 500일넘게 항상 해줘서 고마울따름..! 쓰니만큼 더더더 오래가거싶댷ㅎㅎㅎ 예쁜사랑하쟈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신발끈 묶어주는거
나 남친이랑 사귄뒤로 내 손으로 신발끈 묶어본적 없는것같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두!!ㅋㅋㅋㅋㅋㅋ 난 웃긴게 남자친구가 자기가 묶으면 절대 안풀린다면서 항상 묶어주는데 내가 약간 안장다리?로 걸어서 그런가 엄청 잘 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아침에 일어나서 하늘 사진 찍어주고 오늘 날씨 알려주는 거랑 나 출근할 때 마다 챙길 목록 보내주고 잘 다녀오라고 해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우.. 쏘 스윗 내 남친은 날씨는 가끔씩해주지만 챙길목록은 오히려 내가 해줘야할판이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눈뜨면 나부터 찾는거 ㅎㅎ 비몽사몽.. 톡 해놓고 바로 다시 잠든당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마이갓김치 너무 귀엽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뭐있나 이 글 올라온 순간부터 생각해봤는데 이제야 생각남 음식 첫입 꼭 먹여줌ㅋㅋㅋㅋ 이걸 생각하는데 이렇게 오래걸리다니 갑자기 미안하네 잘해줘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ㅌㅌ둥이 열심히 생각했고만 나는 첫입은 대부분 내가 잘 먹는데 음식나오면 남친이 자연스럽게 내가 사진찍을꺼지 기다리고 맛있는거나 마지막입 양보해준당..ㅋㅋㅋㅋㅋ 우리 둘다 잘해주고 행쇼하쟝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가방 들어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나는 내가 직각어깨라고 절대 가방 안 흘러내리는 자부심으로 잘 드는중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남친 지갑같은거 가방에 넣어주기까지 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도 1300일쯤 만나고 있는데 팔베게..!!! 잘때도 안빼고 만약에 내가 치우면 다시 해줘 ㅎㅅㅎ 글고 같이 장보면 짐 드는거랑 햄버거 주문할때 토마토랑피클빼즈세요 하는거...!! 내가 안먹어서 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고기굽는거랑 생선발라주는거.,, 자기는 뼈에 붙은거 먹고 살만 줘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옹 나 지금 생각해보니깐 1630일동안 남친랑 생선굽는집에 가본적이 한번도 없다는걸 깨달았어ㅋㅋㅋㅋㅋㅋ대박... 고기는 항상 남친이 구워서 내 고기굽는 실력이 퇴화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남친도 자기 팔 저린데도 안빼고 해준당ㅋㅋㅋㅋ그리고 나는 무조건 양파랑 피클 빼고 먹는데.. 둥이도 햄버거 좀 먹을 줄 아는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쪼끔이라도 다치거나 어디 부딪히면 괜찮아?? 안다쳤어?? 해주는 거ㅋㅋ
그 소리 들으려고 더 오바한닼ㅋㅋㅋㅋㅋ히히:D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귀엽잖아? 나도 담에 더 오바해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일년 반 넘게 만나고 있는데
빠이빠이할 때 이마 양쪽볼 입술에 뽀뽀하고 가는 거!
우리집 오거나 어디 펜션 놀러가면 항상 요리 해주는 거
생선은 가시 다 발라주고 새우는 다 까줘
맛있는 부위는 다 나 주기
하루에 정말 못해도 한 번 사랑해 말해주기
잘 때 거의 전화 켜놓고 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tmi지만 내가 썸 때부터 해주는 건 내가 차 있어서 거의 데리러 가고 데려다 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차있는 사람=멋있는 사람 내 남친은 새우까주고 요리도 해주는데 좀 생색쟁이야ㅋㅋㅋㅋㅋㅋ 맛있는것도 나 많이 주긴하는데 이걸로는 생색안내서 다행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집 데려다주는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100일 넘었는데 주말이나 저녁에 밥 같이 먹을때 내가 귀찮아하면 사와주고 각자 자취하는데 항상 내 방에 와줌 같이 자고 아침에 돌아가 최근엔 심지어 주차공간 없어서 걸어옴 ㅠ 아침에 같이 출근 하는데 항상 첫마디가 이쁘니 또는 귀여미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버스 탈 때 나 먼저 데려다주고 내가 안보일 때까지 계속 쳐다보면서 인사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아직 오래 만나지는 않았지만 만나는 날에는 집에 항상 데려다주는거 헤어질때 먼저 안 돌아가고 잘 들어가는지 지켜보는거 내가 잘 넘어져가지고 불안하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4년째지만 아직도 매일 꼭 사랑한다 해주고 길걸을때 내가 안쪽으로 해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팔배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가방 무거운 척하면 무조건 들어주는거
남친 엄청 아픈 날인데도 버스나 지하철에서 자리 하나 나면 나 앉히는거
2년 만나는동안 약속시간 늦은 적 한번도 없고 내가 늦어도 재촉안하고 기다려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거의 항상 집앞까지 데려다주기
자리없을땐 나만 앉히고 둘이 같이 못앉으면 떨어져있기 싫어서 자기는 서있기
식당이나 공공장소 항상 안쪽에
매일 사랑한다 해주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출근하면 출근했다고 카톡하는거! 아침에 일나자마자 카톡보면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고마워 미안해 잘 말해주는거? 정말 별거 아닐수 있는데 사소 한거에도 감동 받고 고마워 하는거 ,,
밥먹을 때 내 그릇에 먼저 담아서 주는거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출근할때 카톡이랑
오늘도 고생많았고, 수고했어. 잘 자고 예쁜 꿈 꿔 사랑해 << 굿나잇인사!
택시타면 택시번호 보고 나한테 카톡 보내놓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칼답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사랑해라고 말하면 항상 “내가 더 사랑해” 라고 대답해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항상 자기전에 사랑한다고 톡하고 자는거랑..
고기 구워주는구...?? 그리고 지인이 좀 겹치는데 지인들이랑 같이 밥 먹거나 할 때 지인들 눈치 안보고 항상 먹을 거 나먼저 챙겨주는거..!!!
좀 티격태격 하고 난 날엔 그 다음날 손편지 써주는거!
(요즘은 티격태격 안해서 손편지 못받은지 좀 됐네 ㅋ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집 데려다 주는거 피곤한데 꼭 차태워다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1. 내가 다른 음료보다 물을 너무 좋아하고 자주 마시는데, 항상 가방에 내가 먹을 물 한 병 챙겨오는거.
2. 우리가 원거리라 지하철역에서 헤어질 때, 잘가~ 잘가~ 하고 각자 방향으로 가는 열차 타려고 가기 위해 헤어지는데 가는 척 하고 고개 빼꼼 내밀고는 나 가는거 본다는거
3. 고기 구워주면서 꼭 다구워진 첫 고기는 나한테 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데이트 끝나고 헤어질때나 전화 끊기 전에 꼭 사랑한다고 해주는거 한번도 안한 적 없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알바 끝나고 꼭 차로 가게까지 데리러 오는거..자다가도 여친 데리러 갈 시간이라고 벌떡 일어나서 맨날옴..걸어가는거 택시타는거 밤이라 다 위험하다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밥 먹으러가면 수저 놔주고 물 따라주는거 남친 지역 오면 어디든지 어디서 뭘 하다가 전화하면 픽업하러 오는거 가까운 지역 간다고 하면 데려다주는거 헤에질때 뽀뽀 하는거 팔베개 등등?.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매번 귀여워 이뻐~ 해주는거ㅋㅋㅋㅋ그래서 존경스럼...나 머리안감았을때도 칭찬해줘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아아아 안보일때까지 손흔들어주는 거 좋다ㅠㅠㅠㅠ
난 남친이 항상 집 데려다주는데 그러면서 내가 현관문 손잡이 잡고 이제 집에 가라고 해도 안된다고 하면서
내가 문닫고 집안으로 들어가는거까지 보고 가는거ㅠㅠㅠㅠ 넘져아..😚 우리도 1000일 넘어써 헤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고깃집 가서도 제일 잘 구워진 것들만 내 접시에 담아준다ㅠㅠㅠㅠ 스윗가이.... 오돌뼈부분은 먹기힘들다고 자기가 다 가져가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집 데려다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자기 전에 통화하는 거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1760일째인데 첨에 비해 10키로 가량 쪘는데도 아직도 항상 예쁘다 귀엽다 말해줘..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그리고 아직도 질투 쩌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가방들어주기, 만나면 제일먼저 포옹하기, 고기먹을때 본인이 굽기, 기념일이랑 생일마다 손편지 써주기 - 1261일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자기 전에 사랑해, 잘 자 말해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자기 전 인사
아침에 일어났다구 카톡
하루 두번이상 사랑해
우리집 문 앞까지 데려다주기
엘베 내리기전에 뽀뽀하구 문 닫힐때까지 하트뿅뿅
먹을거 먼저 챙겨주고 첫 입 먹여주기
식당, 카페 안쪽자리 앉히기
걸을때 손 잡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아직 260일 사귄 응애이긴 하지만 자기 전에 꼭꼭 통화해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어디 멀리 갔다 와도 우리집 앞까지 데려다주고 들어가는 거 지켜보고 가기 싸운 날에도 중간에 한번 헤어졌는데 헤어지는 날에도 데려다줌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자기 전에 잘자라고 사랑한다고 해주는거 ! 싸워도 꼭 해준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매일 차 끊겨도 집 데려다주는거랑 자기전에 장문편지 써주는거!!! 하루도 안빠지구 1일때부터 매일 해준다 헤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일어나면 좋은 아침 이라고 먼저 인사해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일어났다구 하면 잘잤냐구 꼭 물어본당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팔베개해서 재워주기 사랑한다고 말해주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아침에 일어났냐고 저녁땐 잘자라고 사랑한다고 해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800일 넘었는데 머리감겨주기..? 잘때 꼭 팔베개 해주기 자면서 전화하기 왕복 160키로 맨날 왔다갔다 출퇴근하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내 컨디션 체크 하는 거?
아침마다 내 건강 상태나 기분이나 아픈 곳 없는지 항상 꼭 물어보고 신경 써준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나 집 데려다 주는거 + 화장 대신 지워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나 집까지 데려다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팔베개랑 헤어지기 전에 뽀뽀 쪽 해주는거랑 싸우면 화는 안풀려도 미안하다고 먼저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1143일이그 뚜벅이인데도 맨날 나 데려다주는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1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
3:31 l 조회 4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3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11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1
3:23 l 조회 19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12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14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39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5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53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75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52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6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4
2:10 l 조회 36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6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4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23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5
2:01 l 조회 72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6
1:59 l 조회 161
이별 희망고문9
1:53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