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657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80
이 글은 6년 전 (2020/3/25) 게시물이에요
흑흑 줴발... 저희가 꺼내드리께여 ㅠ_ㅠ  

 

+ 몰랐을 수도 있지! 너무 속상해하고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 나도 올영 태어나서 첨 갔을 때는 뭔 죄다 테스터밖에 없길래 그냥 나왔거든ㅋㅋㅋㅋ 지금부터라도 직원 불러주쎄요~! 혹시나 직원 진짜 맨날 너무 불친절하고 무서워서 못 가겠어... 라면 클레임 걸어!
12

대표 사진
익인256
헉쓰 뭔가 거기 있는거 아는데 내가 꺼낼수 있는데
꺼내달라하기 좀 그래서 내가 꺼냈는데
이제 불러야겠답... 뭔가 좀 미안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직원 없다는 매장은 가맹인 건가?? 우리는 무조건 직원 두명 이상 알바 두명 이상 꼭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우린 직원들이 아는 척도 안 함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부탁해도 한참 뒤에 옴ㅠ 어떨 땐 꺼내라고 해 . 없어요? 라고하면 그게 다입니다 이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홀 난 당연히 직원이 꺼내줘야한다고 생각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사기 전까지는 매장 물건이니까 재고에는 손대면 안되는거라고 생각...어지럽히면 정리도 힘들꺼고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맞아ㅜㅜㅜㅜㅜ나도 올영 알바 했는데 그때마다 제가 꺼내드릴께요!!! 이러고 달려간다ㅜㅜ 근데 내가 열어서 꺼내드리는게 습관이 돼서 올리브영에 뭐 사러 갔다가 본능적으로 내가 꺼내버렸어....직원분이 그거 마음대로 열면 안되세요 이러길래 아 죄송해요..제가 올영 알바하면서 습관적으로 열었어요ㅠㅠㅠ 이러고 사과 드린 적 있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댓글에 올리브영 알바생익들 많은 거 같은데 갈 때마다 귀찮(?)게 계속 여쭤봐두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넘 고마워요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올영은 아니지만 하부장 열리면 달려감 진짜별사람 다있어 쓰레기버리고가는사람 상품 뜯어 놓고가는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헐 나 귀탆을까봐 맨날 내가 열었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악 마쟈 진짜 우리 매장은 색조 계산대에서 안보여서 손님 좀 있으면 색조쪽 보면서 서있는다ㅠㅠㅠ
몇 일 전에 어떤 분이 색조 꺼낸다고 텀두고 계속 부르셨는데 나중에는 머쓱해하면서 저기..하셔서 귀여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오 직원분들이 불러달라는 말도 안내문구도 안써있어서 불러야하는줄 몰랐다아...근데 포스랑 진열장?이랑 멀어서 소심한익 부르기 너무 부끄러부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들어가면 직원분들 항상
찾으시는 물건있으시면 하면서 말해서 당연히 항상 물어 봤었는데...!!?
내가 가는 곳들만 그런가...?????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마자ㅠㅠㅠㅜ 우리 매장 재고 맨날 안맞아서 눈치보임ㅠㅠ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그냥 여기요~하거나 와서 저 저것 좀 꺼내주세요~라고 해줘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나 맨날 먼가 도둑질하는거같아서 주위 쓱쓱 둘러봐도 아무도 날 안봐줘서 그냥 꺼낸적 많은데ㅜ 주위에 직원분들이 맨날 없엇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뭔가 남의 서랍이라고 생각하고 한번도 건드려 본 적도 없는데 그런 사람이 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제발요.. 색조장도 제발 뒤에 상품 다 보인다고 슥슥 꺼내가시는데 그냥 직원한테 꺼내달라고 해주세요 제발요 제발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1
도난 위험도 있고 색조장 열어놓고 그냥 가는 사람도 많고 직원들이 고무줄이랑 상자에 정리해놓은거 다 뒤집어 놓는 사람도 많아가지고 아주 스트레스 입니다 상품 꺼내드리는게 가장 쉬운 일이니 제발 부탁하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8
2222222 격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헉...그렇구나 직원들 귀찮을까봐 눈에보이면 꺼냈는데 그냥 부탁하는게 더 좋은거구나...앞으로 그렇게 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전에 우리동네는 아래 없으먄 없는거예요 이래서 난 불러도 되고 직접 찾아도 되는 건줄 알고 홍대점 가서 그 뒤에 있는 거에서 색 잇는지 친구랑 찾았는데 직원분이 휙 채가서 다시 꽂고 말로 해주세요 이래서 그때 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아 헐 바빠보이시길래 그냥 후딱 꺼내서 계산하려고 한 건데...담부터 그러지 말아야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맞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지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6
헐 올영에서 알바했던 친구가 그거 원래 손님이 직접 꺼내가도 되는거라고 해서 그런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7
내가 올영 잘 안가서 그러는데 아이라인 같은거 진열된구 사고싶을때 직원 불러서 달라해야돼? 내가 물건 살때마다 직원 불러도 되는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서랍같이 열어야되는 상품은 부르고 그냥 가져갈 수 있는 제품은 가져가면 돼! 진열된거면 그냥 가져가면 되긴하는데 비슷한 디자인이 많아서 뭐가뭔지 모를때는 불러서 확인하는게 서로서로 안 번거롭고 좋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1
웅웅! 그냥 저기요 이거 하나 꺼내주세요 하면 직원분이 꺼내주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진짜.. 올영 알바했을때 갑자기 하부장 닫는 소리 나면 ?!?!!!!!! 하고 달려갔었음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0
나도 올영알바생이고 예전에는 내가 꺼낸적도 있었음ㅇㅇ 직원분 하도 안보이셔서 근데 일하다보니까 굉장히 당황스러워..ㅎ 뒤늦게 다가가면 이미 제품 손에 들고있으셔서 뭐라 말은 못하지만 하부장 다시 열어서 꼭 확인해보고 결제하실때 제품 맞는지 다시 여쭤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작은 매장은 괜찮은데 큰 매장은 이 시스템 진짜 불편하다 백화점 처럼 소규모에 세네명있어서 다 보이는 구조도 아닐텐데 하나하나 다 불러서 꺼내야된다니 ... 본사 측에서 제품 명함 같은거 만들어서 그거 가져가면 아예 카운터에서 다 찾아주던지 그런식으로 개선 되면 좋겠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4
당연히 직원 부르는데 가끔 아무리 둘러봐도 주변에 없을때 너무 당황스러움... 이마짚🤦🏻‍♀️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7
😍여러분 직원들이 뭘하고 있든 가장 중요한 건 고객 응대랍니다 청소나 하부장 정리 이런 거 하는 중이면 언제든 불러도 된답니다 물론 저는 청소하다가 불려가면 맨날... 대걸레 쓰러뜨려서... 민망하긴 하지만... 쨌든 우리 점장님이 항상 하는 말 -> 아무리 바빠도 고객 응대가 제일 중요하니까 손님 많아지면 하던 거 잠깐 멈춰도 돼요! 임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9
랄라블라도.... 제발 .... 말해줘요!!!!!!! 꺼내드려요!!!!!! 그밑에하부장이아니라다른곳에있는것도많아요!!!!!!....plz.... 도난사건이많아서 정말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6
고객응대중아니면 그냥 불러주세요!!!!!! 근데 매장바이매장이지만 저기요 작게말하면 잘안들려요.... 생각보다 매장에 스피커가 크답니다... 그리고 우리매장 70평인데 저기요잘안들리는데 손만들었는데 왜안오냐고하는데 안보입니다..... 진짜 매장이크면 안보이는게 생각보다흔해요 매장청소라던가 매대닦고있으면 잘안보여요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내가 손까지 들었는데 아무도 안오길래 꺼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1
바쁘거나 말없으면 못본경우도 많아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3
근데 테스터 바로 뒤에 물건 꽂혀있는데 서랍처럼 열어서 꺼내야하는 것들도 직원분들한테 말하고 꺼내야해..?? 난항상 겨우 이걸로 부르나 싶어서 내가 꺼냈는데..ㅎㅎ 그냥 적혀있으면 좋겠다 하면 안된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5
몬가 바빠보이면 꺼내달라고 부르기 민망해서 들고가야하나 고민되기도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7
민망해할피료없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1
열심히 요청을...!!!해볼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9
랄라블라도... 제발... 열어보지 말아주세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알아보기 쉽게 재고 정리 다 해놨는데 그거 엎어지면... 다시 일이 생기고... 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4
재고조사때 물건엊ㅅ으면 좌절... 지난번 재고조사가 엊그제같은데 5월에 또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재고조사할 때 색조 수량 안 맞으면 그때부터 이제 식은땀 나고... 하... 우린 재고조사 끝난지 얼마 안 됐는데 도난 무슨 일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0
도난 진짜 현기증나 씨씨티비 안보이는것만 어캐그렇게 잘 찾아서 가저간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2
340에게
아 내말이... 우리는 직원한테 제품 꺼내달라고 하고 훔쳐가는 사람도 있닿ㅎㅎ... 일하면서 ㄹㅇ 현타 엄청 낰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6
342에게
나 진짜 ㄹㅇ 빡세게 창고에있던거 매대 뒤에 두려고 섀도우 팔레트 포장다햇는데 바로 다음날 누가 훔쳐갔잖아.... ㄹㅇ 현타... 사람많은틈을타... 포장을 뜯고...... 보안택을 빼고.... 박스도 버리고 제품만 쏙 가져감 (현타그자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1
346에게
포장 뜯겨진거 테스터바에서 발견되는 순간 머리 회전 엄청 빨리지는 거 알짘ㅋㅋㅋㅋ 이건 뭐지? 구매한 건가? 도난? 이러고 재고 체크하면 도난...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3
351에게
아 진짜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나 마감할때 화장솜 치울때 틴트류 상자 나올때마다 식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353에게
ㅌㅋㅋㅋㅋㅋ 난 오픈할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생리대쪽에서 색조 포장 뜯긴거 나와가지곸ㅋㅋㅋㅋㅋ 와... 이건 도난이다 이건 훔쳐갔다!!!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8
357에게
진짜 다행히 직영이라 체계가 빡세서 알바가 뒤집어쓰고 이런건없는데 괜히 내가 다 불안해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저번엔 씨씨티비에 찍혀서 범인잡았음 ... ㄹㅇ 제발훔쳐가지말아여ㅠㅠㅠㅜㅜㅜㅜ 부담당들 심장 바닥에 붙게생김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35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담당이 물어주는게 없어서 다행이긴 한데 진짴ㅋㅋ... 훔쳐가지 말아주세요... 왜 자꾸 훔쳐가... 우리도 한 명 잡았잖앜ㅋㅋㅋㅋ 솔직히 안 잡힐 줄 알고 그냥 자포자기 였는데 잡았다고 경찰분한테 연락와서 ㄹㅇ 네? 진짜요??? 막 이러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4
361에게
진짜 도난도 도난인데 솔직히 현타가 더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얼마나 열심히포장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더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36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인정 뭔지 알앜ㅋㅋㅋㅋㅋㅋ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지 않아? 이걸 굳이 왜 훔쳐가는거지? 이 생각부터 시작해섴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나한다고 훔쳐가지... 이러곸ㅋㅋㅋ 여기서 더 얼마나 포장을 꼼꼼하게 해야할까 이러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366에게
나름 제품처음나올때 포장한거처럼하려고 얼마나 노력하는데요ㅠㅠㅠ 테잎덕지덕지인거싫어서 진짜노력한느데.... 그렇게 자꾸 훔쳐가면.... 안돼요...... 열일하는의미가 사라져.....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4
369에게
진심ㅋㅋㅋㅋㅋㅋㅋ 테이프 덕지 덕지 붙으면 거기만 먼지 붙어있는 거 알지? ㅋㅋㅋㅋㅋㅋ 그거 보기 싫어서 최대한 깔끔하게 하는데 그렇게 훔쳐가면 진심 아무런 의미가 없어!!! 훔쳐가지 말라고 보안택 넣고 포장하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374에게
ㄹㅇ 포장하도해서 이젠 신상이나와도 그냥 바로 포장각이보임 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 아 그리고 제발 향수............. 기획팩 그만만들어요................. 포장하다가 하루종일 시간다써요........ 얼마전 본발로 들어온 향수포장하다가 근무시간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1
378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새 상품 들어오면 테스터 만들거 하나씩 빼놓고 포장하곸ㅋㅋㅋㅋㅋㅋㅋ 아 인정 기획 나가지도 않는 거 겁나 들어와... 어제 물류만 하다가 퇴근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물류 끝나니까 1시 넘어가고여 ㅎ... 물류 요일 바꾼 의미가 없네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381에게
새상품빼놓고 포장 이거 진짜다 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유상브랜드들 다외워버림ㅋㅋㅋㅋㅋㅋㅋ 기획팩 그만해 제발.... 향수보다 왜 증정이 부피가 커서 향수매대뿐만아니라 하부장도 터질기세로 만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5
383에게
ㅋㅋㅋㅋㅋㅋ 유상 만들땤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또...? 또 테스터...? 제품 깐지 얼마나 됐다고...? 이랬다갘ㅋㅋㅋㅋ 점장님이 겁나게 웃어버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인정 하부장에 둘어가지도 않아!!! 이미 포화상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7
385에게
삐아 브로우 맨날 뿌러지는거 정말 수트레스 아니냐몈ㅋㅋㅋㅋㅋㅋㅋ 제품깐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보니까 안에 심증발 ...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행변때 미리 테스터 만들었는데 아크릴에 안들어갈때... (이마짚) 다시 떼고 붙여야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0
387에게
그거랑 페리페라 아이브로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뿌러져 손님한테 색 보여주려고 뚜껑 열면 없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테스터 안 들어갈때 진심 짜증나서 나는 그냥 알아서 하시겠지 뭐~ 이러고 넘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싫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390에게
페리페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네 유상아니라서 들어올때까지 기다려야하곸ㅋㅋㅋㅋㅋㅋㅋ 손님이 이거 안에심이 없는데 테스터없어요? 이럴때마다 멘붕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3
392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맞아 그래서 아 고객님들이 다 써서 지금 똑 떨어졌나봐요... 이러면서 아니 테스터도 없는데 어떻게 구매 하라는거냐며 화내시면 저희도 드릴 답이... ㅋㅋㅋㅋㅋㅋㅋ 테스터 언제 들어와요? 이러면 저희가 요청을 해도 이 회사에서 안 보내주면 끝인거라 저희도 기다리는 중이거든요... 조금만 양해 부탁드릴게요~ 이러곸ㅋㅋㅋㅋ 아니 왜 우리가 손님을 달래고 있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7
393에게
ㅇㄴ 내가 쓴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이 다 소진됐나봐요ㅠㅠ 근데 또 페리페라 브로우 인기있어서 제일잘팔리는건 맞고 ... 색이궁금하다 그러면 옆에 깎아쓰는걸로 색보여드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동지구만...(뭉클)(동료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9
397에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급하게 이 본통 색으로 보시면 되구요~ 이거랑 비슷한 색상으로 보시는 거면 옆에 깍아서 쓰는 제품이나 마몽드 제품 보면 되요! 이러고 도망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1
399에게
랄라블라 브로우 3대장ㅋㅋㅋㅋㅋ 다똑같구나 삐아 페리페라 마몽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세개는 ㄹㅇ 공식인가 진짜잘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3
401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해서 색만 보고 사가시는 분들 많던뎈ㅋㅋㅋㅋ 클리오 추천해주면 비싸다고 안 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5
403에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오 할인안하면 만오처넌인가 이마넌맞나? ㅋㅋㅋㅋㅋㅋㅋ 비싸다고 다들안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6
405에게
이만원 일 걸ㅋㅋㅋㅋㅋㅋㅋ 브로우 왁스가 만원이곸ㅋㅋㅋㅋㅋㅋ 다들 안 사 겁나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406에게
진짜 안지워진건 클리오가 갑이야... 오늘도 셀링으로 팔앗다... 여러분 지금 세일해여... 사야해요.... 14000원인가 무튼 클리오는사면후회는안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0
408에게
맨날 클리오 추천해줄때마다 하는 말잌ㅋㅋㅋㅋ 이 기회 흔치 않아요! 워낙 세일이 잘 안 들어가는 품목이라 세일 하실때 구매해서 사용해보새요~ 이러곸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3
410에게
나 이번에 클리오 새로들어온 립이랑 쿠션이랑 파데 사고싶은데 정가라서 못사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 언젠간할인하지않을까..... 근데 생각해보니 신상이라 당분간할인안할거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413에게
ㅋㅋㅋㅋㅋㅋ 새로들어온 립 테스터 하다가 너무 예뻐서 살까 말까 고민만 한 오조억번 한 듯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상이라 이번엔 안 들어가고 다음 달에 들어가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6
414에게
ㅈ.ㅂ는승리한다... 알바라고 할인이 언젠지는 몰라요 전날아니면.... 알바도 매번 기다리는 인생이라구요... 할인하면 당장산다... 그래서 제가 바로 vip입니다... 하 월급 여기에 다바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2
41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앜ㅋㅋㅋㅋㅋㅋ 가격표 바꿀때나 알지 그 외에는 언제 할인 들어가는지 몰라요... 저에게 물어보셔도 저는 할 수 있는 말이 없어요... ㅎ... ㅋㅋㅋㅋㅋㅋ 살게 없는데 vip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
422에게
이번 랄라블라데이때 그 뭐냐 샴푸 원플러스원해서 바로샀자나 더마리프트꺼 맞나 쿨링 길죽하게생긴거 유유모양옆에 해외꺼 무튼 그거 정말 원플원할때 쟁여야해... 뭐했다고 내가 vip인지는 모르겟숴요... 정신차려보니 vip... 할인 더해줘... 쿠폰더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8
재고조사때 로스나면 어떻게 해?? 한꺼번에 신고하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9
매장바이매장이고 난 알바라서 자세히는 몰라ㅠㅠ 근데 보통은 거의다맞아 분실이나 도난뿐만아니라 제품파손으로 빼둬서 모아뒀던것도 이런것도 은근히 있어서 ... 그래서 평소에 틈틈히 재고수량확인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로스 심하면 점장님이 소명 올려야할 걸? 그래서 재고조사가 엄청 중요함... 평소에 재고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0
344에게
맞아 ... 우리는 보통 제품이 다 다른곳가있고 매대뒤로 넘어가서 재고조사 전에 빡세게 찾고 정리하고 반복의 노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4
350에게
재고 조사 전에 매대 청소 한 번 싹 하면서 뒤로 넘어간 물건 꺼내고... 꺼내면서 손님 봐야 되고... 가드 새워서 딱딱 진열 해 놔야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354에게
진짜 고통이야... 5개나 10개단위로 끊어서 고무줄작업하도해서 손에 고무줄팔찌생김ㅋㅋㅋㅋㅋ 퇴근할때 빼는거잊어버리고 그냥 매달고 집오는경우도 많지않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9
35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알지 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자마자 알아볼 수 있게 호수대로 딱 진열 해놔야되고 재고조사하시눈 분들 헷갈리지 말라고 고무줄 패킹 하다가 손목 조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꺼내는데 새워놓은 제품 넘어가면 ㄹㅇ 화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2
359에게
아 ㄹㅇ 우리매장 매대가 너무높아서 맨위에꺼 앞에꺼 아닌이상 나 팔이안닿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사다리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내일 행변이구나... 아니 오늘 ......... 오늘 하루종일 프라이스택뜯은기억밖에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362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사다리 올라갈때 다리 겁나 후들후들거리는데 그 상태로 청소하다가 손님이 부르면 잠시만요...! 이러고 다급하게 내려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행변이래... 난 물류 잡으면서 가격표를 변경하고 있겠지... 아 왜 물류 변경해서 그러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365에게
우리매장 사다리 두종류라서 나 맨날 작은거 질질질끌고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물류 매일들어오는거 나만 거짓말인줄알았지???그런거지??? 요새 코로나때매 물류많이 줄었지만 그 검수가 얼마나 귀찮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36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그 플라스틱 의자? 라고 해야하나 그거 들고 다니는뎈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ㄹㅇ 편의점 사장으로 바뀌더니 진심 편의점같이 변해가지 않아? 그러면서 오픈 수당을 안 줘!!! 알바 혼자 오픈 시키면서!!! 하... 물류 지옥이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370에게
아니 약간 과학인게 매장 오픈 혼자하면 손님많음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청소하는데 왤케 손님이많은지.... 그리고 물류날도 유독 손님 오전에만 몰림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 진짜 사이언스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373에게
아 인정 물류 겁나 많이 들어온 날 하필이면 이런 날 진상 많고 사람 많닼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감 알바한테 오후에는 뭐 했어? 이러면 사람 없어서 놀았는데? 이러고... 나는 정신 없이 바빴는데...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377에게
우리매장특이야 오픈하고1시간 마감1시간전이 젤바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9시지나면 한가하다는데 우린 8-9시가 안바쁘고 9-10이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우린오전에좀한가한편...다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380에게
우린 8-9시 사이에 많곸ㅋㅋㅋㅋㅋ 10시부터 12, 1시까지 겁나 많음... 와... 역사 내에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아침에 진상 진심 미쳐... 지하철이 들어오고 있으면 퇴근할때 사면 되잖아 왜 굳이 나한테 빨리 결제 안 해준다고 그러냐... 포스기가 안 넘어가는 걸... 그 와중에 적립은 다 하곸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6
384에게
나 알바초기에 멤버십 적립만 물어보고 권유안해서 그거 평가 박살나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그냥다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ㄹㅇ 그 이달의제품홍보하는거 평가항목이라 매번말하는데 반이상의 손손님들안듣고 그냥갈때 눈물줄줄... 역사내 진짜바쁘겟다ㅠㅠㅠ 그래도 매장이 작겠다......... 우리매장 전국에 손꼽히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쁠때 무슨 운동장뛰는거같애 ㄴ넘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8
386에게
ㅋㅋㅋㅋㅋㅋ 멤버십 발급이랑 권매 안 하면 점수 깍이는 거 겆나 어이없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 크면 진심 손님이 불러도 안 들리곸ㅋㅋㅋㅋㅋ 다급하게 뛰어가면 손님 화나있고 그 손님이 진상이면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9
388에게
멤버쉽발급은 이해하겟는데 권매는 이미 결제중인데 무슨의미가있나싶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마전에 직원분들 식사타임이라 혼자 매장보는데 손님이 몰렸는데 진상있어가지고 하... 진짜 ......결제중이라서 잠시만요 세상크게외치고 가니까 이미 화나있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389에게
권매 의미 없는데 계속 하래 이해 못 해 진짴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일부러 결제할때 못 본 척 하잖앜ㅋㅋㅋㅌㅋㅋ 나는 혼자 오픈이라 나 밖에 없어서 내가 못 봤다고 하면 아무도 모르니깤ㅋㅋㅋㅋ 오로지 결제하는 고객님만 본 척...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4
391에게
권매는 하나라 안하면 바로0점이라 나 저번에 권매 0점받아서 직원분들이랑 농담으로 제가바로김빵점입니다 앞으로 이름바꿔주세요 이러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앞쫏에서 부르면 진짜 모르겠어... 아니 그냥안들려... 잠깐! 랄블리여러분! 이거를 비롯한 모든 광고 소리가 너무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394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맞아 권매 안 하면 다른거 다 점수 좋아도 ㄹㅇ 팍 깍인닼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랑 랄라블라~ 기분 좋게 외쳐봐~ 헤이!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소리만 겁나 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396에게
라ㄹ랄라! 기분좋게외쳐봐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모르게ㅜ부르고있음 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0
398에게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나오면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는 거 뭔지 알짘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7
400에게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밖에스피커 뚜두ㄸ뚜ㄸ두뚣뚜ㅜ두 음표뛰다니는듯한 브금뭔지알려나??이달의행사상품광고나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도중독오졐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9
407에게
알아 알앜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노래 자동재생 됐엌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집 정리하다가 따라부르곸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1
409에게
진짜 랄라블라 씨엠송 너무잘만들어..... 잠깐...! 쥐에스멤버십..!적립하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23years old꺼 넘웃뎌 ㅋㅋㅋㅋㅋ 피부과비싸~ 바빠~ 어쩌고하는데 그거 말투가 넘웃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2
4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나도 이러는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제품 요즘 엄청 밀어주던뎈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5
41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정각에 항상나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엔 13분에 똑같이 잠깐!이러면서 kt멤버십할인광고나와서 맨날 따라하고그랫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엔 진짜 0분 5분 13분 25분 30분 50분 55분 57분 이런식으로 엄청 자주나왔는데 요새는 타임이변경되어부러쓰.... 광고로 시간알았는데.... 아쉬워... 나그래서 맨날 30분에 쉬러갈때마다 광고 따라하면서 사무실들어가곸ㅋㅋㄱㅋㄱㅋㄱㅋㄱㄲ그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
415에게
ㅋㅋㅋㅋㅋㅋㅋ 광고로 할인 나올때 나도 안 물어보면 뻘쭘하니까 괜히 한 번 더 물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광고 너무 남발하지 않아? 겁나 많이 나왘ㅋㅋㅋㅋㅋㅋ 아 여기 알바생들 다 똑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417에게
맞아 광고너무많이나오고 최신곡좀 많이틀어줘요!!!!! 맨날 노래나오다가 광고로 흐름깨짐...ㅠ 오늘 장범준님노래만 한가득나오던뎈ㅋㅋㅋㅋㅋㅋ 우리지역 아직 추워요ㅠㅠㅋㅋㅋㅋㅋ 꽃피지도않았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랄라블라 부담당들 모이는 자리없나... 공감성으로 회사에 대한 의견 제시 정말 쉴새없이 가능한데... 예를들면 간식비라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
418에게
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랑ㅋㅋㅋㅋㅋㅋ 노래방에서인가? 그 노래랑 벛꽃엔딩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많이 나왘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간식비 안 주는 거 너무하지 않냐... 일하다가보면 배 진짜 고픈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
420에게
맞아 하리보젤리하나만 사먹게 이천원만이라도........ 빈츠라도 사먹게.......... (오열) 쉬는시간도 넘짧아요 흑흑 밥먹기 넘 애매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0
배라 케익 냉장고도...제발 열지 마세요...디저트 냉장고도.....열지말라고 스티커가 몇개는 붙어있ㄴ느데 왜 자꾸 여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2
22 진짜... 케이크나 그런거 망가지면 사갈 것도 아니고... 진짜 조마조마 해 고르면 꺼내준다 해도 무시하고 자기가 꺼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웃긴게 열고나서 다음부터 저희가 꺼내드릴게요 하면 그럼 미리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니에요? 이럼 하 스티커가 문짝하나당 4개기 붙어있어요..열지마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1
올영 알바 익인데 인정 뭔가 아 여기서 꺼내면 돼~ 이러면서 여는분 많아 인기 제품은 바로 밑 하부장에 없는 경우도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2
ㅁㅈ 롭스 알바할 때 도둑들 많아서 예민했는데 막 아무말도 없이 서랍열고 꺼내가는 사람 볼때마다 심장 철렁거리고 게속 신경쓰고.... 전혀 안귀찮으니까 ㅈㅂ 꺼내달라구 해주세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5
헐 난 이때까지 다들 일하는데 그냥 조금이라도 편하시라고 빼서 카운터갂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3
하나더적자면... 겉으로보기엔 같아도 한두글자 달라서 제품이 다른거많아여... 이름만보고 고객님이 골라오셨는데 테스터랑 제품다르다고 뭐냐고 따지시는데 고객님이 잘못가져오셨어요.... ㅠ ㅠ 이름이아니라 바코드가 더정확해요... 테스터 라벨지 작아서 이름이 끝까지 나안나오고 잘려서 브랜드만 있는경우많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5
이 쯤돼면 올리브영 드럭스토어가 아니라 시스템을 좀 바꿔야할듯... 로스가 이렇게 많으면 알바분들 고용하면서 물건 판매하는 의미가 없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진자 알바하면서 그런고객들 ㅎ너무많아서... ㅠ 그거 잘못다져가면 재고도ㅠ안맞고특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9
도난 많다는 것도 충격이다 다들 똑같은 교육 받으면서 자라는데 왤케 이상한 사람이 많을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2
마자 제발 알바불러조.. 배라 케이크도... 막꺼내지 마시라구여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ㅋㅋㅋㅋ난그거내가열면 흄치는걸로 의심받을까봐 맨날 부름 그냥일단뷰르고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0
올영 이틀하고 때려쳤는데 넘 잘한 선택이어따... 손님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와우 딱봐도 직원들이 재고물량 넣어놓는 서랍일텐데 그걸 그냥 연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생각보다 진짜 많아...... 나 알바하면서 하루에 한 분 씩 꼭 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5
나는 애들이 당연하게 열릴 게 내가 가져가야하는 건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어떤 유튜버가 올영가서 밑에 서랍 열고 뒤적거리길래 저거 열어도 되는건가?? 혼란스러웠음... 그분 조회수 되게 높던데 유튭 보고 따라하는 사람들도 있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2
근데!!!!! 만약 내가 고른게 있는지 궁금하면 가서 제품이름 말하고 있냐고 물어봐야돼???? 아님 잠시 와달라고 말한다음에 제품 있나고 물어봐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4
구냥 가사 물어봐두되구 불러서 물어봐도돼!!!!!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초 다니다 질려서 반반인데 다니는데
20:39 l 조회 4
말 진짜 많고 과한 친구 있는데
20:39 l 조회 3
원래 남자들은 데이트코스 이런건 잘 안 짜와?
20:38 l 조회 7
지루성 두피염때문인지 머리가 너무 빠져
20:38 l 조회 2
오늘 비소식 있었구나??1
20:38 l 조회 5
마운자로 2.5 한달만해도 요요 바로 오려나
20:38 l 조회 2
오늘 6•25 전쟁일인거 다들 생각 한번씩 하고 마무리하자
20:38 l 조회 3
나 일본갔을때 어깨빵 당했었음ㅋㅋㅋㅋㅌㅋ 1
20:37 l 조회 4
출퇴근 운전 30분 때문에 회사다니는게 너무너무너무2
20:37 l 조회 10
🚨🚨세종시 사는 익인!!!!!
20:37 l 조회 3
여쿨란데 갈머 하고 싶다...
20:37 l 조회 1
편의점 갈 때 알바 눈 잘 안쳐다보게 되나?2
20:37 l 조회 5
염색한거 보는사람마다 어울린다고해주는ㄷ
20:37 l 조회 6
친구사귀는것도 힘잇을때 해야하는구나 1
20:37 l 조회 4
아빠랑 싸우고 내 방에서 밥먹음
20:37 l 조회 7
무당은 가까운 미래는 볼 수 있나..?2
20:36 l 조회 14
혹시 사회복지나 어린이집 익들 블로그 운영하는 기관이면1
20:36 l 조회 10
이거 본 사람 ㅋㅋ ㅠ 웃긴데 안웃겨1
20:36 l 조회 11
ㄹㅇ 랑방이 스테디인 이유가 있음
20:35 l 조회 17
소개팅하고 애프터 잡으면 그 전날까지 매일 연락 해??
20:3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