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줴발... 저희가 꺼내드리께여 ㅠ_ㅠ + 몰랐을 수도 있지! 너무 속상해하고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 나도 올영 태어나서 첨 갔을 때는 뭔 죄다 테스터밖에 없길래 그냥 나왔거든ㅋㅋㅋㅋ 지금부터라도 직원 불러주쎄요~! 혹시나 직원 진짜 맨날 너무 불친절하고 무서워서 못 가겠어... 라면 클레임 걸어!
| 이 글은 6년 전 (2020/3/25) 게시물이에요 |
|
흑흑 줴발... 저희가 꺼내드리께여 ㅠ_ㅠ + 몰랐을 수도 있지! 너무 속상해하고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 나도 올영 태어나서 첨 갔을 때는 뭔 죄다 테스터밖에 없길래 그냥 나왔거든ㅋㅋㅋㅋ 지금부터라도 직원 불러주쎄요~! 혹시나 직원 진짜 맨날 너무 불친절하고 무서워서 못 가겠어... 라면 클레임 걸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