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친구들 전부 다 내가 때려맞히는대로 흘러가는 것 같오 다 나보고 너무 냉정하다고하는데 난 그래야 친구가 나중 돼서 니 말대로 할 걸 하면서 조금은 냉정하게 군 마음을 헤아려주지 싶어서 팩폭 잘 꽂는 편이얌,, 둥이들 상황 자세하게 설명해주면 어떤 상황이든 간에 감정이입 안 하고 봐줄게 대신 마음 상하거나 슬퍼하기 없기야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느껴지는대로 대답해줄게| 이 글은 6년 전 (2020/3/28) 게시물이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