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712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6
이 글은 6년 전 (2020/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친구들 전부 다 내가 때려맞히는대로 흘러가는 것 같오 

다 나보고 너무 냉정하다고하는데 

난 그래야 친구가 나중 돼서 니 말대로 할 걸 하면서 

조금은 냉정하게 군 마음을 헤아려주지 싶어서 

팩폭 잘 꽂는 편이얌,, 

 

둥이들 상황 자세하게 설명해주면 

어떤 상황이든 간에 감정이입 안 하고 봐줄게 

대신 마음 상하거나 슬퍼하기 없기야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느껴지는대로 대답해줄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만났어??
원래 헤어지잔 말을 한 적 있었어 ?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 될 가능성 있는 것 같은데? 남친 딴에는 너무 지쳐서 최후의 보루로 헤어지잔 식으로 던진 것 같은데 얼굴 보고 얘기하면 확신은 못 하겠다만 70%는 잘 될 것 같아
만약 다시 잘 된다면 서로 감정 격앙돼있지 않을 때 계속 싸우는 문제에 대한 룰을 정해서 싸우지 않도록 해봐ㅡㅜ
맨정신에 정신 평온할 때 누구도 언성 높이지 말고 얘기해봐! 잘 될 거야 너무 걱정마!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일단 마지막으로 예의 지키자는 말을 둥이가 먼저 해버려서
둥이 남친도 얼결에 마지막 만남이라 생각하는 바람에 더 차갑게 구는 거일 수도 있어ㅠㅜ
그만하고 싶은 것도 있고 잘 모르겠다고 한거면 완전 헤어지고싶은 건 아닌 것 같아 그냥 둥이는 좋은데 본인이 너무 지치고 힘든 것 같아
최대한 차분하게 얘기해보자 내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일단 둥이가 잘 되고 싶은거면 최대한 둥이 감정 어필하기 보다는 남친 감정 이해하고 공감해주는게 우선일 것 같아ㅜㅜ 남친이 많이 지친 듯.. 저렇게 얘기하기 까지 스스로 고민도 많이 했을테고.. 속 사정 들어보니 잘 될 가능성 한 30%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알겠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년 반 사귀다가 남자애가 권태기와서 맘식어서 나안좋아한다는애 붙잡아서 두달 사귀다가 이번주에 헤어졌거든 나 안좋아하는거 누가봐도보이는데 8월에 군대가 얘는 .. 아직도 너무 붙잡고싶고 살빼고 이뻐져서 찾아가고도싶은데 어떻게해야할까 얜 후회안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너둥이가 스스로가 느꼈을 때 정말 모든 걸 쏟아부었다 할 정도로 최선을 다 했다면 백퍼 후회해 이건 진짜 장담할게.
그리고 살 빼고 예뻐지고 꼭 그러지 않아도 남자들은 자기가 제일 힘들고 나약해질 때 꿋꿋히 옆에 있어줬던 사람 떠올려.
나도 딱 그랬어 난 애초에 시작할 때 부터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하면서 8개월 정도 내가 다 쏟아붓다가 나 스스로 내가 너무 바보같아서 헤어졌는데 오히려 잘 됐다는 식으로 붙잡지도 않고 쿨하게 보내주더라고. 난 정리하고 잘 살고 있는데 전남친은 반년동안 한 세네번 연락 왔어
내가 최선을 다 했는데 자기가 몰라줬다고.
연락이 오고 안 오고는 미지수지만 분명 후회 할거야
일단 당장은 붙잡으려 할 수록 더 반감만 들테니까 붙잡지 말고 최대한 냉정하게 마음 먹고 걔 인생에서 사라져본다는 생각으로 흔적 남기지 말아봐
한 때를 함께했던 최선을 다했던 사람이 사라지면 타격이 더 크게 올 거야 내 경험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최선 다 하려했지 상처안주려고 근데 얘가 크게거짓말한거 알고나서 그때부터 내가 맘이 너무 아파서 막말도했고 상처도줬고 이기적이게굴었어 근데 걔는 그거만 기억에 남나봐ㅜ내가 잘해줬던거 노력한거 정말너무사랑했던건기억에도없나봐 지금 그냥 다 내 잘못이라고 난 자기한테 잘해준적없다고생각하는거같더라고 걔가 그렇게만 말하니까 그렇구나 내가 못해줬고 다내잘못이구나 싶어서 더 매달리게되는거같아 .. 나도 정말 상처많이받고 힘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사람이 다 그렇지 뭐 자기 입장만 생각하게 되니까.. 일단 절대 먼저 연락하지 말고 최대한 바쁘게 지내도록 해봐
둥이만 떳떳하다면야 후회 안 할 리가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표현을 잘 못해서 카톡으로도 먼저 좋아한다 말해 준 적 없는 사람이 내가 생일 챙겨 준 거 보고 감동 받아서 종일 나한테 좋은 얘기 막 진지한 속얘기 해 주다가 그날 집 들어가서 오늘 n년 생일 중 제일 행복한 날이었다 항상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한다고 보내 준 거라면 진짜 연애 상승선 타는 거 맞을까? 나는 사랑한단 말은 아직 못 해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상승선 타는 거 맞넹ㅎㅎ둥이가 어떻게 챙겨줬는지는 모르겠는데 그게 엄청 감동이었나봐 그리고 그 속 얘기를 함으로써 둥이한테 자기를 더 오픈한거니까 좀 더 믿고 의지하는 사이가 될 것 같아! 나도 진짜 믿고 사랑할 때 내 속 얘기 해주곤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 고마워 ㅠㅠ 그리고 아까 글로 남긴 건데 다른 반응이 없어서 여기다 물어봐도 괜찮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사실 묻혔나 해서 밑댓으로 남겼오... ㅎㅎ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짝사랑하는 오빠가 되게 여우 같고 자기가 인기 많은걸 즐겨 (약간 하하 유니버스 느낌) 내가 지 관심 있었다는것도 아는데 제대로 된 썸 생기기전에 서로 재다가 흐지부지 됐단말이야.
다음달에 다른 지인들도 해서 같이 만날 기회 생기는데 이번엔 좀 잘해보고 싶거든
이미 한번 서로 재고 오빠는 나를 크게 여자로 안봤는데 두번째엔 기회가 올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이건 진짜 미지수이긴 한데 한 번 쟀던 사이면 시작하는 거엔 문제가 없을텐데
시작은 해도 과정에서 어떤 일이 생길지는 잘 모르겠다만
혹시 그 서로 재고 했던 때가 언제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작년 늦여름~초가을 사이 ㅠㅠ 남자들은 처음에 여자로 딱 확 안보이면 그 후에 아무리 여자가 적극적으로 한들 호감이 안생긴다고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그것도 경우에 따라 달라 둥이가 스스로 생각했을 때 많이 달라졌고(내적으로) 성숙해졌다고 생각들면
그 사람이 느끼기에도 오 사람이 좀 달라졌는데? 하면서 어필이 될 수도 있는 거고..
일단 큰 기대는 하지 말고 시작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진짜 고마워!!!!!덕분에 많은 용기가 생겼어 다음에 또 와줘 익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재회했다가 다시 헤어졌는데 처음에 헤어졌을땐 상대가 모진말하고 올차단까지 했는데 2주뒤에 먼저 연락와서 다시 만났거든.. 근데 이번에 또 헤어지게 됐고 지금 3주정도 됐는데 이번에는 이상하게 차단도 안하고 내가 헤어질때 나중에 밥 먹자고 하면 먹을거냐 물어보니까 그때 상황보고 생각해보자고 하던데 왜 지난번처럼 단호하게 안하고 여지를 주는것 같지.. 그러니까 자꾸 기대하게 돼 근데 헤어지고 며칠뒤 너무 보고싶어서 먼저 연락하니까 앞으로 전화하지말라고 안받을거라고 하고 대체 얘 뭐야.. 지난번처럼 나중에 연락올까 무슨마음인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한 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는 건 잘 될 가능성이 잘 없고, 나중에 밥 먹자고 한 건 연인으로서 다시 만난다기 보다는 그냥 지인, 친구 느낌으로 보는 사이 하자고 입장 정리를 한 것 같아
나쁘게 헤어지고싶진 않고, 근데 둥이가 전남친이 생각했을 때 약간 미련이 남은 듯 연락을 했다면
전남친 입장에선 사이가 애매해질까봐 선 그은 것 같은데? 그리고 둥이를 위해서 하는 말인데 연락 오는 거 자꾸 받아주지마.. 그거 버릇돼서 나중에 둥이를 보험처럼 여길 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맞아.. 그게 맞는거지 그럼 쓰니가 볼땐 전남친 이젠 후폭풍 안올거고 완전 끝낸거 같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폭풍 안 올 지는 잘 모르겠고 일단 지금 당장은 진전이 없을 것 같아. 그 사람 성격을 잘 몰라서 뭐라 말은 못하겠다만
내 촉으로는 둥이를 이미 쉽게 보고 자기 내키는대로 구는 것 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너무 고맙다 쓰니야 그냥 얘기 들어준것만해도 큰 위로가 되네 진짜 고마워! 하트하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3일전에 헤어졌는데 남친이 세형제에 막내인데, 형들이 능력이 없어서 아버지가 형 둘한테는 차나 집같은거 다 해주고 사업하라고 돈도 대주고 근데 내 남친 돈도 빌려가고, 그래서 남친은 차도 없고 그런상태라 너도 아버지한테 손벌려라 이런 얘기하다가 남친은 못받아들여서 내가 욱해서 헤어지자고 했거든, 그 다음날 내가 생각해보니 너무 경솔했던것 같기도하고 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잡으려고 했는데 이번일로 너무 실망해서 못받아주겠다고.. 예전만큼 못할것같다고 기다리지도 말고 얼굴도 보고싶지 않다고.. 근데 날 엄청 좋아했던 애거든 내가 갑이라고 느낄정도로 (이런건 안좋은 생각이지만) 일주일지나고서 다시 연락해볼까 생각할 시간좀 갖게해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둥이가 스스로 갑이라 느낄 정도로 둥이한테 잘해주고 좋아했던 남친이 못 받아주겠다고 말한 거 보면
말이 실망했다지 약간 정이 떨어진 거일 수도 있단 생각이 조심스레 드네,, 원래 정 한 번 떨어지면 다시 붙이기 어렵잖아
다시 연락해보는 건 둥이 선택이지만 잘 될 가능성은 딱히 없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7개월 만나고 헤어진건 이번이 처음이거든 더 매달리거나 하는건 안좋은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런 연애 많이 했는데 일단 애정에 문제가 생긴 건 아니고 단순히 둥이 기분이 우울해서일 가능성이 더 높다구 봐
집에 있더라도 취미생활 만들어서 시간 떼우려고 해보고, 음 상대방의 연락과 애정과 관심에 너무 의지할 필요 없어!
연락과 표현과 만남의 빈도가 그 사람의 마음을 100% 나타내는 수단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사람은 저마다 다른데 둥이가 집에 일주일 내내 집에 있는다고 해서 애인도 그럴 수는 없잖아
연애 할 때도 각자의 생활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그래야 건강한 연애라고 생각하거든
믿음을 가지고 편안하게 마음 먹고 쿨하게! 그래야 둥이든 상대방이든 서로 마음 쓰지 않고 예쁜 연애 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딱 둥이같은 스타일이거든? 늘 헌신하고 내 몸과 마음, 애정, 돈 할애하고 내가 후회 안 남을 정도로 쏟아붓는 타입인데
솔직히 그러면 그럴 수록 십중팔구 나를 너무 쉽게보고 내 사랑을 당연시 여기는 경우가 많더라고
일단 거기서 둥이가 해야할 건 현실은 받아들이고 헤어져주는 거야, 그리고 최대한 둥이도 매련 없다는 듯 굴어야 해
생각해봐 나 좋아서 못 살겠다던 애가 너무 부담되고 싫어서 헤어졌는데
걔가 한순간에 나를 잊고 잘 지내는 것 같아, 나한테 그렇게 잘해주던 애가 미련이 없어보여
백퍼 신경 쓸 수 밖에 없어 이건 과학이야 진심 , , 후회 할거고 연락은 잘 모르겠는데 일단 나의 경우에는 헤어진 6명 중 6명 다 연락 왔어
내가 차인 네명도 다 연락 왔어. 짧으면 한두달 내로 길면 삼년 지나서도 연락 오더라.
둥이의 생활에 충실하며 지내, 그러다보면 언젠간 올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고마워ㅠㅜㅠㅠ대체로 언제쯤 연락 왔는지도 알 수 있을까?둥이는 재회한 경우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짧으면 한두달,, 길면 1년에서 3년까지,,? 나는 완전 다시 붙은 경우는 없어 어차피 다시 만나도 똑같을 거라서..
사람이 바뀌지 않는 이상 똑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맞아 나도 해주고 싶은 말 있어서 그것때문에 기다리고 있어 원래 헤어지면 뒤도 안 보는 성격인데 이번분이 첫사랑이였던 것 같아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뭐라고 왤케 뭉클하고 짠하고 그르냐.. 일단 둥이 마음이 진심인 걸 안다면 둥이한테 냉정하게 굴었던 걸 후회 하고 잘 하려 할거야 분명
근데 관건은 둥이를 만나는 도중에 후회 하느냐, 둥이를 놓치고 나서 후회하느냐의 차이지.
일단 지금은 남친이 많이 힘든 것 같으니까 둥이가 힘들고 지쳐도 조금 참는 수 밖에 없겠다. 너무 힘들겠네..
만나서 얼굴 보고 얘기하니까 마음 달라졌다는 거 보면 아예 마음이 뜬 건 아닌 것 같고
그냥 옆에서 보고 듣고 만져야하는 연애가 좋은데 장거리라 그게 많이 힘든 것 같아
자주 보러가고 살뜰히 챙겨주고, 그래도 진전이 없고 마음이 뜰 것 같다는 전조가 느껴지면 천천히 마음 먹고 대하자
그리고 이 말을 지금 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남자든 여자든 간에 자기가 선택의 기로에 서있을 때 자기한테 너무 매달리거나 헌신하면
당시에는 그게 참 부담이고 싫고 들어주기도 싫고 해서 반감 드는데 나중엔 후회 된다.. 웃기게도 이런 상황에도 밀당이 필요한 것 같아 내 경험상 그런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둥아 아까 글 올렸던 내용이긴 한데 내가 요새 알바 하는 곳에서 되게 스트레스 받고 있거든 사람들 말도 많고 근데 남자친구가 조만간 프렌차이즈 카페를 하나 오픈하는데 진지하게 거기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다 좋고 내가 그런 직장 내 스트레스 받을 만한 경우가 전혀 없을 거라고 진짜 자기랑 같이 일해 보지 않을래 하고 묻더라고 위치든 시간이든 조건은 오히려 지금 일하는 곳보다 훨씬 낫고 나나 남자친구나 원래 일하다 만난 거라 일이랑 연애는 확실히 선 지키면서 잘 해 왔던 터라 뭔가 그런 뒤탈에 대해선 걱정이 없는데
사실 난 남자친구가 나를 이렇게 깊게까지 생각해 주는 줄 몰랐단 말야 좀 마음 놓고 기뻐해도 괜찮은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완전 괜찮지!! 나도 내 남자친구가 의류매장 매니전데 맨날 천날 나 좀 써달라고 어필하는데 뭘!둥이가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하는게 보이니까
남친 딴에 조심스럽게 제안 해본 것 같은데? 나라면 완전 버선발로 달려나간당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내가 상대방이었다면 코로나를 핑계 삼아서 연락 그만하자고 한거라 판단할 듯 .. ?
그럼 둥이가 연락을 기다리지 말고 먼저 해봐! 그러면서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답답해서 그랬었다, 이제 좀 괜찮아졌으니 데이트나 할까 라는 식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늦으면 아예 놓칠 수도 있고 코로나가 언제 잠잠해질 지도 모르는 일이니까.. 자연스럽게 뭐하고 지내냐, 잘 지냈냐, 하고 솔직하게 말 해! 코로나 때문에 만나는게 어려워져서 나중에 연락하자고 한거지 연락하기 싫었던게 아니다~ 오해 말아달라는 식으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 몰래 헌포갔다가 걸린 남친이랑 쫌따 만나서 헤어질건데 최대한 죄책감 느끼게 하고싶어 어떻게 말하는게 좋을까 사실 얼굴보면 무너질까봐도 걱정이 되긴 해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를 생각해서라도 냉정하게 굴어야해
둥이는 진심이었고 믿었는데
꼭 너같은 거 만나서 똑같이 당해보라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롱디 중이라 몇 개월간 못만나서 가끔 식은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는데 연락만으로 나를 더 좋아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 그리고 혹시 표현은 많이 할 수록 질릴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사실 난 롱디 할 때 내가 표현을 엄청 했어 애교가 원래 많은 편이라 엄청 애교있고 파이팅 넘치게 재잘재잘 잘 떠드니까 질리는 거 없이 쭈욱 잘 가지던데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좋겠다ㅠㅠㅠ 난 애교가 적어서 고민인데.... 어떻게 하면 표현을 잘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그대로 좀 릴렉스해서 이성적으로 판단할 시간이 필요한데 둥이가 불안하거나 보고싶거나 여튼 여러 이유로 연락 하니까 본인이 이성적인 판단하는데에 있어서 방해가 되는 거 아닐까? 둥이 급하고 불안한 건 알겠는데 그럴 수록 상대가 지치고 끝내고싶어해 최선의 방법은 그냥 맘 놓고 기다리는 수 밖에 없어
남친 입장에서는 상처 안 받게끔 하면서 본인 생각 정리 하려고 좋게좋게 말 하는 것 같은데
둘이는 잘 되고 싶은데 빨리 결정이 안 나니까 불안한 마음에 그걸 여지라고 판단하는 것 같고..
그냥 최대한 재촉하지 않고 기다려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헉 고마오... 진짜 둥이 말이 다 맞는 것 같아ㅜ ㅜ 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말해도 만나서 말하는게 좋을 것 같고, 이유를 먼저 물어봐. 내가 싫다고 했는데 팔로우 한 이유가 뭐냐고, 그리고 굳이 팔로우 안 해도 자주 검색하면 인스타 검색창에 자동으로 제일 상위에 떠서 편하게 볼 수 있는데 둥이가 싫다고 했는데도 보란듯이 팔로우 한 이유가 뭔지
화내지 말고 차분히 물어봐.
일단 싫다는 의사 표현을 했는데 그 행동을 또 했다는 건 남친 잘못이 맞는데
사실 나도 성욕이 없지는 않아서 500일동안 관계 없이 만난다면 너무 힘들어서 풀 곳이 필요하다고는 생각해
한 편으로는 남친이 좀 이해 되기도 하고..
왜냐면 그렇다고 해서 밖에 나가서 다른 여자 만나거나 사고치는 것도 아니고 나름 소소(?)하게 넷상으로만 충족하려고 하는 거니ㅜ..

보기는 보되 둥이가 알아채지 못 하는 선에서 보는 건 어때?
성욕이 인간 기본 욕구라 너무 배제하고 지낼 수는 없을 것 같아ㅜㅜ 연인 사이에서 관계도 중요하다고 보는 입장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일단 답변 정말 도움될 것 같아 고마워😢
말 할 사람 없었는데 조금 후련해진 것 같아
추가적으로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나랑 관계한다고 그런걸 안 찾아볼까?
내가 관계를 안 해봐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그거랑 이거랑은 별개라는 느낌이 들어
그런 사진 찾아보는게 싫은 이유도, 몸매 좋은 사람하고 만나고 싶은데 정작 옆에 있는건 나니까 나랑 만나는건가 하며 자존감이 낮아지는 기분이 들어서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아냐ㅠㅜ그런게 아니야! 몸매 좋은 사람을 볼 뿐이지 만나고 싶은 거 절대 아닐 거야
쉽게 설명하면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이돌이랑 사귀고 싶어서 좋아하는게 아니잖아 그냥 무언가 성욕이 아니더라도 덕심(?)을 충족해주기 때문에 좋아하는 거잖아!
그런 거랑 비슷한 거라 보면 되지 않을까?
나도 야한 영상 같은 거 보면서 아무리 남자 배역(?)이 잘생기고 몸 좋아도
아 만나고 싶다.. 이런 생각 한 적 없어 그냥 딱 눈요깃거리 정도로만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

상대가 안 찾아보는 걸 원해서 억지로 관계 할 필요는 없다고 봐
그리구 나도 애인 있어도 찾아보기도 하는 걸.. 너둥이는 사랑하니까 존중해주고 아껴주기 위해서 참는 거고
그 참는 걸 해소하기 위해서 다른 걸 보는 거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

이게 참 쿨해질래야 쿨해질 수 없는 문제이기도 하고, 게다가 둥이가 혼후관계주의라면 더욱이 이해가 안 갈 수도 있겠지만

내가 이런 생각을 가지듯이, 상대방도 저런 생각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서로 다름을 이해하려고 노력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그치만 짚고 넘어가야 할 건
둥이가 싫다고 했는데 왜 그 행동을 또 한 건지는 꼭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흐아 위로받은 기분이다 둥아 고마워😔... 나중에 만나게 되면 꼭 물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톡으로 연락만 하다가 처음 만났는데 생각했던 이미지와 다르게 많이 깬다면 어떨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하던 모습이랑 실제 만난 성격이랑 똑같으면 외적인 이미지가 확 다르더라도 점차 연락했던 그 감정이 회복 될 듯? 근데 본인이 그런 걸 신경써서 주눅들거나 연락했을 때의 그 좋았던 느낌이 만나서는 안 보인다면 마음이 뜰 듯 ?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한번 만났는데 그 후로 연락안오는거면 다시 연락해도 잘 안되겠지?
썸붕 된 거 같은데 연락하고 싶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러면 다시 연락해도 잘 안 될 가능성이 엄청 높다구 본당... 이상과 현실이 달랐나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사귀면 서로 힘들게 하고 헤어져도 힘든데 어떻게 해야할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옆에 있어도 힘들고
혼자여도 힘들면
혼자인게 낫다고 봐..
미래의 둥이를 생각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혹시 아직 있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1:17 l 조회 1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1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
11:16 l 조회 2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2
11:14 l 조회 12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2
11:13 l 조회 21
연애중 혹시 손 잡는 거 좋아하는 사람 잇어?? 2
11:12 l 조회 14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2
11:11 l 조회 12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6
11:11 l 조회 17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2
11:09 l 조회 9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1
11:06 l 조회 11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18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1
11:03 l 조회 7
E들은 무조건 자주 자주 보는 거 좋아해?1
11:03 l 조회 7
키 크고 근육질인 남자가 무조건 키큰녀 찾는건 아니더라2
11:02 l 조회 18
헤붙이랑 재회가 뭐가달라?3
10:58 l 조회 26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3
10:57 l 조회 20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7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1
10:55 l 조회 15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21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7
10:5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