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는 마음없는거 확실해.. 인간관계에서 아닌 것같다 싶은 사람들은 칼같이 정리하거든 이번엔 그 정리된 사람이 나지만.. 내가 이번이 첫 연애라 많이 서툴렀고 애처럼 보챘어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까 애인를 지치게 만들었던것같아 헤어진지 2주가 지났어.. 나 마음 편하려고 그러는건 아니야.. 사과를 해도 평생을 미안해 할 것 같아.. 그냥 내가 힘들게 했던 부분에 대해서 사과하고 싶은데 연락하면 안되겠지...?| 이 글은 6년 전 (2020/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는 마음없는거 확실해.. 인간관계에서 아닌 것같다 싶은 사람들은 칼같이 정리하거든 이번엔 그 정리된 사람이 나지만.. 내가 이번이 첫 연애라 많이 서툴렀고 애처럼 보챘어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까 애인를 지치게 만들었던것같아 헤어진지 2주가 지났어.. 나 마음 편하려고 그러는건 아니야.. 사과를 해도 평생을 미안해 할 것 같아.. 그냥 내가 힘들게 했던 부분에 대해서 사과하고 싶은데 연락하면 안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