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828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6년 전 (2020/4/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는 마음없는거 확실해.. 

인간관계에서 아닌 것같다 싶은 사람들은 칼같이 정리하거든 

이번엔 그 정리된 사람이 나지만.. 

내가 이번이 첫 연애라 많이 서툴렀고 애처럼 보챘어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까 애인를 지치게 만들었던것같아 

헤어진지 2주가 지났어.. 

나 마음 편하려고 그러는건 아니야.. 

사과를 해도 평생을 미안해 할 것 같아.. 

그냥 내가 힘들게 했던 부분에 대해서 사과하고 싶은데 

연락하면 안되겠지...?
대표 사진
둥이1
ㅇㅇ그거 지친 사람 더 지치게 만드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너도 걔한테 지치게 했던거도 연애 중 한 사건이었다고 생각하고 넘겨 사과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 연락오지 않는 이상 내가 먼저 사과안하는게 낫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먼저 연락오면 그때 생각해 지금 드는 감정 걍 메모장에 편지보내듯이 계속 써 그냥 연락 보내고싶은 내용 다 써 메모장에.. 나는 이렇게 넘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지마 그냥 눈앞에 안보이는게 최고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ㄴㄴ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 진짜 나랑 똑같아 나는 편지쓸까 고민이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둥아 지금은 어케 했어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안했구 잘 잊고 잘 지내는 중! 허허 한달전 내 글을 읽으니 창피하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ㅠㅠ 내가 지금 딱 저상황이라서 댓글 달았어 나도 상황 완벽하게 일치하는데 나도 괜찮아질 수 있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 나도평생을 못잊을거같았는데 지금 엄청 잘 사는중이야 둥이도 잘 지낼수 있고 괜찮아 질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고마워 ㅜㅜ 헤어진지 하루라 너무 힘들다 항상 행복이 더 가깝길 바랗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
9:02 l 조회 4
남익인데 혹시 얼평해줄수있어..?4
8:56 l 조회 16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2
8:45 l 조회 37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1
8:41 l 조회 27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1
8:33 l 조회 22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5
8:20 l 조회 65
내가 썸붕냈는데 슬픈거면2
8:19 l 조회 29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15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43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74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1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44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46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1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9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29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7
6:45 l 조회 53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42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53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2
5:5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