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76l 0
악 4분전이네
 
글쓴이
아 북미익
•••답글
글쓴이
아악따증ㄴ나ㅏㅏㅓ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
화장실에서 틀자 ㅎ
•••답글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들어가면 교수님이 안녕 하구 말건당말야 ㅠㅠㅠㅠㅠ
•••
익인2
긍데 진짜 남일 같지 않은게 나두 저번주 그랬따 .. 싸강 시작하기 3분전인데 똥이 너무 마려운데 못 싸고 참느라 죽는줄 ..
•••
익인3
수업이 6시에 있어?
•••답글
글쓴이
아니 두시수업이얔ㅋㅋㅋㅋㅋ 미안 본문에 쓰는거 까먹엇숴
•••
익인4
이렇게 일찍 강의가 있다고!?
•••답글
익인5
아 북미익
•••
익인6
이렇게 일찍이라고요? 했더니 아 해외익..
•••답글
익인7
아 진짜 격공 수업 잘 듣고 있니...
•••답글
글쓴이
후... 59분까지 화장실에있다가 튀어나왔다 ㅎㅎ
•••
익인8
화장실 밖에 핸드폰 놓고 소리지르자 교!!!!수!!!!님!!!! 저!!!! 출석이요!!!!
•••답글
익인9
아 왤케 웃기냐 이거
•••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미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흐흨ㅋ킄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아 우리 방금 교수님이 렉걸려서 이것저것 눌러보시다가 튕겨서 애들끼리만 남음
•••답글
익인11
아니너무눗기다 아침부터
•••답글
익인12
하이 하이 나도 북미익~!!~!
•••답글
글쓴이
꺄항 북미익-하ㅏㅏ 너도 줌으로 싸강듣니??? 너므 지않닝?!!!!!
•••
글쓴이
앗 필터링되냅
•••
익인27
마쟈 맨날 9시에 줌 키고 굿모닝 에브리원~~^^* 해줘야한닥우~~ 맨날 와이파이 끊기는 애들 있어서 알유데얼~!!??!~?! 물어봐줘야한닥우 ㅠㅜ
•••
익인13
북북 북 북미익 방구 북북 즐똥 앤드 즐거운 수업 북북
•••답글
글쓴이
〣( ºΔº )〣 북북 먼가 덩싸는소리같당
•••
익인14
여기 북미익들 다 왜이렇게 흥이 넘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호룔롤룔료롤ㄹ로 수업듣기싫어서그래 ㅎ
•••
익인15
혹시 아직 싸니?
•••답글
글쓴이
아니 이사람앗 나 수업 시작한지 벌써 45분째라구 ॱଳ͘
•••
익인17
우왕
•••
익인16
나도 북미익~~ 우리는 수업 다 끝났는데!!!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4시까지 잇숴ㅓ
•••
글쓴이
헉 방금 교수님이 코비드나인틴 얘기하다가 싸우스코리아 완전 잘 대처한 나라의 표본이라 그러면서 급작 칭찬해쏘 (콧구멍벌렁) 국뽕째고
•••답글
익인20
국봉체고 쓰니 아프지말구 잘지내야행
•••
익인18
난 마이크 안켜고 카메라도 안키고 해서 문제없지 희희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ㅋㅋㅋㅋㅋ 김샛구만!
•••
익인22
헐 북미익 하이! 나는 한국으로 튀튀했당 ㅠㅠ 그래서 여섯시 강제 기상임 ㅠ_ㅠ ㄹㅇ 나도 오늘 한시간 수업 급똥 마려운거 참느라 죽는줄
•••답글
글쓴이
???? 미쵸따 그럼 한국에서 싸강 듣는거얌?? 내 친구들도 다 고향 돌아가서 하와이에서 듣는애두있닼ㅋㅋㅋㅋㅋ 다들 시간대 달라서 맨날 거기 몇시냐구 물어봐 한국에서도 듣는구나 ㅋㅋㅋㅋㅋ 신기하구먼
나대신 맛있는거 많이 모고... (ᵒ̴̶̷̥́ ^ ᵒ̴̶̷̣̥̀ )

•••
익인23
그나마... 캘리기준 11시 수업 한국에서 새벽 세시라 절망했눈데ㅠㅠ 레코딩해서 올려주는 에인젤 교수님 덕택에 살았당 😭
•••
글쓴이
오마갓 지짜 큰일날뻔햇넹!!! ॱଳ͘ 나두 아침수업은 레코딩이라 너무 행보캐 ㅎㅎㅎ 그래두 한국가있어서 조켓다.. 큽 ㅠㅠㅠ 익인이두 stay safe💕💕💕
•••
익인24
쓰니두 건강 꼭 꼭 조심하구 ㅠㅠ Stay safe❤️
•••
익인25
북미익 수업 듣는 중~~~~ 근데 곧 한국 갈 예정ㅠㅠㅠㅠㅠㅠㅠㅠ 익아 stay safe❤️
•••답글
익인26
잠깐 끊었다가 인사하고 다시 오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50대이신 부모님들 지금은 뭐하시구계셔? 1145 05.29 15:16 15498 0
'정의' 영어단어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1082 05.29 22:03 15352 0
사랑니 뽑는거 50만원이래 718  05.29 20:51 14114 0
이성 사랑방 여자친구 응급실에서 울면서 전화오면 645  05.29 23:00 19256 0
연애/취업/인간관계/재물운 봐줄게 🎀 (마지막) 290 05.29 21:55 1926 0
36722409 고3 맨날 체온때매 스트레스 너무 받아 ; 10:38 1 0
36722408 갤러리에 사진 38nn장이다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10:38 1 0
36722407 친구 취업해서 선물 사주려는데 선물 추천 좀 해주라ㅠㅡㅠ 10:38 4 0
36722405 편의점알바중인데 아무것도안하면서 10:38 6 0
36722404 나시 소재가 폴리100인데 여름에 더우려나? 10:38 3 0
36722403 4 빼기 빼기 0은?  10:38 16 0
36722402 와 앞쪽잇몸 마취주사 완전 아푸다ㅋㅋㅋㅋㅋㅋ 10:38 3 0
36722401 소스 묻어있는 컵라면 용기는 일반쓰레기 맞지??? 1 10:38 7 0
36722400 품종견 사는건 다 안좋은거야? 10:37 11 0
36722399 다들 아침 뭐 먹었어 1 10:37 7 0
36722398 하..다 나가🔫🔫 주말이면 늦잠자도 된다구요 10:37 34 0
36722397 나 시험준비할 때 부모님이 나한테 해줬던 거 생각하면 눈물나 10:37 8 0
36722396 다리 두꺼우면 린넨재질? 바지 못입겠더라.. 1 10:37 9 0
36722395 친구들아 뭐먹을까 맥앤피자 or 아라비아따 파스타 3 10:37 11 0
36722394 문과 지방취업하려면 10:37 11 0
36722393 내가 지금 마른체형인데 승모근이 심하거든? 그러면 10:37 9 0
36722392 여드름약 중에 피지조절제 꾸준히 복용은 못 해?? 10:37 7 0
36722391 나 목아픈데 엄마가 학원 가라면서 화냄... 10:37 11 0
36722390 강아지가 모기에 물린거같은데 1 10:36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0:34 ~ 5/30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30 10:36 ~ 5/30 1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