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423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28
이 글은 6년 전 (2020/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보통 하면 1~2시간 길면 4시간 정두.. 

대략 다합치면 한달 반동안 74시간 정도 한거 같은데 

그냥 심심해도 이렇게 전화 오래 가능 한가요? 

30대 고 한살 연상 

저는 전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걸지는 않고.. 

한번 이야기 하기도 했슴 나 원래 전화 안좋아하는데 

누나랑은 재밌고 좋다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기준 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절대 ㄴㄴ 한 시간 안 넘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티키타카 맞으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 대화가 재밌으면 할 수 있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66 근데 그래도 관심없으면 자주는 안하고 가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77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9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10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11 저렇게 매일매일 많이는 아닌데 가끔 친구들이랑 1-2시간 전화하기도 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1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13131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1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1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1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헐 난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암생각없이 해줌~~~~~~~~~~~~~~~~~~~ 인간관계상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시간은 저렇게 길게 할 수 있는데 자주는 안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남사친들이랑 한번 통화하면 기본 3시간이라........많이 하면 4-5시간도 해가지고 무조건 가능하다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카톡도 성격상 보자마자 바로 답장해두고 카톡 안쌓아두는편이라 카톡텀도 엄청 빠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사람마다 다를 듯 난 호감 없으면 얼른 끊으려고 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쿵짝 잘 맞으면 가능하긴 한데 자주 한다기보단 가끔 연락해서 삘 받으면 오래하고 카톡 전화 꾸준~히 이어나가는 정도면 호감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견이 가눙 하다 아니다 반반 이네....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는 ㄴㄴ 용건만 간단히 오래 전화하는 경우도 진짜 오랜만에 전화했을 때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ㄴㄴ 전화하는거 싫어하는편인데 남친 아니면은 다 용건만 간단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엉 난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이가 중요한듯... 난 20대때는 핵가능이었는데 30대 되고부턴 마음 없으면 저렇게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대화내용이 중요하다구 생각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이런거 아니라 개인적 고민 이런건 노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ㄴㄴ 난 안돼.. 고민상담 같은거 아니고 자주 그러면 그냥 전화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난 전화 좋아해서 남사친이랑도 원래 오래 통화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0대 때는 좀더 다른가 했는데 거기서 거기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난 함 친하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친구들이랑 1-2시간 충분히 가능요
어제두 좋아하는 오빠 얘기 포함해서 남사친이랑 2시간 했어요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아싸화법 쓰거나 지 할말만 하는 사람 아니면 다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난 불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내기준 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ㅇㅇ친구사이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아는 오빠랑 7시간도 통화해봤는데 그냥 둘 다 통화하는 거 좋아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전화 별로 안좋아한다고 이야기도 했는데...
내가 건거는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대화가 재밌으면 할 수 있는데 나같은 경우는 호감없으면 짧게하고 끊음 사바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는 ㄱ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도 호감없어도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재밌으면 호감 없어도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난 진짜 친구로서 좋고 편하고 특히 웃기거나 개그코드 잘 맞으면 8시간까지도 전화해봄ㅋㅋㅋㅋ근데 나만 마음 없는 거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나도 호감0이라도 가능! 티키타카 잘맞으면 무조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진짜 편한 이성 친구일 경우는 가능한데 그외는 ㅎㅎ..
못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기준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절대ㄴㄴ 감정없이 어떻게그런짓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20초중반?인데 그냥 티키타카 잘 되고 재밌으면 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재밌고 할말있으면 가능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무려 서로 마음 없는데 6시간 전화해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재밌으면 가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이성으로 말고 인간적인 호감만 있어도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난 할 수 있긴한데 아직 20대 초중반이라,, 30대 때는 어떨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통화내용이 어떤지도 중요하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ㄴㄴ 특별한 사유, 비즈니스 아니고서는 연락도 잘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심심해서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나는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아무리 재밌어도 최대 한시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그 사람이 끊기 힘들는 타입이면 가능
자꾸 말 이어가고 말 끝내기 힘들게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난 원래 통화하는 거 좋아해서 밤새 한 적도 있음. 근데 말 끊기게 하는 사람이면 그것도 못하게 되긴 하더라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인간적인 호감있고 티키타가잘되면 가능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친구랑 가능 자주해 재밌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걍 마음없어도 심심하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티카타카 맞으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난 이성친구랑 기본 4시간 전화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난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아니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귀찮아서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찐 친한 사람이랑 뭐 진지한 야기하거나 그러먄 가능한데 관심없는 사람이랑 굳이 그렇게 어래 전화기 붙들고 있을 필요는 없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난 절대 못해 아무리 재밌고 편하고 할 말 있어도 불가능 호감있어도 한시간 이상은 못할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전 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동성끼린 가능인데 이성끼리는 1시간도 못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난 안해...전화 오면 최대한 빨리 끊으려고 하는 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웅 남사친들이랑 통화 길게 하는편 근데 자주는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나는 .... 절대모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내가 친구로서 좋아하는 애고 티키타카 맞으면 가능 나 친한오빠랑 7시간도해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달반동안 거의 매일 두시간 정도 인데... 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쓰니랑 거의 매일 통화하는거면 쓰니랑 통하는게 많다거나 정말 관심있던가 이런거 아니야??ㅋㅋㅋㅋㅋ솔직히 수다 떠는거 좋아하는 사람이 한 사람에게 거의 매일 전화거는거 일반적이지는 않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나는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내 기준 절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용건 있는 거 아니면 30분 이상부터는 호감 조금이라도 있어야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미쳤다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난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티키타카 잘 맞고 재밌으면 얼마든지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가능하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놉 시간 아까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매일두시간쯤..? 호감없는데 매일 통화를 글케 길게 가능한가..일단 난 호감없으먄 굳이라고 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나는 먼저 끊자고 말 못하는 타입이라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음 내기준 관심없어도 두세시간 통화 가능한데
매일 한달 반 동안 한거라면 호감있는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동성이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동성만큼 편하게 생각하면 가능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12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1
20:32 l 조회 22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7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26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썸붕 썸붕)멀리서 두번이나 나 보러 왔는데 내가 너무 할말 없게 보냈나? 7
20:17 l 조회 56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19
20:11 l 조회 65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44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8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2
20:05 l 조회 20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1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0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3
애인 이거 정떨어져?4
19:53 l 조회 46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14
19:52 l 조회 71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