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480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8
이 글은 6년 전 (2020/5/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두번째인 24살 남자인데 제대로된 연애는 처음이야 

첫연애때는 서로 오글오글한 말도 하고 애정표현 진짜 많이 했거든 동갑이었고 

이번 애인도 동갑인데 애정표현이 일절 없어 

어느정도냐면 내가 애인한테 애정이 주체가 안되서 난 너가 뭘해도 밉지 않다 밉긴 해도 싫진 않은게 사랑이라는데 넌 아예 미워지지도 않는다 이런 소리를 했어 

그랬더니 반응이 없어서 넌 내가 이런 말 하는거 못견뎌 하는거 같다니까 맞다는거야 그래서 싫냐고 했더니 

잘 모르겠대 난 거기서 좀 화가 나서 아 그럼 안하겠다고 하고 분위기가 싸해졌어 

애인는 그 싸함을 캐치하고 너 기분 안좋은거 같은데 그런말 그냥 앞으론 아예 하지 말래 

이렇게 극도로 표현을 싫어하는 경우가 있나?  

아 사귄지는 1년 다 되가
대표 사진
둥이1
약간 본인 기준 오글거리는말을 못참는거 아닐까
나도 너무 진지하게 애정표현하면 확 부담스러울때가 있음 ㅜㅜ 근데 여자친구가 넘무 매정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나는 나랑 안맞는사람이라고 느껴져 나는 쓰니처럼 표현하는게 좋고 받아주고 공감해주고 같이표현해주는 티키타카가 중요하다고생각하는데 저게 마음이없어서저러는건지 원래저런건진모르겠는데 오래만나긴힘들것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 난 저런 말 좋아해서 주고 받는 것도 좋은데 분위기 싸해지면 나도 못 견딜 듯... 걍 안 맞는 거 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없는거 같고 나 혼자 좋아하는거 같다고는 초반에 한번 말한 적이 있었는데 도리어 서운해 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걸 너가 감싸안을수있으면 만나는거구 나는 한번 만나서 고생하고나니까 그런사람만나기싫어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애정표현 없는데 그만큼 표현할 만큼의 사랑함이 없기도 하고 사랑이라는 단어보단 좋다 라는 단어가 더 익숙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확신이 없을수도 있고 말하려 해도 입에서 안떨어지기도 하고 .. 나는 표현잘하는 애들이 신기할 때가 많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나도 표현을 잘 못해서 그런가 ... 그런 말 들으면 뭐라고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고민되고 어렵고 ... 그래 ... 그냥 ... 싫다기 보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랑 비슷한거 같아 싫다기보단 뭔 말 해야할지 모르겠고 오글거려서 못견디겠대
그래놓고서 보고싶다 이런말 안하면 요즘 그런말 안한다고 서운해하고
어떤 장단에 맞춰야될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그건 진짜 어렵네 ㅋㅋㅋ 난 애정표현 안하는 거에 서운함 느끼고 그러진 않아서 ... 아니면 애정을 너무 막 쏟아주려고 하지 말고 그냥 담백하게 ..? ㅋㅋㅋ 보고싶다 좋다 사랑한다 이런 식으로만 말해봐 ! 너무 자주 말고 그냥 분위기에 맞춰서 ..? 여자친구가 조금씩 익숙해질 수 있게 !! 이것도 아닌 거 같고 고민 때문에 네가 너무 힘들다 느끼면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어디서부터 부담스럽고 어디까지가 서운한지 물어보고 네가 느낀 서운함이나 혼란도 말해주고 ..! 안맞다고 헤어지기엔 많이 좋아하는 거 같은데 맞춰가는 것도 연애의 한 부분이니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니까 그냥 담백하게 하는게 최선의 방법일거 같다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 갠적으로 위에 예시는 표현 좋아하는 나도 어떻게 대처해야하지하고 당황할거같긴해. 특히 표현 안하는 사람은 더 그럴거같고. 글구 이런 말하는거 못견디는 건 맞다 싫은건아니다 했는데 화내면 여친 입장에서는 표현해달라고 한것도 아닌데 자기가 해놓고 원하는 반응없다고 화내는건가 싶겠다 생각도 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화를낸건 아니고 내가 화났지만 꾹꾹 삭이는 그런 티를 냈어ㅋㅋ 근데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겠구나 싶다 뭐든지 중간이 중요하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ㅎㅎ그게 화내는거지ㅋㅋ삭히는 티를 내는게. 여친이랑 조율하고 잘 맞춰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잘맞는 사람끼리 만나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맞는 사람을 만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추고 감당하려고 하는중이니까 방법을 알고싶어서 이글을 올렸겠지? 그냥 헤어지고 맞는사람 만나라는건 너무일차원적인듯 난잘해볼려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3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
3:58 l 조회 2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3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12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3
3:31 l 조회 12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7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15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29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19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17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41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5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57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78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56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7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4
2:10 l 조회 36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8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5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