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두번째인 24살 남자인데 제대로된 연애는 처음이야 첫연애때는 서로 오글오글한 말도 하고 애정표현 진짜 많이 했거든 동갑이었고 이번 애인도 동갑인데 애정표현이 일절 없어 어느정도냐면 내가 애인한테 애정이 주체가 안되서 난 너가 뭘해도 밉지 않다 밉긴 해도 싫진 않은게 사랑이라는데 넌 아예 미워지지도 않는다 이런 소리를 했어 그랬더니 반응이 없어서 넌 내가 이런 말 하는거 못견뎌 하는거 같다니까 맞다는거야 그래서 싫냐고 했더니 잘 모르겠대 난 거기서 좀 화가 나서 아 그럼 안하겠다고 하고 분위기가 싸해졌어 애인는 그 싸함을 캐치하고 너 기분 안좋은거 같은데 그런말 그냥 앞으론 아예 하지 말래 이렇게 극도로 표현을 싫어하는 경우가 있나? 아 사귄지는 1년 다 되가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