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계에 대해선데,, 보통 만나면 무조건 한번은 했어 우리 600일만나는동안 내가 자취해서 누워있으면 오빠가 대부분 하자고 먼저 신호보냈고 관계에 대해선 전혀 소원하지 않았거든 근데 요즘 나랑 하고싶어하지 않는 것 같아 먼저 하자는 말도 거의 안하고 5번에 한번?정도 횟수도 줄었고 같이 누워있어도 혼자 유튜브 드라마 보기에만 바빠 먼저하자는 말을 안해 살이쪄서도 아니고 내가 봤을때는 시각적으로는 문제가 없어 근데 너무 수치스럽고 자존감떨어져 그래서 애인이 자꾸 미워지고 오기가 생겨서 나도 먼저하자고 말안꺼낼거고 애인이 원해서 들이대도 거절하고 싶어 이제는 애인이 너무 미워져서 내가 노력하고 싶지가 않아 나한테 똑같이 다정하고 잘해주고 데이트도 자주하는데 갑자기 왜이러는걸까
인스티즈앱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