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얘기 많이 주고받아도 약간 같은 개그코드가 맞아야 재밌고 잘 맞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어..ㅠ 물론 깊은 얘기도 중요하지만 자지러지게 웃는 포인트가 맞아야 짱친이라 생각하게 됨.. 그래서 친한 친구 만들기가 어려운 거 같아 내가 특이한거지..
| 이 글은 6년 전 (2020/6/16) 게시물이에요 |
|
아무리 얘기 많이 주고받아도 약간 같은 개그코드가 맞아야 재밌고 잘 맞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어..ㅠ 물론 깊은 얘기도 중요하지만 자지러지게 웃는 포인트가 맞아야 짱친이라 생각하게 됨.. 그래서 친한 친구 만들기가 어려운 거 같아 내가 특이한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