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994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0
이 글은 6년 전 (2020/6/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물의숲

병태 초기주민이라 다시 데려오려고 캠노중인데 병태만 안 나옴 ㅋㅋㅋㅋ 진짜 같은 애들 4-5명 정도를 지금 7번은 중복으로 본 것 같음 ㄹㅇ 이렇게 안 나올수있나
대표 사진
주민1
분양 받는게 더 빠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그니까,,, 근데 당장 못 데려와서 환장,, 통신을 안 하거덩 ㅋ,, 잭슨보다 안 나오니 환장해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1
아 온라인 안 하구나..! 그럼 진짜 환장하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운동광만 없어서 운동광이 잘 나오는데 그래도 이건 너무 하자너 ㅠㅠ 하다 안되면 그냥 토시나,, 찰스로 일단 데려오고 나중에 통신하면 분양받을까 싶어,, 진짜 너무 안 나와서 어이없어 ㅋㅋㅋ 지금 병태만 3일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2
차라리 마일섬이 중복 잘 나오더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3
병태 이사 보낼때 남들한테 분양했어 ? 통신 안하면 스톡으로 남아있어서 그런거일수도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근데ㅠㅁㅠ 자연이사 왔었던 차둘? 맞나 걔는 나왔었거드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3
흐음 ,, 다시 보니 스톡이랑 마일섬/캠핑장은 상관 없다고도 뜨네,, ㅠ 젤 빠른 방법은 아미보인듯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흑 그나마 다행이당,, 아직 현실로 가려면 11년 더 남았으니까,, 그 안에는 나오겠지 뭐,,,, 나 성공하면 자랑하러 옼게,, 💦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병태가 스톡이면 절대 캠핑장으로 안와! 마일섬에도 안뜨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아,,, 통신을 안 해서 그런거지ㅠㅠ? 그럼 그냥 일단 통신 전까진 대충 지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아니아니? 통신을 해서 문제야! 남의 스톡이
너 주민한테 오는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아 나 통신 안 해,,! 내가 통신을 안 하고 내 초기 주민이였던 병태를 초기 가구때문에 자연이사 보냈는데 죽어도 캠핑장에 안 온다,, 이거였어,, 내가 초기주민을 이사보내서 병태가 안오는가 해서,, 참고로 한번도 통신 안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그런이유면 섬에 운동광 비우고해봐! 운동광 있으면 나올 확률이ㅡ떨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4에게
ㅠㅠ 맞어 그래서 운동광 한명도 없는데 비슷한 애들 5-6명이 7-8번 반복하면서 막 나와 진짜 환장해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4에게
적당히 한바퀴 돌은거 같은데 그래도 안 나온다 🤦🏻‍♀️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글쓴이에게
밑댓봐쥬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나도 아세로라 자연이사로 보냈는데 남의 스톡인 아세로라가 우리섬 스톡이되갖고 무슨짓을해도 안나오길래 남한테 분양받았더니 풀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아미보로 찍어도 안와 나도알고싶지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세상에 9ㅅ9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쓰나 근데 예전에 패치되고나서 한 몇명 남았을때쯤이면 중복 엄청 뜨거든? 근데 만약에 남한테 이사보낸거 아니고 그냥 자연이사로 보냈으면 너 섬에 병태 스톡인거 한번은 의심해봐야해 물론 이건 최악의상황..
확인해보는 젤빠른방법은 병태 아미보를 찍어보는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통신을 안 하니까 자연이사 보냈는데 이것도 스톡으로 남았을 확률은 일단 생각해봐야 하는거구나ㅠㅠ 아니 내 섬에 차둘 맞나 걔도 자연ㅇ사 왔다가 자연이사 보냈는데 걔는 캠핑장에 나오더라구 그래서 병태도 나오겠구나 했는데 그냥 통신을 아직 못하는 상황이라 나중에 통신하면 분양 받는게 빠르겠네 낄낄,,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응응 그래서 사람들이 보낼때 무료분양으로라도 보내려고하는게 이사는 간거처럼 보여도 스톡은 있을수 있는거라서 구래 ㅠㅠ 일단은 캠핑장 일이년만 더해보고 그래도 죽어도안뜨면 통신될때 병태 분양받는게 나을거야.. 나도 병태 초기주민이라 그리워서 아미보카드있는데 도와주고싶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글쿠나 ㅠㅁㅠ 이유가 있는거구나,,,,, 그것도 모르고 많은 친구들을 그냥 보내따,, 쫌 바보같은 질문일수도있는뎅,, 내가 병태만 채우면 위시100이거등? 그 이후에는 이사 보낸 어,, 스톡들은 신경 안 써도 되는걸까?ㅅ?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옹위시 다채우고 나서 주민 새주민 들이고싶은거 아니면 상관없어! 집터있을때 바로바로 데리고 오는거 아니고 며칠 있다 하면( 물론 이건 통신하는 경우야!) 나랑 거래한 사람들의 스톡이 올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4에게
고마웡! 🥰 마음 포기하구 해야징 완전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4에게
그래서 사람들이 거래할때 나 스톡있다 괜찮냐? 물어보고 집터 비었으면 거래 자제한다던지 집터 빈 날 애들 데려오려고 막 마일섬돌이나 분양글쓰는거양 ㅎㅎ 지금쯤이면 새로시작하는 사람이랑 거래 한번도 안한 사람빼고는 누구라도 한번쯤은 주민이 바뀌고 밀어냈을거라서 스톡은 누구나 있다고 봐야하고 미리미리 조심하는게 좋지😆 병태가 꼭 오길.. 바보같은 덩치만 큰 큰오빠 느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4에게
흑 병태 넘 귀여웜,, 흑,, 진짜 고마워!! 큰 도움이 됐어!!!! ❤️❤️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4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글구 넘 고마옹,, 아직 몇년 남았는데 죠니 노가다 하면서 대충 해보구 안되면 ㅎㅁㅎ 다른 친구 데리고 있다가 나중에 병태 데려와야징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5
중복은 차라리 마일섬이 빠르더라- 캠노 꽤 해봤는데 이사 보낸 애가 오는 거 거의 한 번도 못 봄ㅜㅜ 근데 마일섬에서는 진짜 은근 자주 만나서 약간 혼자 뻘쭘.. 어색어색... 어.... 그래... 잘지냈지...? 이러면서 돌아나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주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신을 안 해서 마일리지가 넉넉하지가 않더라구 ㅠㅁㅠ 캔디가 이통하면 보내구 마일섬 한번 가봐야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6
스톡이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주민7
음 근데 이사간 주민 스톡이랑 이사오는 주민 스톡이랑 다르지 않나..?ㅠ 모르겠당...
내가 아는건 다른섬에서 우리섬으로 넘어온 스톡주민이 있으면 해당주민은 캠핑장으론 절대안나온다는거고 마일섬은 그런거 상관없다 정도?

지금 생각해보니까 나도 병태가 초기주민이었는데 지금까지 마일섬 돌아보면서 이사보낸 다른애들은 다 봤어도 걔는 한번도 못본거가타...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민 집 안에 나비 날아다니게 할 수 있어?2
06.27 12:41 l 조회 71
마일티켓 400장 쓰고 드디어..! 6
06.18 13:54 l 조회 155 l 추천 1
나 처음시작하는데 지형 좀 골라주라ㅠㅠ3
05.14 21:18 l 조회 212
나뭇잎 오브젝트 배치한 익 있어?4
04.27 07:44 l 조회 233
캠핑장에서 새 주민들 데려왔다!3
04.02 14:07 l 조회 229
금 레시피 말이야4
04.01 04:13 l 조회 127
캠노하다 인성 버릴것같아서 아미보 사려는데 어떻게 생각해 7
03.24 15:58 l 조회 218
스위치2 에디션 따로 사는게 나으려나??1
03.20 14:36 l 조회 156
주민들 사진 찍어봄6
03.09 22:40 l 조회 441
기라파톱사슴벌레 왤케 안 나와 5
03.06 16:16 l 조회 189
모동숲 서부의거리랑 돈다발 깁미,,,4
02.20 19:54 l 조회 272
업뎃하고 동숲 중독됨4
02.20 16:26 l 조회 372
복귀했더니 거래유형이 되게 다양해졌다..1
02.18 20:37 l 조회 191
섬 지형 어때?! 2
02.15 15:08 l 조회 176
업뎃해서 백년만에 동숲하는데2
01.23 11:24 l 조회 369
업뎃 개좋다 진짜2
01.21 00:32 l 조회 259
모동숲 이사 고민 한 번 했던 애는 다시 안 해?3
01.19 19:35 l 조회 214
다리 없애고 1층이 나을까?(그대신 다시 이사해야함)4
12.07 17:48 l 조회 302
캠노 처음인데 왜 이렇게 힘들엌ㅋㅋㅋㅋ3
12.03 05:04 l 조회 328
와!! 업데이트!!6
10.31 00:46 l 조회 121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