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38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6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잘 안 먹거든.. 뭐 먹어야 살이 찔까
대표 사진
익인1
떡 먹으면 백중 백 다 살찐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떡.. 아 탄수화물 많이 못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그러네.. 근데 살찌는 음식같은 경우는 당을 배제할 수가 없어서 건강하게 근육량 늘리고 고기많이 먹고 이러는건 오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기는건 고기도 많이 못 먹게 하고.. 근육 늘리는 운동도 기초로 꾸준히 해야대 심하게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안 먹으면 뭐라도 먹으면 찔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뇨 이쓰면 음식도 조심해수 먹어야하는 고 아니야??.. 건강식 같은 걸 챙겨먹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일단 당뇨부터 해결해야 할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뇨면 뭐 먹으라고 섣불리 말을 못해주겠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뇨면ㅜㅜ 건강하게 3끼 다 챙겨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뇨면 차라리 그린비아같은 거로 칼로리 보충하면서 찌워야될 거 같은데 내가 입원했을 때 저거로 살 찌웠었어 저거 환자들 먹는 균형잡힌 영양식같은거라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한 번 봐봐야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익아 당뇨면 식단 진짜 조심해야 해서 당뇨를 모르는 이런 곳보다는 전문가의 의견이나 차라리 당뇨카페쪽에 의견 묻는게 좋을거 같애ㅜㅜ 나도 당뇨 있는 사람이라 걱정돼서 오지랖이지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탄수화물은 적게 먹어야하니까 단백질 지방을 많이 먹되 단백질<지방으로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뇨는 식이 중요해ㅠㅠㅠ 그린비아같은 것도 아무거나 사지 말고 상담할 때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백질을 많이 먹어보는 건 어때? 탄수화물은 먹으면 안되니까 고기를 먹어서 살 찌면 괜찮을 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떡!!! 떡볶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아 당뇨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탄수빵에 크림치즈 잔뜩 발라먹고 막 그러면,,,?? 저탄수 고고고지방 식이 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백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봐!!
당뇨면 먹는것도 조심해야하니까ㅜㅜㅜ
괜히 여기서 물어보고 먹다 잘못되면 어떡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른당뇨는 진짜 어쩔수없어...근력운동으로 찌우는 수밖에 울엄마도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아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루에 세 끼 먹을 걸 여섯 끼 먹는다는 느낌으로 자주 조금씩 계속 먹는 건 어때? 혈당 많이 높아지지 않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앗... 당뇨익인데 당뇨는 공복시간이 길어야해!! 하루 두끼나 세끼 딱 정해질떄 먹어야지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그렇구나 아빠 당뇨인데 뭔가 계속 쫌쫌따리 먹길래 저렇게 먹어야 하는 줄 알았어 ㅜㅜ 큰일날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닥다몰에 당뇨식 음료있어!!! 보충제음료 나도 당뇨에 췌장암같이 앓아서 살빠지는걸로 스트레스 엄청받았는데 먹고 좀 살은쪗어!! 추천해 당뇨식이라 혈당도 많이안오르고 단백질이랑 이런거 들어있어서 영양보충되서 많이먹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뉴케어 ,그린비아, 메디웰, 메디푸드 요기 !! 내가 자주먹던곳인데 당뇨식으로 ++ 소고기 지방없는부분 구워먹고 그러면좀 살도찌고 혈당도 안오르고 지방도 많지않아서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나가던 익인데 고마워 ㅠㅠ 그리구 건강하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아프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잣도 좋다더라🙂
쓰니 아푸지 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뇨면 음식 ㅈㅔ한 심한데ㅜㅜ 병원 상담 받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딱 울엄마다 ㅠ 마른 당뇨에 위염까지 ㅠㅠ 그래서 밥먹을때 샐러드-단백질-탄수 순으로 묵으라고 엄청 뭐라함 샐러드도 잘못먹으면 속쓰려해서 여튼 야채로 혈당 낮추고 단백질 먹이고 그다음에 쌀을 반공기? 엄청 못 먹게함 닭가슴살로 스테이크나 닭갈비나 찜닭 등등 맛있게 해 먹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뇨면 그냥 생활자체를 건강하게 해야함
우리 아빠 맨날 잡곡밥이랑 야채랑 과일찔끔 싸다니면서 3개월 먹고 당화혈색소 많이 내려가서 병원에서도 엄청 칭찬했어
한가지만 보는게 아니라 진짜 적당한 운동과 규칙적이고 균형잡힌 식단으로 관리하면서 잠도 규칙적이게 적정시간 자주고 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잣죽 많이먹었어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뇨면... 건강하게 챙겨먹는 방법 밖에 없ㄷ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뇨면 여기보다 의사랑 상담하는게 좋을 것 같아! 당뇨는 무엇보다 관리가 중요한 병이라 마른거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쓰니가 건강했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아빠도 그랬는데 삶은계란 하루에 2개씩 매일 꾸준히 먹고 건강하게 살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운동을 해봐! 탄단지 골고루먹으면서 운동도하고 줄이리고하는 성분은 좀 적게먹고 하면서..! 지방을 늘리지말고 근육을 키워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아기들 먹는분유 성인이 먹어도 되나 그게 애기들 살찌울려고 먹이는거라 살 엄청 찐다는데 분유도 탄수화물인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간식으로 프로틴 챙겨 먹는 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당뇨는 아니고 원래 마르고 소화기관 안좋아서 음식 잘 못먹는 사람인데, 뉴케어? 그런 곳에서 나온 보충음료 매일 두캔씩 마셨어..! 사실 그것도 소화는 잘 안되지만 뭐라도 먹어야 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끼 꼭 챙겨먹고 뉴케어 음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병원가서 식단 짜와서 그거대로 하는게 좋아 여긴 전문가들만 있는것도 아니고 지식도 부족하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몸상태를 제대로 아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이 두분 다 공무원이면 좋은거 아냐?
10:44 l 조회 1
자기 기븐 안 좋은거 티내는 거
10:43 l 조회 1
이강인 말고 축구 하는 사람이 없는거같은데
10:43 l 조회 5
네이버 리뷰 많은 식당 나만 거름?
10:43 l 조회 3
백승호 뭐함
10:43 l 조회 3
아니 아마추어도 아니고 국대들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서있는게 말이되나
10:42 l 조회 5
축구 그냥 지는게 나을 듯
10:42 l 조회 15
아니 한국인들이 피부 하얘지는 시술 받으면 니네가 와서 받겠지;1
10:42 l 조회 11
익들 알람안맞추고 자면 ㅅ몇시간잠?1
10:42 l 조회 8
요즘 상사 너무 예민함
10:42 l 조회 4
인도 걷다가 길 파인 곳에 발목 꺾여서 인대 파열이라는데
10:42 l 조회 4
월드컵 이겨야 된다. 그래야
10:42 l 조회 17
오랜만에 햄버거 시켜먹으려는데 어디브랜드가 맛있어8
10:41 l 조회 17
월드컵 컴터로 볼 슈 있어?1
10:41 l 조회 10
손흥민 넣어주세요 ㅠㅠ
10:41 l 조회 7
배가 너무 고프네
10:41 l 조회 2
축구선수들 월급 받지?4
10:41 l 조회 23
월드컵얘기 어디서해?? 걍 여기로 글써??1
10:40 l 조회 29
한국 크게 졌으면 좋겠다2
10:40 l 조회 50
본인표출이직할지 말지.. 고민이야3
10:4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