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사람이 다른 사람과 만나고 행복해하는 생각을 하면 괜찮고 아무 느낌 없는데 자꾸 같이 시간을 보냈던 사랑 받았던 그 장면 느낌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사람이 그리운걸까 그냥 허해서 사랑을 그리워 하는걸까 자꾸 찌질하게 sns도 확인하고 그러게 되네ㅠㅠ|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사람이 다른 사람과 만나고 행복해하는 생각을 하면 괜찮고 아무 느낌 없는데 자꾸 같이 시간을 보냈던 사랑 받았던 그 장면 느낌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사람이 그리운걸까 그냥 허해서 사랑을 그리워 하는걸까 자꾸 찌질하게 sns도 확인하고 그러게 되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