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47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나 너무 오래걸리는것같아 버스타고 15분~20분? 

관둘까 고민중 너무 멀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버스타면 5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걸어서 15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걸어서 40분인데 버스로 15분인 기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지하철로 20분인데 알바하는 곳이 역이랑 걸어서 20분 걸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서 역까지는 10분...? 그러면 50분 정도인데 학교 때문에 알바 거기서 하는건데 1학기 싸강해서 좀 손해본 것 같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학기에도 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몬이랄 알바천국 구경하는 중인데 마땅한 곳 없으면 쭉 할 것 같긴 해... 알바 자리가 요즘 너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ㅈ..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안그래도 주말엔 힘들어서 집 근처로 새로 구하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자리 없어서 1학기 동안 그냥 쭉 한거거든ㅠㅠㅠ 근데 아직도 알바 자리 딱히 없어서 진짜 고민이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일주일에 몇번나가는데?
나 프차 알반데 집근처 같은 프차 공고 올라와서 지원고민중..근데 지금 일하는 지점 점장님한테 미안해서 못나갈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헉 같은 프차면 진짜 하고 싶으면서 마음적으로는 고민되겠다ㅠㅠ 여기 알바 스케줄이 좀 유동적이라서 작년은 보통 4~5번 나갔는데 코로나 터지고는 주말 하루만 나가다가 주말 이틀 나가다가 요즘은 적으면 3번 많으면 4번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작년에도 했으면 디게 오래했나부다! 난 주말만 나가는거라 그나마 힘이 덜드는듯 익인이 좋은 자리 구하기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고마워! 쓰니도 집 근처 꿀알바로 구하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스타고 7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스타고 30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걸어서 20~25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버스로 40분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힘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버스로 30~40분 다니다가 걸어서 20분 버스 5~10분으로 옮겼는데 너무너무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걸어서 5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버스 타고 15~20분
나 알바하는 곳은 아예 다른 지역에서 오는 애들도 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버스타고 15분~20분도 걸어서 올수있는 거리는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걸어서 8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걸어서 5-6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걸어서 7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
13:40 l 조회 1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1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
13:40 l 조회 3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2
13:39 l 조회 13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
13:39 l 조회 7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5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
13:39 l 조회 5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0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3
13:38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1
13:38 l 조회 5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2
13:38 l 조회 11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38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21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6
13:38 l 조회 19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21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5
13:37 l 조회 22
탈모있으면 파마하면 안돼?
13:37 l 조회 6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미용실 지각 1
13:37 l 조회 4
자기연민 성인이 되어도 왜 안고쳐지지?
13:37 l 조회 2
평일에 연차내고 할 거 추천좀 에버랜드가기 이런 거
13: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