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96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0/7/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왜그럴까? 대체 이유가 뭘까... 상혁이가 안부르나....
대표 사진
쑥1
커즈가 원래 성장형 위주로 하는 플레이를 하는 편이라 그러지 않을까?개입력이 꼴찌였던걸로 알고있는데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근데 엘림이도 안와......
5년 전
대표 사진
쑥2
엘림이 미드갱 가지 않았나?? 그래서 교체 출전할때 합 잘맞는거 같다고 이야기 나온거 같은디 오늘은 정말 개입력 둘다 별로였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딱히 안오는 편인데 엘림이도 탑갱 자주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이번주 경기네1
12:27 l 조회 16
우리 7월 31일에 ㅈㅈ홈그 어웨이팀으로 간다15
10:13 l 조회 1914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31
1:18 l 조회 4683
아 미치겠네2
1:00 l 조회 868
독방 들어오자마자
0:20 l 조회 121
므시 유니폼 베캠엔 안 팔지..?4
06.21 22:59 l 조회 180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6
06.21 21:56 l 조회 942
오 운모 2
06.21 21:54 l 조회 364
궁금한게 있는데... 16
06.21 21:34 l 조회 272
근데 진심 구름이는 1군 갈만하지..? 8
06.21 21:32 l 조회 226
. 20
06.21 21:14 l 조회 333
2군은 정글이 좀.. 6
06.21 20:25 l 조회 237
티투티투야……
06.21 20:19 l 조회 41
양팀 정글 1
06.21 20:02 l 조회 94
음...
06.21 19:41 l 조회 90
서초동 오너 vs 선정릉 오너 7
06.21 18:55 l 조회 416
힘들게도 이긴다 얼라들,,2
06.21 18:52 l 조회 251
티투 게임 개웃기넼ㅋㅋㅋㅋㅋ1
06.21 18:44 l 조회 52
란이 팬아트인데
06.21 18:35 l 조회 104
아겜 멤버들이랑 지금도 아레나팟 돌리는 중인가봐 16
06.21 18:09 l 조회 1547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