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전에는 이것저것 계획 많이 세웠는데 막상 사니까 굿노트 몇 번 쓰고 넷플 몇 번 보고 그냥 방치 중임 ㅋㅋ 돈 아까워서 유튜브 보는 것에 쓰는데 ㄹㅇ 돈 아까워 그냥 가난한 내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