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45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일단 반년 밖에 안 됐고 싸강이라 거의 둘 다 본가에 있긴 한데 어쨌든 이미 집 계약을 했으니까 사는거야 내가 계약한 전세집에 친구가 어떤 사정 때문에? 월세를 주고 같이 사는 건데 몇 번 같이 자봤는데 코도 정말 심하게 골고 불편한 점이 너무 많아서 난 그만 살고 싶어ㅜ 게다가 친구가 자기 친구도 데리고 와서 몇 번 재웠어 이건 나도 있었으니까 괜찮은데 나 없는데 친구들도 데리고 오겠다고 하더라구 근데 내가 거기에 안된다 강하게 못 말하겠어서 그냥 데리고 오라고 했는데 남자애들도 있고 한 다섯명쯤 되는 것 같앴어 난 그동안 내 친구 한 명도 안 데리고 왔거든ㅋㅋ 그리고 남자애들을 데리고 오는 거에서 너무 불안하고 찝찝한 거야 

일단 나는 혼자 살 수 있는데 친구를 같이 살게 해준 거니까 그만 나가달라고 할 수 있는 입장이야 이 말을 한다면 얘랑 사이가 틀어질 걸 각오해야겠지.. 어울리는 무리가 있어서 그 무리 친구들한테 피해 안 가게 하고 싶은데.. 웬만하면 살겠는데 계속 굳이 나 혼자 살면 편한데 이렇게 얘랑 살아야될까 이런 생각이 들어서 힘들어ㅠ 근데 내가 성격상 나가달라ㅜ 이런 말을 너무 못하겠어ㅜㅜ 어떻게 말해야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너랑 생활패턴이 너무 안 맞아서 힘들다고 해야지 나는 혼자 사는게 맞는거같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는다그래 거 애매하게 굴면 너만 갑자기 친구 쫓아낸 나쁜사람 될 수도 있어 확실하게 말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역시 이렇게 말하는 게 제일 나을 것 같다ㅠㅠ고마워 확실하게 말할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익들아 제발 ~도와줘
17:08 l 조회 1
내향인익들아..플러팅이라는 거 어떻게 하는 거야..
17:07 l 조회 1
사회생활하는데 사과를 안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
17:07 l 조회 1
디퓨저 뜯으면 얼마나 가??
17:07 l 조회 2
아... 숏컷펌머리는 검정색 촌스럽다
17:07 l 조회 2
전산회계 vs erp 회계 중 뭐가 더 쉬워?
17:07 l 조회 4
왜 정류장 의자에 먹다만 컵라면이 있는데 1
17:07 l 조회 4
혹시 링웜 걸려본 사람 있어?
17:06 l 조회 3
예쁜 여자는 그냥 넘사벽이다 ㅋㅋㅋㅋㅋㅋ
17:06 l 조회 11
내가 같이 다니는 동기보다 성적 낮거든?근데 동기가
17:06 l 조회 5
강아지랑 한 10년넘게 살다보니 후각이 발달함
17:06 l 조회 3
나 남미새 탈출 했는데 20살 21살 때 생각하면 이불 참
17:06 l 조회 6
우울증 걸린 애들아
17:05 l 조회 6
요즘 커플들 대범하다 사람들 앞담화하고 다님1
17:05 l 조회 13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3
17:05 l 조회 12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1
17:05 l 조회 6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6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10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2
17:04 l 조회 1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1
17:0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