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76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7/17) 게시물이에요

예약펑

예약펑

예약펑

예약펑

예약펑

이제 일주일 일했는데 온몸이 맞고 다니는 사람같이 멍들고 상처나고 화상도 입고ㅜㅜㅜㅜㅜㅜ너무 힘들다ㅜㅜㅜㅜㅜㅜ지금까지 너무 쉽게 살아왔나봐
대표 사진
익인1
피멍무슨일이야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거운 상자 드는데 멍생겼어...레알 무거운 상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무슨 알바하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맥도날드...진심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힘들어보여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힘들어ㅜㅜㅜㅜㅜㅜㅜ실수해서 혼날땐 진심으로 그만두고싶러 집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구 무슨 알바 하길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도날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야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다고 생각하는중이야...겨우 구한 첫알반데 한달은 버텨보려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은 줄 알았어...헐... 그 이동 수레같은거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없고...2층 매장인데 엘리베이터 없어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걸 어떻게 또해...ㅜㅠㅠ 그냥...일하면서 다른 곳 알아보면 안돼?ㅜㅠ 아니 2층인데 저걸 어떻게 들고 올라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맞아맞아 .... 이러다가 병원비 더 나오겠다 쓰니 멍 너무 아파보이는데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고 올라가는건 아니고 내려가는거긴한데 진짜 완전 무거워...근데 스무살 무경력이라 알바가 엄청 안구해져ㅜㅜㅜㅜ이것도 겨우 구한 알바라...일단 한달만 버텨보려구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ㅠㅠ 망할 경력자만 뽑는 세상같은...ㅠ 팔토시같은 거라도 끼고 알바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팔토시! 그래야겠다! 걱정해줘서 고마워ㅠㅠ흑흑 내가 악착같이 버텨서 이 경력으로 꼭 더 좋은 알바 구하겠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
13:03 l 조회 1
이거 도촬 당한건지 봐줘
13:03 l 조회 3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3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
13:02 l 조회 5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5
13:02 l 조회 8
서버 터짐?
13:02 l 조회 6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2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3
13:01 l 조회 44
화장실 옆자리 사람 나갔으면 좋겠다1
13:01 l 조회 9
원신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
13:01 l 조회 3
나는 언니랑 어릴때부터 차별 당했다고 생각하는데 너네들 보기엔 어때?2
13:01 l 조회 14
몽총비용ㄹㅈㄷ 밥먹으러 왔는데 다른 지점으로 시킴
13:01 l 조회 6
어릴때 뭐하고 놀았어?1
13:00 l 조회 8
배꼽 옆에 세로로 그늘지면서 라인 생기는거 복근이야?
13:00 l 조회 3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5
13:00 l 조회 158
설영우 고소공지 떴네 ㅋㅋㅋㅋㅋ 10
13:00 l 조회 169
몽상 자주하는익들은 아예 비현실적인거를많이해 현실적인거를 많이해?1
13:00 l 조회 7
뭐가 제일 귀여유ㅓ???? 골라쥬라 키링6
12:59 l 조회 21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3
12:59 l 조회 8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2
12:5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