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6
탈락할 수도 있다는게 구라같아 어떻게 남아공 상대로 지는거지…최소 2:0 나올 줄 알았는데 이게 뭐야..

[잡담] 끝나고 우는 이강인 가슴 찢어짐 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강인아 울디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인아 너만 고생했다 정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이강인은 진짜 열심히했음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인아 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도 얼마나 속이 상하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이 젤 속상할 듯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강인아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강인 수고했어 진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인아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우는거였음?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인아 너는 열심히하더라 회사사람들도 다 이강인만 열심히 뛴다고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인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마나 힘들까 국민들이 얼마나 열심히 잘했는지 다 봤으니까 진짜 힘냈으면 좋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타깝다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축구 못 봄 ㅠㅠ 이강인만 뛰었다니? 손이나 김민재는 뭐하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이랑 강이 뛰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손은 일단 후반전에 나옴 교체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전반전엔 안 뛰었을까...아닝가 사정이 있었겠지 뭔가 혼란스럽고 힘빠지고 속상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감독이 손 안좋아하지 않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부러 진거냐고? 더 비참하네
17:10 l 조회 1
32강 진출이 일본한테 달려있는거야?
17:10 l 조회 1
야 우리가 응원해야하는 나라들이라니깐 외워더라
17:10 l 조회 1
진심 나만 그런걸수 있는데 요즘 신생아 출산 숫자 늘어났다는 기사보면 되게 기분 나빠짐
17:09 l 조회 40
크흠…재..감독… 재감독1
17:09 l 조회 7
이강인 전반에 혼자 뺑이칠때 주변 진짜 답답
17:09 l 조회 24
손흥민 보고 쓴소리하라고 하지 마라5
17:08 l 조회 30
상반기 일본 앨범랭킹 케이팝 아이돌 5팀1
17:08 l 조회 40
매월드컵마다 국적 바꿔야되는게 웃기닼ㅋㅋㅋ
17:08 l 조회 17
나같경 적어도 이강인이 볼 잡으면 뛰려는 시늉이라도 햇을것 같음
17:08 l 조회 12
알못인데 축구 선수출신 아닌 감독도 있어?3
17:08 l 조회 28
근데 일본 축구는 그렇게 잘하면서2
17:08 l 조회 19
진짜 감독 바꾸고 인맥협회 갈아 엎을 무슨 방법 없나 정몽규도 나갔자나ㅠ
17:08 l 조회 11
오늘 하루만큼은 진짜 전국민이 "내가뛰어도 니들보다 낫겠다"2
17:07 l 조회 38
인스타 알고리즘 왤케 무식하지?1
17:07 l 조회 14
오늘 살면서 처음으로 혼놀했는데 편하고 좋았음2
17:07 l 조회 15
정보/소식 태극기 두번이나 거꾸로 단 대한민국 총리3
17:07 l 조회 127
확실히 국대축구가 국민적 자긍심에 제일 영향을 끼치는 스포츠인듯1
17:06 l 조회 27
히딩크 옹은 오늘 경기보고 무슨 생각하실까?1
17:06 l 조회 15
변우석 팬미팅 취켓 잘나와??5
17:0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