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1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새내기 과잠 사이즈 골라주라❤❤ | 인스티즈

 

 

좀 작게 나온거같긴 한디ㅠㅠ 

나 163에 60-65정도인데 라지랑 엑스라지 중에 뭐사는게 나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L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지 작을거같아서 고민중이거드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잠은 크게 입는게 편해서 L사이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지 작지 않을까..?ㅠ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163에 56정도인데 라지사이즈 넉넉했거든 쓰니도 라지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정 불안하면 엑스라지로 사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고마오!
라지는 따악맞을거같고 엑라는 어깡될거같아서 고민중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쓰니랑 스펙 비슷한데 엑스라지 샀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고마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온스는 크면 안이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온스인지 모르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진행하는 사람한테 물어봐! 나 사이즈 잘못 샀는데 진짜 덩치 커보이고 어깡처럼 보여.. 다른 옷은 진짜 크게 입는거 좋아하는데 과잠은 안이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4온스가 그 두꺼운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쓰니랑 같은 키에 몸무게 훨씬 더 나가는데 엑라 있거든? 엑라 커 라지 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과잠이 다른데에 비해 작게 나온거같아서ㅠㅠ고밍중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대야??? 공학(?) 이면 엑스라지 클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학인데 다른 과잠보다 작은게 맞는거같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지! 보통 과잠 남여공용이라 넉넉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큰 거 사면 어깡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절대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과는 마른애들도 크게 입고 싶어서
S안사고 M사드라
엉덩이 덮으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과 과잠도 작게 나왔고 쓰니랑 스펙 비슷해! 난 엑라 샀는데 옷 좀 두껍게 입으면 엑라 사 편해 진짜.. 딱 맞게 입으면 좋긴한데 좀 추울 때 후드티 입고 입기엔 좀 불편(?)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평소에 엑스라지 입는 사람인데 과잠은 라지해도 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과잠은 사이즈 크게 사면 파워 어깡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지 사고 겁나 후회.. 진ㅏ 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과잠은 ㄹㅇ 크게 사면 안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지! 내가 162에 58인데 많이 크게입으면 라지고 적당히 여유있게 입으면 M이야
XL는 키 170넘는 애들이 입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잠은 남녀공용이라 사이즈 진짜 크게 나옴 난 M샀는데도 커서 안입었음 핏이 어깡 대박임 참고로 쓰니보다 키작고 몸무게는 비슷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
2:29 l 조회 1
근장 관련
2:29 l 조회 1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1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1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3
2:28 l 조회 14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35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9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3
2:26 l 조회 15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8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45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