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2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자기가 기프티콘 쓴다고 금액 알아서 맞춰오겠다더니  

빵 집어와서는 자기가 계산한 금액이랑 다르니까  

아니 왜 계산도 똑바로 못하냐고 자기 바빠죽겠는데  

이러니까 알바나 하고 있지 라고 말해서 내가  

앞에 프론트에 띄워진 거 보시라고 하나씩  

세어 주니까 아우 ~ 내가 착각했네 아가씨 미안 ^^  

이럼 진짜 내가 뭘 잘못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인서울 대학 다니고 잠깐 휴학해서 부산 내려온건데  

진짜 너무 억울해 왤케 알바생들을 하대 취급하는거야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까 수준이 그렇지라고 말해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였으면 바로 뺨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오 싹바가지 욕 겁나 하고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왘ㅋㅋㅋㅋ 자기는 기프티콘으로 빵 사먹는 주제에 무슨; 거기 있는 빵 하나라도 만들 줄 안대? 들어와서 포스기 직접 만지면서 계산 해보라 하면 아이구 내가 이걸 어떻게 해~~ 이럴거면서 입만 살았네? 이라고 아무말이나 뱉으면 말인 줄 알지; 그렇게 잘났으면 프랑스에서 유명대학 나온 쉐프가 만든 빵이나 먹으라 그래ㅠ 제발 거 얼마 안되는 돈 쓰면서 사람 하나 그렇게 하대하지말라구요 지가 쓴게 지아무리 비싼 돈을 썼다한들 너 몸값보다 비싼 금액을 썼을까 아 진짜ㅠ 우리 알바들 어디 가면 누구한테는 함부로 못할 소듕한 사람이라구요ㅠㅠㅠㅠㅠ 내 친구 같고 내 딸 같고 내 언니 같고 그런 사람한테 왜 그런 막말을 내뱉는지 이해 못하겠다 정말 쓰니 엄청 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ㅠ 울고 그냥 그 사람 욕해버려!! 괜찮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
22:47 l 조회 2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2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
22:47 l 조회 4
애기 키우는 익들만 함 봐주라
22:46 l 조회 5
넷플 모쏠연애에서 카더가든이 '27세 방산연구원 김상호' 말하는 장면 아는 사람
22:46 l 조회 6
코 살짝만 높인 사람 있어??
22:46 l 조회 3
애기 낳을거면 여자고 남자고 결혼 빨리해라
22:46 l 조회 6
남자친구가 게임만 하면 서운함?1
22:46 l 조회 5
사람들의 뒷담화가 너무 힘들어 ㅠㅠ
22:46 l 조회 3
부모님 하나 받아주면 열까지 감
22:46 l 조회 9
모욕죄 욕설은 녹음한거 없으면 고소못해? 2
22:45 l 조회 9
토익스피킹은2
22:45 l 조회 7
뭔가 혼자 깊게 파면서 스트레스 받아하는거 옆에서 보면 힘들지않아?1
22:45 l 조회 8
과 선배랑 밥약(?) 어쩌다 잡햤는데
22:45 l 조회 6
유튜브 영상에 댓글 달렸는데ㅋㅋ 코 했냐고ㅋㅋㅋ
22:45 l 조회 6
익들아 급함 이거 이뻐 별로야?7
22:45 l 조회 25
나는 살찌면 골반위? 가 제일찌는듯
22:45 l 조회 3
마이크론 실적 가이던스 초 상회하지 않는이상
22:44 l 조회 9
나 거의 운동 재등록 때만 신카 쓰고 평소에는 서랍에 넣어놔서 강제 소비 절제 됨
22:44 l 조회 2
본인표출하 진짜 과거의 나 진짜 잘했다 사랑해
22:4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