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2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0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 핸드크림 냄새 짱좋,, 별로라고 한 사람 본 적 없뜸 | 인스티즈

 

 

더프트앤도프트 최고
12

대표 사진
익인108
헐 난 이거 별로... 너무 남자 스킨 냄새 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난 저거 초록색 너무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오 맞아 나도 이 향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근데 난 분홍색꺼가 향 더 취향이긴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난 다른 향 쓰는데 좋더랑 ㅠㅠㅠㅠㅠ 근데 향이 넘 강해서 반에서 발랐는데 다 향수 뿌렸냐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오오 이거 생각하면수 들어왔당 나도 저거써 냄새넘조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엌 난 진짜 시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이거일둘알았닼ㅋㅋㅋ근데 갑자기 보습력이 안느껴져서 안쓰는중.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헐 나도 저거 쓰는데! 향 너무 좋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d이거 뭔가 예상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저것도 좋고 스톡홀름 보라색이 찐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첨부 사진이게 대박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와 설마하면서 내렸는데 ㄹㅇ 이겇 진짜 좋음 근데 왜 올영가면 이것만 없을까 몇 달째 안보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와 나 이 색깔은 처음본다 궁금쓰,,
나중에 발견하면 질러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악 나도 불호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저거 너무 남자향같건데..ㅠㅠ 내가 향알못이라그런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나는 핸드크림 은은하게 좋은향나는거 좋아한데 저기껀 향이 부담스럽게 쎄서 별루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저거 좋아하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안좋아했어ㅜㅠㅠ 너무 남자향같다곸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 저거 핸드크림은 조은데 바디미스트는 싫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남자화장품 냄새 나던데 남성들 선물로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와 제목보고 설마 더프앤도트?!하면서 왔는데 진짜네 ㅋㅋㅋㅋㅋ
여기 핸드크림향 너무 조아 ㅠㅠ
본문 핸드크림 내가 남동생 선물로 사줬는데 진짜 만족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요거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ㅁㅈ 나도 딱 저거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헉 마쟝... 저거 알바할 때 발랐는데 같이 알바하는 사람들이 향수 뿌렸냐고 향 좋다고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난 저거 핑크 브리즈 최애야😭 향 지속력도 쩔구

더프트앤도프트 몇 년 전부터 알고 있었다만
디자인때문에 안 쓰다가 잡지부록으로 받아서 쓰고
반해서 다른 핸드크림 못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이거 핑크도 진짜 개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이거 향 좋은데 전남친이 쓰던 향이라 이제 안좋아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악 나는 완전 불호...ㅠㅠ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1
몇키로같아40
19:37 l 조회 1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19:37 l 조회 1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5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19:36 l 조회 4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3
19:36 l 조회 8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2
19:36 l 조회 6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2
19:36 l 조회 6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7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3
19:35 l 조회 16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9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6
19:35 l 조회 13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3
19:34 l 조회 16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9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17
인턴 일없으면 너무 민망하다..
19:34 l 조회 1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4
19:3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