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2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궁금하당 !!!
대표 사진
둥이1
웅 나 450일 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오래 사겼다 먼가 나도 어플하고싰긴한데 나늑 진심인데 그사람은 아닐까봐 두렵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가볍게 시작해야돼 그냥 동네 친구 하나 만든다 이생각으로 너무 진심이면 다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걍 가볍게 연락해야하는구나,, 근데 상대방이 너무 진심인것같으면 어캐해야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맘에 들면 너도 맘열면 되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알았엉 !!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어플은 아니고 비슷한건데 잘만나는 중 전남친도 어플로 만나서 5년 사겼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5년,, 오래사겼다 보통 어플로 만났다 하면 오래못간다고하고 ㅠ 나역시 그사람을 잘 못믿겠다 해야하나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래서 한달~두달 정도 연락 계속 주고 받고 바로 안사겼어! 계속 이사람을 관찰하고 전화를 주로 해서 말투도 보고 그랬던 것 같아 별로인 사람들은 싹 거르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래봐야하는구나,, 연락만 한두달하고 그이후에 얼굴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웅 난 그랬어!! 지금 만나는 사람은 이주 삼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에게
실례지만5년만났는데 왜헤어졌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4에게
전남자친구가 나한테 권태기 좀 오기도 했고 여자 관련 문제나 언행 문제로 내가 성처 많이 받아서 결국 헤어졌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에게
ㅠㅜ더좋은사람만날꺼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4에게
엇 지금 이미 좋은 남자친구 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행복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에게
부럽..나도 ㄱ렘중인데 젛은사람만날수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4에게
그 소개팅 어플 말하는거지?? 거기서 만나는 사람 보긴 했는데 그래도 드물더라 나도 몇번 들어가봤는데 잘생긴 사람들 진짜 많긴 하더랍... 찾아보면 있긴 할거야 아마도..근데 찾는게 어려워서 문제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에게
ㅠㅠ그니까 주변에껀덕지도없고ㅠㅠ 좋은인연이 나타났으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연락했다가 사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5개월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 일년됐어 진짜 좋은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왕ㅜㅠ 처음 연락하고 만났을때 어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단 난 어플 많이 해봤는데 연락하면서(썸기간 포함) 성적인 얘기 조금이라도 하는 남자는 백이면 백 쓸애기였어
지금 남친은 엄청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술담배 안하고 성적인 얘기도 전혀없었고 나를 어청 조심스럽게 대하는 게 보였어
인내심도 보려구 좀 오래 끌다가 만났는데(3달) 만나서도 엄청 조심스러워 하고 성격이 바른 사람이더라 일년 내내 여자문제 일으킨 적도 없고 어플이 신뢰가 좀 안가는게 문제잖아 근데 핸드폰 sns 이런거 다 나한테 오픈해놓고 믿음 주니까 마음 힘들일이 하나도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다른 익인데 좋은 정보다! 약간 중의적인 표현으로 약간 성적 어필하는데 취소해야겠당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1년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1년반 됐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백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곧 300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반년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2년 넘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3년만낫고해어졋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실례지만 왜 헤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걍 보통연인처럼 싸우는게 지치고 힘들고 사귀는간에 상처도 서로 많이 주고 ㅇ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솔로 불안형 특집 보는것같아
10:50 l 조회 1
이별 재회 골든타임 진짜 있을까
10:50 l 조회 1
썸녀가 차타고가면서 병원보더니 겨드랑이 제모했던 병원이라고 했는데
10:49 l 조회 2
애인이랑 첨엔 티키타카 안됐는데 지금 걍 베프같음
10:48 l 조회 3
술 마시는거 싫어하는건 20대후반 이상 말하는거지?
10:46 l 조회 8
이별 두달 넘어서까지 미련 못버린 사람 있어?2
10:44 l 조회 12
이별 헤어지고 한동안 내 인스스 꾸준히 보더니 이제 안 보는데 정리 다 한 건가..
10:42 l 조회 8
애인이랑 연락할때 존댓말 써?
10:40 l 조회 11
다들 썸에서 연인관계로 가게 된 계기가 뭐였어?1
10:36 l 조회 24
내가 찼는데 좋아해서 맨날 연락하고있어4
10:34 l 조회 29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10
10:34 l 조회 36
이별 이젠 내가 밉겠지3
10:34 l 조회 28
애인 생겼으면서 스토리 재조회하는 썸붕남 뭐지
10:33 l 조회 10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2
10:31 l 조회 30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3
10:30 l 조회 17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1
10:28 l 조회 10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20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11
10:23 l 조회 20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14
10:23 l 조회 38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