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235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무슨 책 썼어?  

기출보다 요즘 토익이 훨씬 어렵다길래 고난이도문제집도 샀는데 잘 안풀리니까 스트레스받아...ㅜㅜㅜㅜㅜㅜㅜ하 

딱 800만 받으면 되는데 그냥 기출 풀까
대표 사진
익인1
나! 학원다녔어 학원교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ㅜㅜ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900점대! 책 걍 암거나 썼음 다 비슷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역시 의지차이구만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커스 파랭이 빨갱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학원교재도 썼고 해커스 천제도 썼음
근데 본 실력이 800밑이면 너무 어려운거 안써도 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왕초보얌...흑흑 댓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해는 아니구 12월에 쳤는데 딱900맞았구 ets기출만 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900도 되는구나 내가 너무 난이도에 집착했나봐... 기출로 풀고 리뷰 열심히 해야겠다ㅜ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985
토익학원 사이트 무료 모의고사 보고
돈 있으면 해커스 1000제 풀려고 했는데 귀찮따리.. 고득점 바라면 난이도 높고 모의고사 형식을 많이 푸는 게 맞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800만 있으면 돼ㅜㅜㅜㅜㅜㅜ 학원책 많이들 보는구나... 조언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뭐 하나 물어봐도 돼? 혹시 영어를 평소에 잘해, 아니면 공부를 많이 한 거야? (영어실력이랑 시험성적은 다소 무관하니까 궁금해서)
난 영어 잘하는데 공부 대충 하고 봤다가 965 나왔는데, 공부한다고 오를지 모르겠어서 ㅋㅋ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어는 나름 (?) 잘해
영어 이미 잘하면 토익은 문제만 좀 풀면 점수 무조건 오름
나는 해커스 사이트 가입해서 모의고사 3회였나 풀었어 무료 횟수가 3회였어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마음이 놓인다 고마워 ㅋㅋㅋ ㅠㅠ 혹시 점수는 몇번만에 985 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년마다 990, 985 번갈아 나왔어 나도 이런 점수 나올 줄은 몰랐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학원교재만풀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800이목표면 문법같은거 잘 모르고 그런거니까 모의고사보단 잘 설명돼있는 단원별 책 푸는게 졸을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인강책 투부정사 관계대명사 이런식으로 나뉜거 풀긴했는데 그때는 많이 맞았거든... 시간압박때문인지 뭐때문인지 문제집가지고 한세트 쫙 풀때는 다 틀리더라ㅜㅜㅜㅜㅜㅜ 흑 조언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1
10:00 l 조회 5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
9:59 l 조회 3
어른의 권력으로 말랑이 플렉스 하고 왔어
9:59 l 조회 11
청년월세지원 결과 언제나올려나1
9:59 l 조회 4
사무직 지원
9:59 l 조회 6
설영우 진짜 잘생기긴했네 1
9:59 l 조회 8
삼전은 확실히 하이닉스보단 매력도가 떨어지나 봄1
9:59 l 조회 21
와 산머임1
9:58 l 조회 13
쏠탑투 평단 27인데 ㅠ
9:58 l 조회 16
성형 정말 조언 필요해ㅜㅠ 가슴관련!!
9:58 l 조회 2
와 회사에서 축구 보면서 치맥 먹는다 1
9:58 l 조회 15
긁히는 글에 굳이 글쿤 이러고 댓글 다는거 신기함3
9:58 l 조회 12
현차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9:58 l 조회 28
가챠 재밌네
9:58 l 조회 6
러닝 하다보면 체력 늘어? ㅜㅜㅜㅜ 3
9:58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중견은 안되는거야?
9:58 l 조회 5
카페 알바 개빡치네
9:58 l 조회 5
여행계획 짜는데 일본에 놀러가고 싶은 곳에 지진 나면4
9:58 l 조회 8
오늘 약간 기온 쌀쌀하다
9:57 l 조회 3
강아지 데리고 오는데 꼭 필요한거 뭐 있지??2
9: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