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23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3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 통해서 소개를받았는데  

개방적인? 여자를 소개받았어 

 

얘기하다보니 둘다 술을 좋아해서 첫만남에 술먹게 되었는데 

 

옆자리에와서 허벅지 만지고 야한얘기를 하는거야  

노골적인 얘기라 귀를 의심했어 

 

순간 흔들렸는데 주선자 얼굴이 떠오르더라구.. 

여기서 정신못차리면 학교에 이상하게 소문날까봐  

 

얼릉 택시태워보내고 집왔어 

 

근데 지금 너무고민돼..  

다른남자여도 똑같이 했었을까? 

나는 그부분에서 신중한 사람이라 

상처입을것까봐 무서워  

근데 한편으론 자꾸생각나기도 해 

 

여익들이봤을때  

취해서 실수한것같아 아니면 엔조이 하려 했던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마음에 들어서 그런거였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든 간에 별로 좋아보이진 않음 잘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완전 원나잇으로 만난 상대도 아닌데 소개팅 첫 날부터 무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여기가 헌팅자리인지 소개팅인지 헷갈렸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대처 잘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자꾸 생각나는건 당연한거긴 한데, 잘 대처한 것 같아! 조금 더 연락해보면서 얘기 나누다 보면 어떤 성향인지 잘 나오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나였으면 별로ㅠㅠ...대처는 잘한 거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미팅 같네.....ㅋㅋ..음..미팅에선 그러기도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소개팅이었으면 쓰니가 맘에 들었으니까 적극적으로 나간 듯. 맘에 안들었으면 그렇게 하지도 않았을거 같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냐 대처 잘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느정도 끌리긴 했으니까 그랬을듯
술버릇일 수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술버릇이면 만나고싶지않거든
그게 문제인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으음,,, 솔직히 내 남동생이 나한테 이 얘기 해주면 난 만나지 말라고 할 것 같앵,,,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누나의마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헉 뭐지 나 여기서 쓰니한테 치임 사망,,,,,, 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만나면 너만 힘들것같아 술버릇이든 너가 맘에 들어서든 진중한 모습이 없어보여... 대처 잘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진심이든 아니든 여자가 노매너,, 아무리 그래도 첫만남에 그러는 건 주선자한테도 상대한테도 민폐 아녀...? 대처 잘한거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술버릇이면 진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술버릇이든 맘에 들어서 한 거든 난 싫을 듯 ... 첫 만남에 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오우 잘했어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기분나쁘면 성추행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실수든 엔조이 목적이든 다 별로... 쓰니가 대처 잘한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너 만났다가 다른 남자만날때도 그럴걸...
술자리간다고 할때도 불안하고
헤어지면 바로 상상의 나래 각인데 감당가능하면 만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현실적인 문제같아
설령 나의 선입견이었다해도
불안하고 의심하고 .. 상상의나래
으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친구 소개팅때 나온 여자가 그랬다나봐 취한척해서 결국 모텔갔고 여자가 터치해서 관계했대 그러고 내친구는 현타가 왔댔나?해서 연락 끊었는데 여자 쪽에선 계속 연락했다는거 보면 선섹후연애 하는 스타일인가 싶고ㅋㅋㅋ 하여튼...맘에 들었으니까 그랬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계속 만나도 첫만남이 그랬어서 지속적으로 불안할 것 같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둘다 뭐가 됐든 별로야.. 반대였으면 이미 욕 엄청 먹었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대처 잘했다 쓴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임 들어가보려고 하는데
20:20 l 조회 5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6
20:18 l 조회 17
이별 너무 허전해서 옾챗에 이별극복방 2
20:17 l 조회 11
estj 엣티제 이거 호감이야?
20:13 l 조회 12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16
이별 보고싶어2
20:09 l 조회 18
여지는 어떻게 주는거야?1
20:04 l 조회 25
연락해줘12
19:59 l 조회 58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8
19:59 l 조회 31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2
19:57 l 조회 19
이별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14
19:54 l 조회 43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3
19:54 l 조회 48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5
19:52 l 조회 74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38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5
19:45 l 조회 68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6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4
19:43 l 조회 110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4
19:42 l 조회 45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23
19:39 l 조회 74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15
19:34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