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50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5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내 양말 비와서 다젖어서 금방 짰더니 빗물 한바가지 나왔어...
대표 사진
익인1
덧신없어?? 아님 편의점가서라도 사오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을 내려가려면 언덕한참내랴와야해서....덧신을 신고왔는데 이미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허벅지까지 다젖어가지고...ㅠㅠㅠㅠㅠㅠ어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린이집은 원장님이 보수적인 사람들이 많아서... 맨발.. 잘 모르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을거같은데 관련업계가 아니라 잘 모르겠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에바넼ㅋㅋㅋ큐ㅠㅠㅠ이거 신으면 발자국 찍힐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실에서 어차피 실내화 신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난 양말만 신고 다녀...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하루종일 맨발은 좀 그럴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말만 신고다니면 맨발 안돼 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 그러면 선생님한테 상황 설먕하고 양말 최대한 빨리 말려야지 아니면 원에 슬리퍼 신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쓰니말고도 다 그러지않을까...? 양말 일단 조금이라도 말리고 신어야할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씀드리고 원에 준비되어있는 손님용 실내화라도 양말 마를때까지 잠깐 신고있는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손티슈? 좀 두꺼운 휴지에 돌돌말고 같이 짜는 거 3번하면 좀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3번했는데 안돼서 말리고 있는거 담임선생님이 보셔따...ㅎㅎ 안신어도 된대서 넵ㅠㅠㅠ했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생님들한테 양말 좀 빌려
우리는 비오는날 서로 빌려서 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엄마는 맨발로 있는다 그랫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손님용 실내화 신고 있엉 맨발 노노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비오는날 대비해서 회사에도 양말있고 지금도 새거 하나 챙겨가.. ㅠㅠ 신발도 젖으니까 진짜 대비없이가면 맨발에 슬리퍼 신어야하는 불상사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현직교사야!! 쓰니 담당하는 교사한테 일단 상황설명하고 '어떻게 하는제 좋을까요?' 하고 여쭤봐!원마다 성격들이 달라서 그게제일 좋을듯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이 출근하시다 보셔서 양말 말리는거..안신고 있어도 된대..헣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행이다~인턴이면 실습중인거네!
힘들텐데 좀만 힘내라!!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ㅎㅎ 고마워!! 그래서 선생님들 착하시고 내 개인사정 다 배려해주셔서 수월하게 하는중,,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통 원마다 다르긴 한데 원장님들 맨발로 다니는거 위생상도 그렇고 미관상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양말 여분을 한개 더 챙기거나 정 급하면 편의점 같은 곳에서 사서 가는게 좋긴한데 이미 원 도착한 거면 지도교사선생님한테 상의해보는게 좋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이 나 양말 말리는거 보셨거는..그랰ㅅ더니 안신어도 된대..ㅎㅎ...잘해결...ㅎ...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울이면 편의점 배달시켜봐 무료배송도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산이지만 해결됐어ㅎㅎ 고마오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 사정이면 하루정도는 벗고있어도 상관없을거같은데ㅋㅋ나도 실외놀이다녀오고 젖으면 좀 벗고있다가 밥먹을때 여분양말신기도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7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5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7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1
9:01 l 조회 5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2
9:00 l 조회 16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20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24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11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9
8:59 l 조회 32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30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6
8:56 l 조회 22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58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6
8:55 l 조회 87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32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3
8:55 l 조회 20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2
8:54 l 조회 56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14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1
8:53 l 조회 12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5
8: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