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53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사람이 하는 직업인데.. ㄱㅊ겠지..? 

현 간호과 2학년 진로에 고민이 많아져서ㅠㅠ 

간호사 생활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생리불순인거 빼고 할만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ㅠㅠ3교대라 그런가...하휴 고생하십니더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첫줄모여...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살지라는 생각은 해본적이 있음 분위기 보고 아니다 싶으면 살길찾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호사 말고도 살길 많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부터 찾아봐놔 졸업하면 좀 늦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예시 들어줄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떠나온지 몇년 돼서 직접 찾아보는게 나을듯 완전 관련 없는 일 하고 있음 ㅋㅋ 웃긴게 같은회사에 같병원에서 1년 6개월 버티고 퇴사한 사람 신입으로 들어왔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러러러ㅓ혹시 이것저것 물어봐도 돼..? 회사가 어느 계열이야?? 그 임상에서 있던 병원은 대병이었어?? 회사 월급은 간호사 때보다 적긴 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지금회사는 유통쪽이고 임상은 대병 월급은 또이또이 근데 복지는 안좋아 블랙기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아 답변 고마워! 진짜 간호학과 쉽지않네.. ㅜㅜ 진로를 잘 찾아봐야겠어 고마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물음포 살인마라서 미안해요... 불편하면 답글 안줘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병원아니면 괜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이 어디까지 버틸수 있나 시험하는 거 같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빈티지옷 이거 어때? 1
15:11 l 조회 10
사기업 취준생들 있어? 너넨 솔직히 하루종일 취준 해?
15:11 l 조회 3
나 예전에 알바 1시에 끝나서 카카오택시타고 간적 있는데
15:11 l 조회 8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16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3
15:10 l 조회 9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21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4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11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6
15:10 l 조회 11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3
15:10 l 조회 22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7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4
15:08 l 조회 9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6
15:08 l 조회 15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16
짧뚱손 개싫어7
15:08 l 조회 48
쌍수 재수술할건데 강남언니나 여신티켓같은 앱통해서 예약하는게
15:08 l 조회 5
별로 안친한 친구가 자기 낙태했던 이야기 하면 어떨거같아 ?8
15:08 l 조회 31
일본 애들 블러셔 뭐써? 진심 투명해6
15:07 l 조회 47
한숨 많이 쉬는 직원보면 무슨 생각들어?13
15:06 l 조회 64
소개팅 밥값 어떡해야돼? 내가 내?5
15:0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