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3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서울 월세랑 전세가 너무 비싸더라고 부모님이 지원해 주시지만 너무 부담 돼서 왜냐면 내가 예체능 하는데 한달에 학원비도 70~80씩 나가는데 너무 죄송해서,, 

그래서 쉐어하우스 알아보는중인데 내가 알바로 번 돈으로 보증금은 충분히 낼 수 있겠더라고 ╥﹏╥ 

근데 인티에서 쉐어하우스는 절대 가지말라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쉐어하우스 진짜 많이 오바인지 익인들 의견이 듣고 싶어ㅜㅁㅜ
대표 사진
익인1
쉐하ㅡ괜찮은데? 근데 난 각방 쉐하가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민하면 ㄴㄴ 난 괜찮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 그러면 경기도쪽으로 빠지는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서울이랑 가까운 지역들 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열심히 해서 원하는곳 합격하는게 효도야 나도 어릴 때 몇십 더 드는거 미안해해서 강의들을꺼 친구들이랑 나눠듣고 강의도 좀 저렴한거 듣고 그랬는데 시간 지나고보니 그냥 그 시간에 공부에만 더 집중할껄 생각들더라 부모님이 해주신다고하는거보면 아직 그정도는 해줄 수 있으니 지원해주는거니까 그냥 부모님 뜻 따르는거 추천해 특히 수험생일수록 거리가까워야돼 왔다갔다 시간버리는게 진짜 제일 아까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쉐하 별로임 아 솔직히 스타트업 쉐하 아니고 좀 오래된 쉐하면 괜찮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동료 해외여행 다녀와서 나만 빼고 직장에 선물 돌림
10:29 l 조회 2
이대로면 하닉이 삼전 시총 딸거같은데
10:29 l 조회 6
와 하닉 한 주당 160만원 이익1
10:28 l 조회 30
아이폰 깨뜨렸는데 ㅠㅠ
10:28 l 조회 10
컴활 실기 2급 딴 익들아 교재 필요해?5
10:28 l 조회 9
스퀘어 산사람 나야나1
10:28 l 조회 13
나 아름다운가게에서 봉사활동 하는데 같이 일하는 오빠 너무 맘에 안 들어
10:27 l 조회 9
엘지전자 손절했더니 오르네..
10:27 l 조회 5
이거 회사측에서 내 이력서보고 거절? 누른거야? 2
10:27 l 조회 20
7월에 하는 검열 안 했으면 좋겠다ㅜ
10:27 l 조회 11
직장익들아 안지겨워?2
10:27 l 조회 18
헤어샵 드라이한거 다음날까지 가?? 1
10:26 l 조회 9
주식 지금 하닉 몰빵 할까1
10:26 l 조회 56
하닉 그냥 액분 전에만 사도 잘산사람 돼있을거같음ㅋㅋㅋ
10:26 l 조회 19
24,25살에 취직해야하는거 대학원생은 논외지?3
10:26 l 조회 14
30살 넘어서 해외여행 1년에 4번씩 혼자 다니는 여자 어떻게 생각해?9
10:25 l 조회 18
하닉 개빡치는점1
10:25 l 조회 78
오피스텔 인테리어공사 소음은 그냥 참아야하는거지..?3
10:25 l 조회 12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6
10:25 l 조회 46
이성방 관심없었는데
10:2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