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0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개싫어 ㅠ 

첨에만 막 오바에서 친하게 지내려고 하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애들 불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친한사람 말고는 다 그렇게 지내지 않아?? 사회생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똑같이 따라해줄게 물론 나도 가끔 이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 진짜 예쁘다 얼굴무슨일이야,,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아 살아이써,,? 연락 좀 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너가 안봤거든?!? ㅃㄹ 만나자 현기증나 날잡어🥰🥰 (ㅎㅎ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락 좀 해 이거 ㄹㅇ 할말없게 만든다... 쩝 ... 진짜 저 내용으로 연락 할때 도대체 무슨 반응을 원하는 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근데 나는 사실 익들이 쓴 말 되게 많이 하는 편인데, 인맥관리보다는 계속 친하게 지내고 싶어서 그러는 경우가 많다ㅜㅜㅜㅜㅜ뭔가 연락은 하고싶고, 막 엄청 할 말은 없구, 그렇다고 연락을 안하기에는 말을 걸고 싶고ㅜ저런류의 말들이 인맥관리식으로 보이는고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에게
맞아 약간 상처받고 간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지나가던 사람인데 연락을 하고 싶으면 하고 싶은 사람이 할 말을 만들어야 하는 거라고 생각해... ㅜㅜ 무작정 저렇게 말하면 짐 떠넘기는 것도 아니고 뭔가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에게
나는 계속 생각날때마다 연락하는데 한번정도는 친구가 먼저 해줬으면 좋겠어서 했던 말이야... ㅜ 나도 상대가 먼저 연락 안했는데 연락 좀 해 하면 당연히 싫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아앗 그런 경우에는 인정이지 근데 여기서 말하는 연락 좀 해는 그런 경우는 아닌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몬지 알아...딱 비지니스 관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는 애 중에 그런 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바해서 친한척 해놓고 지 인스타 본계 협찬용 계정으로 바꾸고 애들 팔로 다 끊고 지 팔로만 해놓게 해놓음... 그래놓고 애들이 뫄뫄야 보고싶당 ㅠ 하면 넘 오랜만 ㅠㅠㅠㅠ 잘지내징?! 보고싶당 ㅠ 이난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게 난 진심으로 대하는데 인맥관리가 뭘까 친하면 친한거고 아님 아닌거지...이해는 하지만 난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락좀해 이거는 진짜 할말없어지더라 특히 우연히 만났는데 하는말이 이거면 진짜,...너도 연락안하잖아 너가 연락좀해라 이러고받아침걍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락 잘 안하는 편인데 카톡 왜 안봐ㅠㅠ 연락 좀 해ㅠㅠ 하는 거 너무 부담스러워... 처음에만 오바하는 것도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락좀해 ㄹㅇ..너도안했자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친구 지입으로 말함 ㅋㅋㅋ인맥관리중이라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엥 규진님 남친잇어..?
22:18 l 조회 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1
일본 가본 사람
22:18 l 조회 1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1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1
지금꺼지 회사에서 칭찬 받으면서 다닌적 있으면
22:17 l 조회 1
승무원학원,항공과 다니는 거 레전드 돈낭비같아
22:17 l 조회 1
지금 몸무게에서 포메 6마리를 빼야하는건가
22:17 l 조회 1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라고 해야하나. 나라별로 쓸 수 있는 거 괜찮나
22:17 l 조회 1
27살 취준생인데 교회행사랑 토익스피킹시험이랑 겹쳐..
22:17 l 조회 1
울집은 말 안들으면 내쫒고 밥 굶기는걸로 훈육했는데 부모한테 맞는건 ㄹㅇ 화풀이일때만 있었어서 체벌 나쁘다고 생각함
22:16 l 조회 1
급행 9호선 출근길 널널하던데 왜 빡세다는겨?
22:16 l 조회 5
교사익 애들이 자꾸 자기들은 먹을거 왜 안사주냐 그럼;;
22:16 l 조회 4
자취하면서 집 예쁘게 꾸며놓으니까 안 좋은 점…
22:16 l 조회 8
삼수해서 서성한 공대간거면
22:16 l 조회 5
난 진짜 폰중독임
22:16 l 조회 4
요새 기립성 저혈압 심한데
22:16 l 조회 4
카톡 업뎃 또 뭐임 카톡보낼때마다 정신사나워
22:15 l 조회 5
우리 직무가 생산쪽일인데
22:1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