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내 번호 물어물어 너무 보고싶다고 미안하다고 울면서 전화왔는데 

철들고 진짜 미안해서 사과하는건지 그냥 맘편하려고 사과하는건지 복잡하네 

 

대학시절에 거의 왕따처럼 지냈어 집앞까지 찾아와서 스트레스도 많이줬었고 전화울리면 화부터 날정도로 스트레스 심했었는데  

 

시간이약인가 걍 무념무상 생각없이 살아왔더니 지금은 그냥 그래 

 

괜찮으면 만나자고 그러는데 너네라면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왜 만나 안 만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불가능해 지난날의 내가 불쌍해서라도 절대 용서안할거고 얼굴볼일도 없었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욕박고 차단해도 모자랄판에 왜 만나..그시간에 쓰니를 아껴주는 사람들과 더 시간 보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뺌때릴거면 만나야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아니 절대... 무슨 염치로 연락을 하지???????? 그냥 자기 마음 편하려고 그러는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만나.. 돈빌려달라한당 사람 믿는 거 아님ㅇㅇ 나두 옛날에 나 싫어하던 애가 갑자기 만나자해서 만난적있는데 돈빌려달라더랑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안만남ㅋㅋㅋㅋㅋㅋ평생 마음 불편하라고 냅둬야지 걔가 원하는게 날 만나는거면 그거 절대 안들어줄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면서 전화왔으면 나라면 한번쯤 볼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면 미안하면 죽던지 라고 할거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미안하든 자기 편하려고 하는거든 난 절대 안 받아줌.. 긴 기간동안 사람 힘들게 해놓고 그깟 말 몇마디로 퉁치려는거 진짜 짜증남 쓰니 괴롭게한만큼 걔도 힘들라거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근데 대학교에서 이런게 있을수있어?? (곧 대학가는 고딩....) 대학은 다 갠플 개인주의 심한줄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때 버릇 못고친거같던데...ㅠ
할말있다그러고 골목끌고가서 세워놓고 담배피면서 앞담까는게 일상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 방송 출연 계획잇나...? 이런거 보면 항상 의심부터 하게 됨 만나지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돈빌릴려고그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절대 안만나 평생 죄책감 가지고 살라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자기마음 불편하다고 사과하려는 것 같은데 있던일이 없던일이 되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말 미안하면 다시 연락하지 말라고해.. 사과 하는건 지맘이지만 받아주고 용서해주는건 쓰니맘인거 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기는 싫은데 우는애한테 만나기싫다하는거 내가 나쁜애 되는 기분이라서 면전에는 못하겠더라고
아침부터 괜히 너무 찝찝해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 시작하려그러나 ? 나중에 논란될까봐 미리 수쓰는것 같기도하고.. 진심인지 모르겠다 그렇게 생각되는게...성인인데 그런짓을 한거잖아 그동안에 바뀌는게 가능한지 잘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내가 연영과나오기는 했거든ㅋㅋ 진짜 뭐 시작하려고 그러는건가.. 너무 찝찝하다 허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 출연하거나 유튜브 하려고 할 수도 있고.. 그냥 만나주지말고 대충알겠으니까 연락하지말라고 하고 나중에 그런거하면 과거 다 올려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제와서 지 마음 편하자고 이러네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절대 만나지마 만나서 좋을 거 없어
나쁜사람은 이제와서빌빌거리는놈 거절하는 쓰니가 아니라 그사람이야 아무도 너 나쁘다고 생각 안 해 절대 만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미안하면 절대 연락 못해... 무슨 염치로..? 양심도 없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왜저래??
14:37 l 조회 1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14:37 l 조회 2
하닉 어떡해
14:37 l 조회 2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
14:37 l 조회 2
뭔가 남자는 여자가 지한테 관심없어하면 혐오하는것같음
14:37 l 조회 4 l 추천 1
아이폰15 나오자마자 산 사람 배터리 성능 몇퍼야?
14:36 l 조회 4
러브버그가 유해하지 않다고?1
14:36 l 조회 9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4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2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
14:36 l 조회 7
스퀘어 vs 하닉5
14:36 l 조회 34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6
초롱이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4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1
14:35 l 조회 9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1
14:35 l 조회 10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1
14:35 l 조회 12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
14:35 l 조회 14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2
14:35 l 조회 50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1
14: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