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낼 모레 위내시경 하는데 젤네일 지워야하지? | 인스티즈 

 

나 젤네일 받기 전부터 쿠크다스 손톱이라 젤네일 없으먄 안 되는데 ㅋㅋㅋㅋ ㅠㅠ  

토요일 내시경이라 금요일 퇴근 후에 입원하기러 해서 제거 할 거면 오늘 해야하고 받는 건 월요일 퇴근 후에 받아야함 ㅠㅠㅠㅠㅠ  

아 걱정된다 젤 제거하면 월요일을 버틸 수 있을지
대표 사진
익인1
안지워도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파츠를 붙여놓고 이런 거 아니긴 한데 수면이라서 지워야하나 싶어서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우노우..ㄱㅊ...혹시 모르면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에선 따로 말한 건 없긴 했는데 조금 이따가 전화 해볼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옹 아냐! 나 풀파츠 하고 갔다ㅎㅎ 근데 좀 잘못 됐을 때 손톱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그거 발톱도 확인 가능해서 맨발톱이면 괜찮아! 근데 위내시경할 때 손톱 얘기는 들어본 적 없는 것 같당. 괜찮을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문득 생각나서 검색 해봣는데 거의 다 지우라는 글만 나와서 혹시나 했어 ㅠㅠ ㅋㅋㅋ 발톱은 맨발톱이라 다행이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 훔.. 걱정되면 윗댓 말처럼 병원한테 물어 봐! 발톱은 맨발톱이라고 하구!! 너무 걱정 말고 편히 받고 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 하겠다는데 대표님 이 반응은 뭐지?
22:21 l 조회 2
약간 교양있게 ㅋ 행동하고 싶은데 안되네 이거 타고나는건가
22:21 l 조회 3
무신사 세일할때 사는게 낫나 낼 더 싸게 가진 않겠지?
22:21 l 조회 2
이번학년 담탱 오나전 잘못만나서 지존 짱나^1
22:20 l 조회 6
유목민 탈출함1
22:20 l 조회 7
나 키 몇에 몇키로같아?? 5
22:20 l 조회 29
카톡 업데이트도 인스타처럼 본 사람 떠?
22:19 l 조회 7
내일 하닉이 오르기를.,
22:19 l 조회 14
생각보다 다들 관심이 많은듯1
22:19 l 조회 22
20후반이나 30,31살들은5
22:19 l 조회 27
야즈 피임약 잘 아는 사람 있어? 부정출혈중인데 흰색약 먹어? 아니면 분홍색으로가?2
22:19 l 조회 5
개별주 안해야것다.... 평단까지 내려오지도 않았는데 심란해짐
22:19 l 조회 7
90초반 익들아 98년생 남자가 97~99로 봤다하면 기분어떨거같아1
22:18 l 조회 17
ㄹㅇ 에어컨 끄기 전 송풍 효과 있다
22:18 l 조회 17
탑축구선수 vs 탑연예인
22:18 l 조회 12
토이스토리 4 본 사람
22:18 l 조회 6
나 결혼하는데 엄마가 첫만남에 남자친구한테 받은 편지 보여줬어3
22:18 l 조회 43
대학병원에서 진료 받으려면 진료의뢰서?만 있으면 돼??1
22:18 l 조회 14
혹시 여자가 강남 클럽 이런데 엄청 자주 가는건 보통 어떤 이유야?2
22:18 l 조회 12
대익들아 연애하는 애들중에 1
22:1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