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1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여름휴가 기간에 당일치기로 드라이브가려고 하는데 

닭갈비 말고^^ 혹시 친구들끼리 점심먹기 좋을 만한 맛집 공유해줄수있어? 가격은 상관없어 ! 

성인 3명이구 마스크 필 착용하구 손 잘씻구 안전수칙은 잘 지킬 예정이야 ! ! 

대표 사진
익인1
구봉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집 이름이 구봉산인줄알았다 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야.거기에 카페랑 이탈리안 레스토랑 몰려 있는데 전망도 좋고 맛도 좋아.주말에는 사람 엄청 많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랭?? 검색해볼게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밥집은 파스타 좋아하면 비스트로 마리오 가거 돌체주까 꼭 먹어! 웨이팅 자주있는 맛집이야ㅠㅠ 그리고 삼겹살 좋아하면 태평소!
그리고나서 카페는 구봉산으로 가 ㅎㅎ
파미르나 스벅리저브가면 뷰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지금 출근해서 확인했는데 댓글달아줘서 넘 감동이다 고마워 오늘 좋은하루보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해준 맛집이랑 카페 확인해서 꼭 가볼게>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나만의 찐 맛집이야ㅜㅜㅜ 태평소는 진짜 회사원들 회식 엄청 많이 해 생삼겹살 맛집 ㅎㅎ 좋은시간 보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을거야??
11:43 l 조회 1
울아빠 이웃집한테 쌍욕한 적..
11:43 l 조회 1
필떨 확정된 공시생들아
11:43 l 조회 4
필테 변비에 굿이네
11:43 l 조회 3
인플이 직업이 되면 안되는데 사회가 이상해짐
11:42 l 조회 5
히피펌도 잘하는곳 가야하나??
11:42 l 조회 4
오늘 점심은 면 없는 파스타(?
11:42 l 조회 8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1
11:42 l 조회 4
블로그에 후기 써볼까 하는데, 너무 짧으면 이상하려나...........
11:42 l 조회 3
매우매오 크림갈비찜 먹어본사람??
11:42 l 조회 2
너넨 삼김 어디 편의점이 맛있어?
11:42 l 조회 4
일이 너무 없는 죳소도 가지마 애들아…4
11:41 l 조회 15
아... 물놀이장에서 놀던 11세 9세 형제가 감전사했대
11:41 l 조회 18
30살인데 난 이제 돈모으기 시작했음...ㅋ2
11:41 l 조회 16
부모님이랑 홍콩 여행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2
11:41 l 조회 11
요즘 인간관계 물갈이 시즌인가... 찐친까지 멀어짐
11:41 l 조회 4
남친한테 본가 재개발 말할거야? 3
11:40 l 조회 14
27살 남익인데 진지하게 라민 야말보다 재산 적은 40대들은 이대남한테 인생 훈수두면 안 된다고 생각
11:40 l 조회 9
남자 얼굴 안보는 여자도 많아? ㅋㅋㅋㅋㅋ 6
11:40 l 조회 21
수박주스는 디저트39다..기억해 애들아
11: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