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3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내가 전공이 예술쪽인데 그것때문에 몸이 성한곳이 없어 그래도 등록금 벌어야해서 어쩔수 없이 야간 알바를 하고 있거든...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어제 내가 손목이 아파서 표정이 좋지 않았어 인상찡그린것도아니고 무표정으로 있었는데 사장님이 왜 또 뭐가 불만이냐고 얼마전에 오디션 떨어진것땜에 또 그러냐고 말하는거야... 아니 내가 뭐라 말도 하기전에 먼저 저렇게 말하길래 좀 짜증이 났지. 그래도 참고 아뇨 비가오니 손목이 좀 아프네요ㅎㅎㅎ 이렇게 웃으면서 말했는데 나보고  

니는 몸이 안아픈곳이 없냐 걍 빨리 땅에 들어가라  

이렇게 말하는거야 평소에 내가 전공이 전공인지라 비오는 날이면 허리 무릎 손목 이런곳이 아픈걸 잘 아시는데도 꾀병부리네 내가 더 아프다 이런말 자주하셔. (아픈거 말안했고 그냥 허리 두드리고 무릎 주무르는거 보고) 근데 딱 어제 땅에 들어가라 이말듣고 무슨말인가 했는데 죽으라는 말을 저렇게 한거였어..... 1년넘게 일해서 사장님이 엄청편하게 말하고 대해주시긴 하는데 저말은 진짜 선넘는 말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오바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맘 같아서는 그만두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이 나간거 아닝겨? 뺨때리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때려줘어어ㅓ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친거아냐???? 선넘네 아 당장 그만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만두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른 그만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때문인것고 있고 주휴수당도 줘서 그만두기가 힘들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탈출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 이미 마음은 탈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생활하는데 사과를 안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
17:07 l 조회 1
디퓨저 뜯으면 얼마나 가??
17:07 l 조회 2
아... 숏컷펌머리는 검정색 촌스럽다
17:07 l 조회 2
전산회계 vs erp 회계 중 뭐가 더 쉬워?
17:07 l 조회 4
왜 정류장 의자에 먹다만 컵라면이 있는데 1
17:07 l 조회 4
혹시 링웜 걸려본 사람 있어?
17:06 l 조회 3
예쁜 여자는 그냥 넘사벽이다 ㅋㅋㅋㅋㅋㅋ
17:06 l 조회 11
내가 같이 다니는 동기보다 성적 낮거든?근데 동기가
17:06 l 조회 5
강아지랑 한 10년넘게 살다보니 후각이 발달함
17:06 l 조회 3
나 남미새 탈출 했는데 20살 21살 때 생각하면 이불 참
17:06 l 조회 6
우울증 걸린 애들아
17:05 l 조회 6
요즘 커플들 대범하다 사람들 앞담화하고 다님1
17:05 l 조회 13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3
17:05 l 조회 12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1
17:05 l 조회 6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6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10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2
17:04 l 조회 1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1
17:04 l 조회 13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3
17:04 l 조회 33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2
17: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