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3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내가 전공이 예술쪽인데 그것때문에 몸이 성한곳이 없어 그래도 등록금 벌어야해서 어쩔수 없이 야간 알바를 하고 있거든...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어제 내가 손목이 아파서 표정이 좋지 않았어 인상찡그린것도아니고 무표정으로 있었는데 사장님이 왜 또 뭐가 불만이냐고 얼마전에 오디션 떨어진것땜에 또 그러냐고 말하는거야... 아니 내가 뭐라 말도 하기전에 먼저 저렇게 말하길래 좀 짜증이 났지. 그래도 참고 아뇨 비가오니 손목이 좀 아프네요ㅎㅎㅎ 이렇게 웃으면서 말했는데 나보고  

니는 몸이 안아픈곳이 없냐 걍 빨리 땅에 들어가라  

이렇게 말하는거야 평소에 내가 전공이 전공인지라 비오는 날이면 허리 무릎 손목 이런곳이 아픈걸 잘 아시는데도 꾀병부리네 내가 더 아프다 이런말 자주하셔. (아픈거 말안했고 그냥 허리 두드리고 무릎 주무르는거 보고) 근데 딱 어제 땅에 들어가라 이말듣고 무슨말인가 했는데 죽으라는 말을 저렇게 한거였어..... 1년넘게 일해서 사장님이 엄청편하게 말하고 대해주시긴 하는데 저말은 진짜 선넘는 말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오바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맘 같아서는 그만두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이 나간거 아닝겨? 뺨때리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때려줘어어ㅓ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친거아냐???? 선넘네 아 당장 그만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만두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른 그만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때문인것고 있고 주휴수당도 줘서 그만두기가 힘들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탈출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 이미 마음은 탈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
16:09 l 조회 1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
16:09 l 조회 1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3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
16:08 l 조회 11
너무 무섭다 하닉................
16:08 l 조회 22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
16:08 l 조회 17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1
16:07 l 조회 17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2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4
16:07 l 조회 13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6
16:07 l 조회 10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5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1
16:07 l 조회 7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3
16:06 l 조회 28
청순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면1
16:06 l 조회 9
HLE 𝟮𝟬𝟮𝟲 𝗛𝗟𝗘 𝗦𝘂𝗺𝗺𝗲𝗿 𝗖𝗹𝘂𝗯 𝗧-𝗦𝗵𝗶𝗿𝘁👕
16:06 l 조회 6
엄마는 내가 엄마 보호잔줄 아나1
16:06 l 조회 13
40 원피스 기장 줄일까 말까 5
16:06 l 조회 16
나 거지인데..거지라 그런지 집콕이다..1
16:06 l 조회 6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2
16:06 l 조회 31
퇴사했는데 전직장에서 전화오면 어떻게해? 3
16:0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