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3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내가 중2때 일이기도 하고 가해자 구속도 됐었는데 

가해자는 2년 전에 출소하고, 지금 전자발찌 착용 중이야 

 

근데 너무 무서워 

그 아저씨가 나 학교 어디 다니는지 알아내서 찾아오면 어쩌지? 

내가 일하는 가게에서 나 성폭행 당했던 거 막 소리지르면 어떡해??? 

곧 전자발찌 기간 끝나서 너무 불안해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런글 보면 너무 마음 아프다..
왜 가해자들은 피해자가 겪은 고통을 다 돌려받지도 않고
나와서 뻔뻔하게 생활할수가 있는걸까.. 세상이 너무 밉군...후...
쓰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무슨일이 일어나던 절대 쓰니잘못도 아니고
너무 불안하면 상담센터가서 상담도 받아보고 부모님께 상의도 드려보자...
그리고 그 가해자 위치 수시로 체크할수있으면 심적으로 힘들겠지만 수시로 체크하자 ㅠㅠ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법뮤부에서 스마트워치 비슷한 거 줘서 내 근방으로 오면 알림오긴 하는데ㅠㅠㅠㅠㅠ 전자발찌 기간 끝나가는 게 너무 무서유소ㅠㅠㅠㅠ 조언해줘서 고마워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
10:12 l 조회 2
하닉 오늘 300갈까
10:11 l 조회 4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
10:11 l 조회 5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3
러브버그 이시키들
10:11 l 조회 3
익들 남친도 익들이 더럽게 먹다 남긴거
10:11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우리은행 나만 오류 떠?
10:11 l 조회 8
원래 24가 나이정병 생기는 구간이야? 2
10:11 l 조회 11
공백기 6개월넘었으면 자취고려해야겠지?1
10:11 l 조회 4
오늘부터 정처기 실기 접수 아니야?
10:11 l 조회 3
오늘 파스타만 해먹을까
10:10 l 조회 3
비데랑 변기 일체형인 변기도 있었어??
10:10 l 조회 2
이마트에 전화해서 간장게장 파냐고 물어봐도 돼?2
10:10 l 조회 12
다들 기분잡칠때 기분관리하는 법 뭐야3
10:10 l 조회 13
방금 30분만에 하닉으로 10만원 벌었음...4
10:10 l 조회 18
내동생곱슬머리개구쟁이내동생...~ 벌에 쏘임 ㅋㅋ3
10:10 l 조회 7
어 이거 LG이노텍 그래프잖아
10:10 l 조회 12
마운자로 할까말까2
10:09 l 조회 15
우리 아빠 사서 고생하는거 진짜 싫다
10:09 l 조회 14
얘두라 하닉 290 찍으면 알려줘!!!!! 7
10:0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