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3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남친이랑 둘이 가서 배달 시켜먹으면

남친이 받으러 가거든?

결제 미리 다해서 음식 받으면 끝이야

근데 남친이 매번 오는 사람마다 안쪽을 쓱 둘러보고 간대

우리만 이런거 경험해본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가끔그래
그리고 내가 받을 때도 잇는데
나 위아래로 훑고 안쪽쓰으윽 보고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걍 중문 닫고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문앞에 두고가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끔그래 매번은 아니고... 그래서 만나서 결제 아니면 문앞에 두고 가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글서 중문 무조건 닫고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잉??아니? 내가 둔해서 못느꼇나..
나를 위아래로 보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집에서 받을때는 진짜 음식 받으면 순식간에 끝이었는데
모텔에서만 좀 더 시간이 걸리는 느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3
16:45 l 조회 14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7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1
16:45 l 조회 10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2
16:45 l 조회 9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3
16:44 l 조회 11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8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27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7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6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6:44 l 조회 12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6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4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4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5
16:43 l 조회 24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8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6
16:43 l 조회 23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10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