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89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혹시 그림 두세시간 그리고 어깨부터 손까지 팔 한쪽 전체 아픈거 정상이야? 내가 어제 걍 캐릭터그림 두세시간 끄적였는데 어깨부터해서 팔까지 팔한쪽 전체가 너무 아파ㅠㅠㅠ 이거 원래 다 이런거야 아님 내가 그림그릴때 자세를 잘못잡아서 이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레칭 하고 좀 쉬어주면 괜찮을 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자기 조금그리다가 그러면 그럴 수도 있어
스트레칭뽝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글씨나 그림같은거 아예 안하다가 하는거긴한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힘을 엄청 주고 그렸나본데~ 쉬면 나아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미술학원 잠깐다닐때 선생님이 나 보고 몸에 힘 너무 주고 그린다고 하긴 했었는데 습관이 되고 집에서 그리는거라 자세 봐줄 사람도 없어서 어떻게 고쳐야될지 모르겠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 그림 그린지 오래 되지 않았다면 그냥 아직 미숙해서 그런 거 같아. 힘을 주지 않으면 원하는 선이나 원하는 부분에 그을 수 없어서. 근데 그림 그린지 오래됐다면 진짜 의식적으로 고쳐야할 거 같아. 그리고 어쨌든 너무 장시간 그리는 거 아니면 신체에는 문제 없을 거야. 나 같은 경우는 주에 못해도 40시간은 그림 그리는 데 아직 괜찮아... 나 정도로 그리는 거 아니면 크게 걱정 안해두 대.. 하다가 아프면 쉬고~ 아프면 쉬고 하면 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린지 오래안됐어!! 근데 지금 내가 어떤 자세로 하는진 모르겠는데 그게 익숙해서 그렇게 하고있는거거든 ㅠㅠ 근데 어깨부터해서 팔이 너무 아프네 ㅠㅠ 며칠전에도 글씨 연습한다고 한 네시간정도 글씨연습했는데 어깨부터 팔까지 3일내내 아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시간이면 그렇게까지는 아닌데... 병원 꼭 가봐 손목이 생명이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깨가 주로 아픈데 손목에도 영향클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ㅠㅠ 나도 학기말에는 손목 너무 아프고 팔도 저리고... 오른쪽 팔이 다 아프더라 저거때문에 문제생겨서 휴학하신분들도 있어... 관리 잘해잉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
10:04 l 조회 1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
10:04 l 조회 1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1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
10:03 l 조회 1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
10:03 l 조회 1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
10:02 l 조회 2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1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3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
10:02 l 조회 4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6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6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
10:01 l 조회 5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4
10:01 l 조회 9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
10:01 l 조회 1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2
10:00 l 조회 10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4
도시락 싸는것도 귀찮고 사먹는것도 질리고….다들 요즘 뭐먹니2
10:0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