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19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9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이거 병원가서 검사로 알게 되고  

그 후에 치료 받든 안 받든 내 맘이지?  

시간 후에 암 퍼져도 상관없다고 치료 안 받아도 내 맘이지?
대표 사진
익인1
웅 자기결정권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ㅠ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치료 받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ㅠㅠ 괜히 걱정돼서 하는 얘기지만........ 어떤 상황인진 모르겠지만 괜히 나쁜 생각 하진 않았음 좋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기에 치료받는게 나아. 암 퍼지면 많이 고통스러워. 치료받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웬만하면 초기에 치료 받아 시간 지나면 많이 아프고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환자 마음이긴한데
나 암센터에서 일하는데 그냥 방치했다가 커져서 오면 후회하는 사람 많이 봤어
확실히 초기에 치료하는게 낫지 나중에 손쓸수 없이 커지면 힘들어지는건 쓰니야.....
초기때 운이 좋으면 유전자에 따라 항암도 안해도 되고 물론 방사선치료는 해야겠지만 그래도 쓰니 본인을 위해서 치료받는걸 권장하고 싶다
병변부위 말고도 다른 장기, 임파선, 뼈까지 전이되면 진짜 막을수없어
수술법도 작을땐 작은 수술이었다면 커지면 더 어려워지는것도 사실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제목부터 내용 예상됐다.. 보통 초기에 발견하면 되게 운 좋다고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안받아?.. 치료받아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맘 이기는 하지... 근데 암이 퍼지면 그것도 고통이야. 암성통증은 잡기도 힘들어ㅠ 진짜 치료받을 수 있을때 초기에 적게 치료받으면 살 수 있을때 치료 받는게 나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호캉스 하기 좋은 국내 호텔 추천해주라
10:54 l 조회 1
[토마토] 이재명 긍정 44.8%, 부정 50.3%
10:54 l 조회 2
회사 다니몈서 비전공인 곳으로 자격증 준비해서
10:54 l 조회 2
박지성이 국대애들 빠따좀 쳐줘라
10:54 l 조회 5
"비기기만 하면 됨” 이런 경우의 수 나오면 늘 저점 떴던 듯
10:53 l 조회 5
친구 없으면 외롭고 친구 있으면 귀찮다
10:53 l 조회 4
큰일남 도서관에서 월드컵 단관중인데 애들 운다
10:53 l 조회 9
굿플레이스 본 익들아 치디랑 엘레나 사이에 로맨스 있어?
10:53 l 조회 6
스포츠 감독은 진짜 못할거같아
10:53 l 조회 11
간호사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1
10:53 l 조회 11
축구 이정도면 져야해 2
10:53 l 조회 11
근장왔는데 아이패드 살말?1
10:53 l 조회 6
걍 이강인도 빼라...
10:52 l 조회 30
점심 피자랑 돈까스 중에 뭐먹을까 5
10:52 l 조회 10
원래 첫 연애 이렇게 힘든거니 5
10:52 l 조회 28
우리나라 지금 축구 개못하는 이유 설명해줌2
10:52 l 조회 91
걍 알고보니 후반에 몰빵한다는
10:52 l 조회 14
지금 나오는 저 노래 정보 아는사람
10:51 l 조회 4
지방 중소에선 운전면허 필수야?4
10:51 l 조회 15
지금 축구보는 사람들은 뭐야 7
10:5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