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26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7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제목이 곧 내용이오




1

대표 사진
둥이1
여친 백수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지를 보겠다 뭔가 준비하는 상황에서 상황이 여의치 않아 백수생활을 하고있는지, 아니면 그냥 나날이 보내는 백수인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고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티 어케 하게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돈내고 가입해야만 할수있는 커뮤니티라기에 보다 클-린한 커뮤니티일 것 같아 가입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그럼 지금 인티 이미지는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괜찮은데 뭔가 생각했던거보다 여초였고 생각했던거보다 나이대 어렸다는 느낌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자친구 있는데 취미나 관심사가 더 맞아서 친해진 여자인 친구가 생기면 그 여사친한테 관심이 갈수도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심은 당연히 갈수있으나 "익숙함에 속아 여친을 잊지말자"는 말은 염두에 두어야 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재회 상담 가능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인 헤어지고 1년6개월만에 재회한경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상대가 권태기 와서 헤어지고 한 3주 지나서 내가 정리하는 마음으로 답을 안바라고 그냥 보냈거든? 근데 답이 왔어 자기도 고마웠다 자책 많이 했다하고 걔가 군인인데 석달정도 뒤에 전역하는데 가끔 안부 연락하다가 전역하면 그때 한번 보자고 하더라고 또 내가 연락 왔을 때 긴장했다면서 먼저 연락줘서 고맙다고 했거든.. 그리고 폰을 냈는데 가능성 없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역하면 최소 2개월간은 이성적인 사고가 불가능에 가까움
사회로 나왔다는 자유를 만끽 + 후임들한테 들었던 에이 X병장님정도면 나가면 여친 바로만드십니다 ~ 하는 근거없는 어깨뽕
이거 두개 결합돼서 아 나는 진짜 사회에선 별 X도 아니구나 라는거 자각한 이후에나 연락하면 좋음

그전까진 연락하면 ㅋㅋ뭐지? 자기과시? 이럴가능성이 높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지나가다가 어깨뽕 ㄹㅇ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그리고 어제는 술김이라 잘못봤는데 전역 얼마 안남기고 연락하는거 진짜 절대비추임

"ㅋㅋㅋ이제와서? 그동안 딴남자들이랑 놀아놓고 전역앞두니까 연락온건가?
뭐지 이게 그 뭐 연애는 A랑 결혼은 B랑 이런느낌인가? ㅋㅋㅋㅋ 정신나간년이네"

라고 생각할가능성이 높음
왜 따옴표쳤냐면 저게 우리소대 최고미남 선임이 말년에 실제로 얘기했던 것이기 때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라면 최대 몇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라면만 먹으면 최대3봉
그러나 라면 1개에 파, 다진마늘, 버섯, 계란, 모짜렐라, 물만두 넣어서 든-든하게 먹는것을 선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우리 아빠인가 취향 똑같네 ..

여친이 자기는 고춧가루랑 청양고츄만 넣겠다하면 같이 먹어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익 먹는거에 관대함 뭐넣든 음식범주에만 들어가면 잘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꼬들 vs 익힌 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꼬들미만 누렁이밥 이라고 생각함 갠적으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넌 더치페이 어케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본적으로 상황따라 다른거라고 생각하는데 상대가 호의를 베푸는걸 당연하게 받아들이는건 싫음
양측의 협의에 따라 데이트비율 맞추는게 결과적으로 후회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본인이 잘못해서 헤어졌으면 깔끔히 맘 접을까?? 아님 매달릴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못했다는 사인의 일환으로라도 끝까지 매달리는게 좋을듯
그거 깔끔히 맘접는다고 접히지도 않을뿐더러 나중에 후회함 아 그때 함 잡아볼걸
어떤 사람 만나도 그거 계속 아 그때 걔를 잡았으면 이꼴이 안났을것인디 하는마음이 부지불식간에 들기 때무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선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주는 표정이나 제스쳐를 봐야 뭔지 확실히 알수있는데
그냥 저정도 설명이면 내기준 선의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알바가 끝났는데 후번초한테 굳이 다시와서 카페에서 가져온 커피를 주고 간다? 이건 프리즘 놓고 보면 블루라이트에 가까움
그냥 "아 오늘은 내가 누군가한테 호의를 베풀고 싶은걸!" 이라고 생각하고 그게 마침 대상이 20둥이 되었을 확률보다는 높지

관심없었음 퇴근하고 롤한판 찐하게땡기고 맥주빨면서 넷플릭스볼생각에 싱글벙글 집처감ㅋㅋㅋ
적어도 대화의 물꼬를 틀만한 소재는 얻었네
그때 커피 맛있었어요 저도 사게 해주심안될까여 하고 물어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고마워ㅠ 근데 연락은 없길래,,ㅎㅎ 번호도 안물어보더라.. 고마워!! 내용은 혹시 몰라서 펑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상근이 펑하는거랑 본인펑이랑 뭔차이야? 나잘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글쓴이에게
삭제당하는건 아마 욕설 비방 댓글 이런거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안친한 사람 꼬시는 팁이나 방법,,?
그냥 얼굴알고 이름알고 밥 한번 같이 먹은.. 선후배..ㅋ 사이
나도 그분도 이제 졸업반이라 시간이 없다..plz ....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 성별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이차이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
9둥이 특이사항을 아는걸 상대가 안다 = 지금은 스테이
9둥이 특이사항을 아는걸 상대가 모른다 = 지금 멱살고백하고 반응봄

선후배사이 특성상 접근할 가짓수가 많네 그런거 하면서 술한잔씩하면서
뭐 조건이 넘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안친해도 꾸준히 얼굴보면 정트게되어있음;

여자 후배가 자꾸 치덕대면 귀찮다가도 안보이면 허전하고 그럼
ㄹㅇ임 걔 없어져서 왜 요즘 안보이냐? 그랬더만 아유 있을때나 잘하시지~~ 걔 독일갔어요 엌ㅋㅋㅋㅋ
선배 마지막 여친찬스 날려벌임 ㅋㅋㅋㅋㅋ 이라는 소리 들었는데
뭔가 심장이 턱 하니 내려앉는 느낌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알지 계속 만나면 정트는거 근데 코로나때메 비대면이라 진짜 찐으로 연락해서 약속잡지않는 이상 굳이 안 만날거구
약속도 자주자주 잡으려고 하면 선그을거같아서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안친한사람이랑 친분트는거 라고하면 역시 이해관계없는 순수한 호감밖에는 없다고봄
상황이 어땠건간에 이건 근본이라고 생각함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친한테 보고싶다 사랑한다 표현 많이 하는데
하고 싶은 대로 표현 많이 하는 거 괜찮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고싶은대로 표현하는게 좋음
그거 했다고 이제 내가 편해졌나... 쉬워졌나... 내가 이렇게 말해주는게 그냥 당연해진건가...라는 생각 들게 변하는 사람이면
애초에 그단계에서 거르는게 이득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ㅇㅎ 맞는 말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만나면 너무 잘해줘서 주위 애들도 보고 이런 남자없다하는데 남친친구중에 유독 한명이 ㅂ.ㄹ인데 그 친구한테 뒷 얘기하는데 괜찮아? 심한 건 아니고 나랑 할 땐 좋다해놓고 뒤에서는 사실 싫었다 뭐 이런얘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ㅅㅅ했던 썰을 푼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니 ㄱㄱ는 아니고 일상적인 거! 여행지역이라든지 식당이라든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맘터놓고 개솔잡솔 다하는 서로가 서로의 심복같은 친구가 있음
얘한테는 뭔 소리를 해도 를 묵념하고 있을것이다 믿는 그런친구
11둥 남친도 11둥의 픽을 받은만큼 어딘가 굉장히 괜찮은 남자일것인데
그런 남친의 심복 친구면 믿어볼만하다고 봄
ㅅㅅ썰 푸는거 발견하면 그건 참수해서 저잣거리에 걸어놓고
그거라면 듣고있는 친구들 무리도 수준떨어지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썸타는데 군인이야ㅠㅠ혹시 사귀게 되면 오래갈수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익이지만 군인이랑 사귀는건 패널티가 너무 큰데
이거 감당할 수 있으면 사귀어놓으면 좋다
본디 군인이란 사회에서의 지 위치를 다소 망각하는 경향이 있음
그때 잘 잡아놓으면 사회 나와서도 충직한 시종으로 키워낼 수 있는 것
그때 안잡고 민간인이 된후에 관계를 이으려고 시도한다면 노력이 배는 들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주변에 남사친이 없어서 물어볼수가 없었는데 고마워ㅠㅠ잘 잡아놓을께! 아 그리고 물어볼거 하나 더 있는데 혹시 동갑이랑 사귀면 좀 더 편하고 그래?? 나는 애인한테는 욕도 안하고 좀 애교도 많고 행동도 친구들이랑 있을때랑은 다른데 걔는 그냥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고싶대ㅠㅠ내가 동갑을 만난적이 없어서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연스러운 모습 보고싶다는개 개팔소팔 하는거 보고싶다는게 아니라 웃을때 입안가리고 파하~ 하면서 웃고 이런거 보고싶은가본데
동갑이라도 두살 많은 오빠한테 한다는 느낌으로 해봐봐 최소한의 선만 안넘고 걍 친하게 지내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웅ㅠㅠㅠㅠ그렇게 해볼께ㅜㅜ답변해줘서 너무 고마워 진짜 도움 마니 됐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여친이 사랑스러웠던적이나 설레게했던거 뭐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인 그냥 여친이 나 보면서 미소짓기만해도 설렘
최근에 기억에 남는것중엔
차에서 콜라 흘렸길래 물티슈 꺼내서 닦아주니까 손에 뽀뽀했던거
그때 뒤지게 설렜네 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명시하는것보단 암시하는게 좋지
쓰고있는데 그 눈이 침침해져서 밑으로감 ㅋㅋㅋ 맥주 4캔째 양해부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업무를 카톡으로 보는사이면 뭐 직장 관련된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프로젝트로 알게된사이면 그냥 연락하는거외엔 답이 안나오는 상태넹
그냥 직진하는게 맞다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끝났는데 그동안 감사하다고 밥산다고 -> 이자카야 같은데서 술까지
써먹었던 방법인데 고전적인주제 효과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럼 그냥 직진해 그냥 일 똑부러지게 하던 거래처 여직원이
갑자기 나한테 저기 ... 여친있으세요? 없으시면 저랑 밥한끼 으으ㅡ
이러는거 얼마나 갭모에야 나같으면 우심실 기능고장나서 바로쓰러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4캔만원 다마시고 4캔더사서 3캔 마시면서 일해따
굿밤 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훈련소에서 전여친 생각나 ?? 자기가 찼더라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훈련소특성상 애초에 여자라는게 그냥 없음 벌레도 어째 수컷밖에 없더라
생각 뒤지게남ㅋㅋㅋ아 쉬파... 걔는 잘 지내고 있을랑가
잘 지내고 있것지 이것보다는 ㅋㅋ루ㅋㅋ삥뽕 이런 자학소재로라도 생각날것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고딩 때 만난 전여친인데 만난 건 2년 좀 안됐고 만나는 중에도 별로 사이가 좋지는 않았다고 했어. 그리고 20살 1월에 헤어져서 22살 군대가기 전까지 연락 오고 매달렸는데,
지금 남자친구가 25살이고 나랑 만난지 일년 됐는데 나랑 사귀는 중에 전여친한테 전화 온 적 있었거든. 근데 그거에 대해서 본인 친구랑 얘기하면서 받을까 말까 고민했다, 말이나 들어보려고 했다. 이렇게 말하는 거 무슨 심리일까... 결국엔 안 받긴 했는데 헤어진지 5년이나 됐는데도 연락 오면 궁금해...? 나한테는 분명 연락 와도 안 받는다고 확실히게 얘기해줬었는데 뒤에서는 저렇게 말한 게 걸려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술관계 파악하는데 좀걸릿다

1. 헤어지고 5년이나 지났는데 연락옴 = 당연히 궁금함. 5년전에 접은 게임 이벤트하네? 뭐냐 정도의 궁금증
2. 본인 친구랑 얘기하면서 받을까말까 고민했던 자리에 니가 없었는데 그거 굳이 너한테 알림 = 나는 떳떳하고 굳이 숨길거아니라 그냥 말했다 = 마음 전혀없음 16둥 안심ㅇㅋ
3. "연락와도 안받는다고 얘기해주고 뒤에서는 저렇게 말했다" = 이건 16둥이라면 남친앞에서 아 전남친 전화오면 나는 받을것이라고 의지표명 가능? ㄴㄴ불가능

그보다 헤어진지 5년된 여친번호가 아직 남아있는게 신기헌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여친 번호도 없고 카톡이랑 sns 이런 거 아무것도 안 남아있었는데 전여친 번호가 뒷자리가 세개가 똑같아서 쉬워서 딱 부재중 오자마자 직감적으로 알았대... 그리고 그 뒤에서 그렇게 친구랑 말한 건 남친이 말해준 게 아니라 내가 남자친구 카톡 보고 알게 된 거야 ㅠ 사실 남자친구가 전여친한테 연락 온 거에 대해서 왔는데 안 왔다고 거짓말 쳤다가 나중에 들키고 그건 뭐 나를 위해서 말 안했다고는 하지만... 그러고 연락처 바로 차단해달라고 했는데 귀찮아서인지 차단도 안돼있었어 ㅠ 그래서 내가 어쩌다 카톡을 보게 됐는데 저 대화내용을 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그정도는 할수있는거라고 봐 그냥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아 궁금하긴 하겠지
너무 쎄해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그런 궁금증까지 잡으려다가는 역효과날 가능성이 높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남친이 인생 현타 와서 아무것도 신경 쓰기 싫대 나는 그 상태인지 모르고 연락 부분에서 서운한 티를 내버렸고 남친이 헤어지자고 했다가 내가 노력하겠다고 잡아서 다시 만나고 있는 상태야
나는 이제 연락이랑 남친이 자기만의 시간 갖는 거 기다릴 수 있고 서운하지 않거든? 근데 나한테 식은 남친의 모습이 너무 힘들어
만나서 술한잔 하면서 못한 이야기도 나누기로 했는데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서 나를 만나고 싶지 않대(원래도 일주일에 한번 만남) 남친이 상황이 힘들어서 보다는 그냥 내가 안 좋아진 거 같지? 이따 전화하기로 했는데 또 헤어지자고 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케이브의 함정에 걸린거같은디
솔직히 지금 남친이 느끼는 감정이 일종의 해방감이다? 그럼 볼것도없이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 관계로 떨어짐
을의 연애의 초입부인것같은데...
상황이 힘들때 그사람의 본성이 나온다고 믿음 갠적으로
상황이 힘들다고 같이 있어줄수있는 여자친구한테 소홀하는건 솔직히 잘 모르겠음 뭔심린지
나는 여친이 엄청 의지되면서도 약한모습 보이면 실망할까봐 고마움만 표시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요 며칠 답장도 남친 원하는대로 시간 날 때 하라고 하고 그렇게 했고 저번에 전화로 남친도 우리 관계 개선에 의지는 있다고 했었거든 내가 노력 해주는 것도 보이고 근데 노력이 단기적일 수도 있으니까 지켜봐야 알 거 같다고 나한테 그랬어...
나는 남친 힘든 상황 다 이해하고 나한테 기대라고, 이전만큼 표현해주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고 그대신 지금 느끼는 감정 귀여우면 귀엽다 예쁘면 예쁘다 좋아하면 좋아한다 이런 것만 좀 표현해주고 전처럼 살갑게 이야기만 해줬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려고 하거든
이것도 이사람한테는 지칠까? 만나서 저렇게 이야기하고 위로해주고 싶은데 만나고 싶지 않다고 하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참... 안 그래도 장거리라서 만나기 힘든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쓰니 수고가 많당...이거 한 번만 더 봐줄 수 있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안해 이게 막 드득드득 떠가지고 감당이 잘 안되네
술채가꼬 말도 서툰데 많이들 달아준다잉 ㅋㅋ

"노력이 단기적일 수도 있으니까 지켜봐야 알 거 같다고 나한테 그랬어..." 가 좀 쎄하구만
앞으로 내가 어떤 발화와 어떤 행동을 하든 이게 어떤 일종의 면죄부가 될수있음 '테스트다'는 식으로
방어기제가 많이 깔린, 쉽게 그냥 말하지는 않은 statement라고 봄 저거

지금은 그냥 연락 뜸해도 이해해주겠다. 나는 기다리고 있을게. 힘들면 나한테 기대도 되는데 혼자 맘아파하는것같아서 나는 그거 보는게 힘들어
하고 한발빼고 지켜보는 스탠스 취하는게 장기적 관점에서 유리할 것으로 보임

지금 관계는 꽤 멀리까지 나간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하 더 대박인 건 사귄지 50일도 안 됐다...썸 때도 인생 현타 한 번 왔었는데 그 때는 나보고 이 힘든 시기에 나타나줘서 고맙다고 제일 힘이 된다고 그랬던 사람이었어..ㅋㅋㅋ
쓰니도 똑같이 현타왔다는데 쓰니는 옆에 있어주는 여친에게 감사함을 가지는 거 같아서 너무 멋있다... 미안해할 필요 없어!! 답 해준 것 만으로 너무 고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에게
50일도 안됐는데 저러는거면 2가지 경우가 생각나네

1. 내 슬픔을 너에게 전가하는 그걸 못 견뎌할 만큼 널 좋아해
2. 아 안그래도 힘든데 왜 너까지 그러냐 미치겠네진짜

잘 생각해바바 17둥아 맘 잘 다잡아야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글쓴이에게
2인 거 같아...자기 시간 가져야 돼서 나는 못 만나면서 어제 오늘 친구들이랑은 1박으로 놀고 왔거든ㅋㅋㅋ다 이해해줬는데 아무래도 2번 같다ㅜㅜ
썸 때는 진짜 나 때문에 죽고 못 사는 사람이었는데 너무 변했어 그래서 더 슬프네ㅜㅜㅜㅜ 마음 잘 다잡아 볼게 너무너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에게
아 그럼 그냥 마음 단디먹고 접는쪽이 좋다 둥아.. 힘내고 잘살아바바 둥이 더 아껴줄 남자 쌔고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글쓴이에게
덕분에 힘난다 들어주고 위로까지 해줘서 너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남자친구랑 싸우다가 우리 만나는거 다시 생각해보자고 내가 말했는데, 그 후로 혼자 디데이 내리고 내 카톡도 안읽씹하다가
주말에 대화 나눴는데 뭔가 남자친구는 대화하고 싶은거 보다 자기가 더 피해 받았다고 생각하는거 같았어. 아무튼 대화가 계속 안되서 더 실랑이 하다가 그 다음주에 내가 나는 대화로 잘 풀어서 만나고 싶은데, 나랑 그만하고 싶은건지 그거 하나만 말해달라고 하니까. 잘 모르겠다고 얘기를 했어(두 번 정도)
그러다가 또 그 다음주가 되어서 나도 이제 더이상은 힘들어서 못기다리겠다. 이번주 까지 생각결정해서 말해달라고 하니까 알겠다고 했어.
그리고 나는 헤어지자는 의미로 우리 만나는거 다시 생각해보자 이렇게 말한게 아닌데, 혼자서 내가 그만하자고 말했다고 생각하더라고. 그래서 디데이도 내렸다고 했는데... 내가 그래서 거기에 대해서는 정정 했거든? 근데 그 이후로 마음이 좀 뜬거 같기도 하고 권태기인거 같기도 하데.

근데 아직도 정확하게 잘 모르겠다고 해서
내가 생각정리 결정되면 말해달라는게 오늘까지인데...지금까지 연락이 없어ㅠ
내가 연락해봐야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그동안 연락도 서로 안하고 전화도 안하고 장거리라서 얼굴도 계속 안봐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갑자기 잘 사귀다가 급발진처럼 싸우고 난 이후에 이렇게 되버리니까 혼란스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생각할 시간 충분히 주고 기다리는게 좋음
내생각엔 맘 뜰만한 발화였네, 남친 행동 보니까
'18둥이 나한테 먼저 (헤어지자고) 선빵을 쳤다' 고 생각하고 있네
그동안 혼자 생각하면서 깊게 고민하면서 혼자 상처 만들어서 받고있었을것인디
정정하면 '뭐야 그렇게 얘기해놓고 그뜻이 아니었다고? ㅋㅋ' 하면서 가볍게 관계의 종식을 말하는 여자로 생각할 가능성이 높은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으음 그렇구나 근데 있지 옛날에 남자친구가 종종 잠수타고 뭐만하면 이럴거면 헤어지던가 이런식으로 말했는데...(지금은 안그렇지만) 자기가 했던거는 생각못하겠지? 그리고 싸운거는 서로 상처준거 같으... 물론 내가 저 얘길 한건 내 잘못이지만 충고 고마워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랬어? 그런성격이 선빵맞았다고 생각하면 문제가 쉽게는 안풀리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큐ㅠㅠㅠㅜ 그런성격이 선빵맞았다라는건 무슨 의미야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에게
그런 성격의 사람일수록 " 아 내가 선빵 맞았다(이별통보 당했다) " 고 생각하면 상처가 깊다는 뜻
먼저 뭐만하면 헤어지자고 이런얘기한건 그럴 만한 사정이 있었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높음
조금 성숙하지 못한 애티튜드 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글쓴이에게
아하 그렇군,,,연상인데 성숙하지 못한 애티튜드가 있긴 했어ㅠㅠ 흑흑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는 지금 18둥은 맘으 정리를 해야한다는것

1. 남친이 생각정리를 끝내고, 그래, 다시한번 해보자 하면서 다시 불붙음 = 이게 베스트
2. 남친이 생각정리를 못끝내고, 18둥은 질질 끌려다님 = 맘이 갈래갈래 찢김
3. 남친이 생각정리를 끝내고, 아니 우린 여기까지가 맞는거같아 = 18둥 맘이 고기망치질 당함
4. 남친이 생각정리를 못끝내고, 18둥이 끝냄 = 이게 차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ㅋㅋㅋㅋㅋ,,,이렇게 얘기해주니까 팍팍 와닿는다 쓰니.. 고마워🥺🥺 2,3,4 다 가능성있는 얘기구나 맙소사.. 이 와중에 프로필 뮤직 이별관한걸로 설정하면 에바겠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에게
그건 비추 신나는 노래로 틀어놔
lizzo - juice 들어바바
나는 현타와서 힘들고 빡세면 이거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글쓴이에게
나도 이노래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 알겠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남친 우리 집 놀러왔는데 내가 폰 좀 만졌다고
빡쳐서 내 말 다 씹더니 집 나감. 하루 지났는데
연락 없음. 내가 지쳐서 식은 것도 있고 걔가 갑자기 찾아온거고
얘기도 많이 했는데, 풀어주기도 싫거든? 그냥 내가 식은 것 같은데 헤어지자 할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에 빡쳐서 다씹고 나갈정도의 작은그릇에는
19둥이 하해와 같은 애정과 정성을 쏟아도 두방울에 넘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선물에 가격차이나면 남자입장에서 좀 그래?
남자친구가 나한테 선물하겠다는게 내가 선물할 것보다 10만원 이상 차이나는데, 매번 각자 할 수 있는 만큼만 하자 라고 하는데 가격차이나니까 고민된다ㅠ_ㅠ 심지어 내가 연상이라 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건 항상 맥락이 선행되어야 하는데
21둥과 남친의 평균수입, 현재 상황, 이전까지의 맥락 이런걸 알아야 조금 더 자세한 답변이 되겠지만
보통 선물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는 않음, '여친이 기뻐하게 만들 수 있는 수단' 정도로만 있지 뭐 그게 가격차이가 얼마가 나고 이런건 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나 근데 연애상담이라서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괜찮다 생긴것치곤 연애 많이 해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좋아하는 남자애가 생겼는데 서로 얼굴이랑 이름만 아는 정도야 ㅠ 남자애는 진짜 보면 와 진짜 잘생겼다 수준이고 나는 이쁘다고 소리 몇번 들어본 정도거든..??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 ㅠㅠㅠㅠ 걔 눈에 내가 성이 찰까...??? 솔직히 관심 없었는데 얼마전에 뒤돌아보니까 걔가 나 보고 있다가 다른데 보는거야 그래서 첨 알게됐는데 한눈에 반했어.... 나보다 한살 어리고 어떻게 하면 친해질 수 있을까 ㅠㅠ??? 일단 티부터 내려고 하는데 자주 눈 마주치면 내가 신경쓰이지 않을까..??? 지금 페북친신도 망설이는게 저 누나가 왜 날?? 하면서 불편해 할까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사람의 친구들과 공통된 바운더리가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니 없어 ... 그래서 더 고민이야 ㅠㅠㅠㅠ 딱 얼굴 이름 아는 정도..?? 이름도 몰겠다 얼굴은 확실히 서로 알아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에게
솔직한 심정으로 얘기하자면 닥돌하는 전략 나쁘지 않음(막 던지는거 아니란 점 알아주라)

경험상 와 진짜 잘생겼다 수준의 얼굴이면 "쟤야?" 하는 말만 하루에 200번은 듣고
눈웃음치는 여자애들 진짜 엄청 깔림
내얘기 아님... 10년전 같이 학원다녔던 친구...
그건 이제 그냥 귀찮은 들러리들같이 여기더라 모기마냥...

남자란게 의외로 전방장갑이 약함
측후방 장갑은 또 의외로 두텁지
정면을 들이받아버리는게 어 뭐지...? 하고 충격으로 다가올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에게
근데 그걸 못하니까 쓰니가 그러고 있다는 관점에서 생각해보자면
어차피 저쪽에서 먼저 다가와주는거 기다리는 단계는 지난 것 같은데(어떻게하면 친해질수있을까 하는거보니)

22둥 보다가 시선회피했다며?
그거 확실하면 그냥 뚜렷하게 보고있어 계속
그러다 너도 시선회피해
그거 반복되면 저쪽에서 의식하게됨 괜히
근데 나이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글쓴이에게
헉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들박이라는게 걍 노빠꾸로 직진하라는거지..??? 나 개쑥맥인데 도전해볼게 ㅠㅠㅠㅠㅠ 충고해줘서 고마워 !!!! + 나이는 안말하면 안될까..? 미안해 ㅎ..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에게
아니 뭔가 풋풋한 고딩 학원느낌의 연애담이라 ㅋㅋㅋㅋ넘 귀여워서 그랬음
29살 아조씨는 이제 그런게 없어
내 뒤통수를 쳐다보는건 과장님의 매눈밖에 없단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글쓴이에게
엇 ㅋㄹㅋㄹㅋㄹㅋㄹㄹ 사실 학생 맞아.. 나는 고삼이고 걔는 고2.. 학생이라하면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랬어 ! 이번 수시 끝나고 연락해보려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쓰니 말투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인기많지 쓰니!!! 친구들한테두 이성한테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들은 많은데 여자한텐 잘없네 흑흑
예선에서 떨어지나바 ㅋㅋㅎ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쓰니에게 이별통보하고 쓰니를 차단한게 군인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응응...나 바보같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인 첫휴가는 그래서 아름답고 소중한 기억으로 보듬어줘야함
앞으로 적어도 5개월은 그 싸움의 기억을 가지고 부대에 짱박혀있어야 할테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오 집안일은 뭔상황인지 모르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쓴이에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상황이 상황인지라 힘들어하는 와중에 닥달하는 여친으로 비춰졌을수도 있겠다싶네 으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쓴이에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싸울때 그래서 너무 강한 언어는 쓰지 않도록 해 23둥아
나중에 되돌릴수가 없다 말이란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3에게
마지막으로 복귀전에 얘기라도 하고싶다고 문자 보냈는데 그것도 씹혔어...싸울때 심한말도 안했어 진짜 서로 오해해서 아니라고 해명하고 사과했는데도 그냥 나 놓고 가버렸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솔직히 그냥 맘접는게 편할거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싸우고 관계 끝날거면 어떤 마음이 어떤 이유로 들었고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렸다
고 명확히 밝히고 헤어지는게 예의라고 봄

근데 지금 23둥은 아무것도 모르잖아 그냥 심한말도 안했고... 씹혔는데 뭔지 진짜 모르겠어 상황아냐?
이런건 진짜 한때나마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손톱만한 정도 없는거라고봄 진짜 사람 덜된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쓴이에게
맞아 그래서 더 답답하지 왜 그랬는지 이유라도 알고싶은데 싸운것도 별거 아닌거였고...마지막 연락이라도 해볼까하다가도 다씹히고 차단당했는데 내가 왜? 하면서 참고있어... 나중에라도 걔는 후회할라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3에게
쓰나 한심한 나 맘 접을수있게 한마디만 해주라ㅠ 나 힘든만큼 걔도 힘들고 후회했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니가 지금 저정도의 사람한테 매달리는거 결과적으로 니 격 떨어뜨리는 꼴이 될 수 있어
우아하게 가자 지팔자 지가꼰단소리 안듣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쓴이에게
응응 고마워 쓰나 나 열심히 참고 참을게 우아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렇고 오래 산 형들한테 많이 들은 소리중에
'좋은 여자가 있으면 내가 상황이 여의치가 않더라고' 이런말 많이 들었음
나도 격공하는게, 상황이 안좋다는게 모든 면을 통틀어서 정말 안좋을 수가 있는데
그때 어떻게든 아둥바둥 이겨내보고자 하는 그런심리가 있거든
여친은 솔직히 그럴때는 조금 뒷선이 되는 경향이 있음
조금 어릴수록 내가 우뚝 서야 여친이 나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그런게 있기도 하고
나도 살다보니까 결국 나 힘들면 다 떠나게 되어있음

결론 = 24둥은 '상황이 조금만 더 좋았다면 더 행복하게 해줄수 있었던 아련한 옛사랑' 으로 기억될 가능성 높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그렇구만 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도! 카페 알바생한테 관심이 있어서 내 번호 적힌 쪽지 주고 가려하거든!! 남자입장에서는 쪽지같은거 받으면 너무 부담스러울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쪽지받으면 일단 기분 좋지 왜
옆에서 오올~~~ 이열~~~ 하는데 겉으로는 아 왜그러세여ㅋㅋㅋ아지짜 그만하라고여 이러면서도
속으로는 싱글벙글함 집가서 샤워하다가 거울보면서 후... 뭐지? 진짠가 몰카아닌가? 하다가
침대에 누우면 미소짓게됨 ㄹㅇ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둥이 혹시 몇살이야? 나 여대라 주변에 남자가 없어서 빅데이터는 커녕 데이터 자체가 없더든 몇살이면 성숙한 대화가 가능해? 주변에
남자라곤 18세 혈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세 나도 핵여초다녔음 ㅋㅋ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여초에서 많이 배운거 같닿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몇살이면 성숙한 대화가 가능하냐... 성숙한 대화가 뭘말하는것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위에 대댓 한번만 봐쥴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달았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상황이 안좋아서 썸붕난 애가 있는데 학교 동기라 지나가다 걔 무리랑 내 무리가 만난겨 근데 걍 비밀로 썸탄거라 서로 쌩까고 다른 애들하고만 인사했어 암튼 근데 걔가 새로운 사랑? 하기에 좀 오래 걸리는 스타일이야 그런데 내년쯤 군대를 가 그래서 슬슬 입영 신청하고 뭐 그래서 실감이 나나봐 근데 썸탈 때 우리가 거의 사귀듯이 했는데 상황이 안좋아서 끝난거람 말야?? 그래서 그때 막 군대 기다려주기로 하고 가기 전에 여행가자 이런 얘기도 많이 했는데 내 생각 나긴 할까? 서로 많이 좋아하긴 했고 둘 다 처음으로 너무 빨리 빠진 사람? 그런 느낌으로 남아있는 것 같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아 글구 하나 더 궁금한 거 있는데 나름 예쁜 편이고 알바도 하고 운동이나 자기 관리도 열심히 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 앤데 연애를 안해 그럼 뭔 생각 들어?? 왜 못하나 싶나...???? 성격이 털털한 편이고 쌍둥이 남동생이 있어서 남사친도 많은데 이거 땜에 다가가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이고 나도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심있는 여자가 25둥이 말한 상황이면 그런생각 들만하지
왜 못하나 싶나 라기보단 오... 연애도 안하고 매진해버리는~~~ 이런생각할 가능성 높다고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휴 차라리 그렇게 느끼면 좋겠다 고마워 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대가면 25둥 생각은 무조건 반드시 나게되어있다 반드시 진짜 이건 내 전역증 걸고 승무패 가능
첫휴가 나왔다는소식 들리면 다시 연락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생각났음 좋겠다... 쩝 그러면 뭔가 너무 빨리 순식간에 좋아져버린 사람은 기억에 남을까?! 첫사랑이라는 사람은 좀 천천히 좋아지고 한 일년 정도 연락하면서 지내던 사이라는데 그 분도 어쩌다 썸붕난거고 나는 거의 연락한 때가 걔가 많이 힘들던 때랑 겹쳐서 순식간에 좋아진 케이스걸랑 썸은 한 3달?? 정도 타고 지금은 연락 안한지 5달 정도 지났는데 서로 신경은 쓰는 것 같아 겹지인도 워낙 많고...! 그럼 첫사랑 까지는 아니더라도 생각 나려나..? 난 걔가 첫사랑 생각이 더 날까봐... 그 첫사랑은 끝난지 한 1년 2개월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대에서 내가 들었던것중에 가장 천박했던 소리가
'근무서면서 시간 안가면 지금까지 자봤던 여자가 몇명인지 세봐'였어
그정도로 여자생각 간절한데가 군대임
아마 생각은 무조건 하게되겠지 그게 추억회상이냐 악몽반복이냐 정도의 차이겠지만 25둥 말한거보면 추억회상일거같은데

군대 그리고 내년쯤 가는거면 아직 전혀 데미지없음
예전에도 썼던글있는데 3개월 남을 때쯤에야 진짜 데미지 슬슬 온다 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
아 난또 곧간다는줄알고 첫면회에서 담판지을라그랬는데 내년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한 1,2월 쯤...? 그래서 일주일 뒤에 그 입영신청 한다길래..! 그리고 인스타에 계속 군대가 어쩌구 국방부가 어쩌구 해서 ㅋㅋㅋㅋㅋ 슬슬 데미지 오나 싶었당 아직 멀었긴하지 악몽반복은 뭔뜻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5에게
함께한 시간이 싫었어도 그조차도 계속 기억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글쓴이에게
아하 고마오 ㅎㅎ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얼굴 맨날 보는 사이거든 근데 ㄹㅇ 무표정으로 맨날 쳐다보는거 심리가뭐야..?
난 처음에 나한테 관심있나 그랬는데 걍 ㄹㅇ 무표정이야..
진심 응 뭐지..?눈싸움하자는건가 싶고
눈 마주쳐도 피하지도않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검하수가 아닐까? 그냥 그렇게 쳐다봐? 그림으로 설명가능?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혹시 시간 나면 내 대댓글도 한 번 더 봐줄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입감및 회신완료되었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게임 좋아하는 여자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나두 조아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나 진짜 게임 미친듯이 해서 10시간을 피씨방에서 보낸 적 있는데 전남친이 듣고 헤어지자고 함.. ㅋㅋㅌㅌㅋㅋ (자기도 게임하믄서.. ㅠㅠㅠ쥬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최고기록 16시간인데 먼저 일어나는쪽이 당해버리는 죽음의 데스매치 함 갈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5둥 뭔겜하니? 데스티니 가디언즈 한판 해보는거 어때? 유튭에서 케이드-6 검색해바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극극극호 근데 막 컵라면 6개씩 쌓아놓고 안씻고 수면바지입고 피씨방가는건 노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피씨방 가면 먹을 시간이 없어! 무조건 꼬북칩에 체리콕임.. 옵치랑 롤한당!
최장이 16시간이라고?? 이번주 주말에 바로 17시간 도전한다 후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체리콕 아 배운사람이었네 ㅋㅋㅋㅋ 아 여기서 또 동향사람 만나보네 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둥아 나중이라도 댓 한번만 봐줘 ... 나한테 엄청 심장 떨리는 일이라서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확인 근데 22둥은 쓴거보면 그냥 들박하면 될거같은데?
쓴것만 텍스트만 보면 말여

솔직히 "얘눈에 내가 찰까"이런건 가당치도 않음
이쁘단소리 몇번 들어봤다매 그럼 된거지
나는 일가친척제외 잘생겼단소리 들어본적이없는데 걍 될관계는 됨
너도 그냥 자신감있게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혹시 아직 있니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수신양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0둥이 연인에게 나는 너 만난거 후회해 하고나서 30둥이 재결합을 원하는것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원하는 것보다는 뭔가 궁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지간하면 안될거고 안하는게 낫지
똑같은문제로 헤어지는거 1순위가 저런말하고 헤어지는건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오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모솔 남친인데 휴대폰 저장을 내 성 포함 해서 저장해놨어 너무 서운한데 말해도 상관없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해 몰라서그럼 뭘 몰라 원래 모솔때는
나도 첫연애때 '92. 이수빈. 여' 이렇게 저장해놨다가 턱 돌아갔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ㅠ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연하여가 29둥이었겠군 했었는데 결말에 있네 ㅋㅋㅋㅋ
나쁜여자 취향인가 저런 쓰레기짓에 홀렸누
아마 연상 여자는 '나하긴 별론데 남주긴 아까운' 일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맞아 그거였어 솔직히 근데 지금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둥아 맘 다 주기 전에 저런거 발생한게 천운이야
조상이 도왔다 생각하는게 어떨까?
사귀고나서 저 연상년이 그랬다고 생각해봐
29둥이 9시뉴스에서 볼뻔했자너 ㅋㅋ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ㅠ ㅠ 나 마음 다 줬어... ㅎㅏ... 솔직히 그 남자도 내 마음 가지고 놀았다고 생각해 어떻게 보면... 근데 그 여자가 더 싫어...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에게
괜찮다 마음 다줄만큼 사랑할 줄 아는 29둥이라면
사랑받는 걸 고마워할줄 아는 남자를 만나야 하는것이야
가지고 놀았단생각에 괴로워하지 말고 좋은 사람 찾게 되길 추천할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남자친구가 군대간지 반년 넘었는데 슬슬 주변사람들이랑도 편해지고 상황에 익숙해하는게 연락으로 너무 느껴져....애정표현은 그대로 잘 해주는데 답장텀도 길어지고 난 몰랐는데 알고보니 싸지방에서 게임하고 있었다든가 뭐 그런거ㅋㅋㅋㅋ 슬슬 현타오는데 개인시간같은건 그냥 내가 이해해줘야 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군대는 진짜 근데 마의공간인게 부대바이부대라 다 그렇지만
편해지면 좋은거라고 생각해줬음 좋겠다
진짜 어디부대나 몸은 극한으로 고되어진단말야
그와중 편해지고 익숙해진거면 아 내새끼 적응 잘했구만 역시 내가고른남자 ㅋㅋ 이런 느낌으로 생각해줘

답장텀 길어지는건 어쩔수없는게, 짬 올라갈수록 선임들이랑 친해져서 여기저기 불려간단말야
근데 또 짬이 차든어쩌든 편해지든어쩌든 선임은 선임임
아 안됩니다 여자친구한테 연락해야됩니다~ ㅋㅋ 했다가는 머리에 수통이 찍힐수가있어
애정표현 건재하면 그냥 귀엽게 봐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답변 고마워!!! 맨날 걱정해주고 챙겨주는걸 당연하게 여기는거 같아서 가끔 현타왔어ㅠㅠ 하긴 군대에서 적응 잘 하면 다행이지ㅋㅋㅋ 생각 잘 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쯤 어필해바바 내가 밖에서 널 생각하는만큼 너도 안에서 나 생각해주면 좋겠다고
너 힘든거 잘 아는만큼 힘들때마다 내생각하면서 버티는걸 나도 알 정도로는 표현해주면 좋겠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헐 쓰니 말 되게 잘한다....다음에 그런느낌으로 한 번 말해봐야겠어ㅠㅠ 쓰니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3에게
도오움 됐다니 기분이 좋네 굿밤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쓰나 어떻게 재회했었어?!물어봐도 되려낭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7/28 15:35:4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식으로 34둥이 기억되느냐에 따라 다르것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렇지 나는 개인적으로 다른사람 다 만나봤는데 너같은사람 없더라류 개시룸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진도에 대해서는 진도가 빠지기 시작할 때 생각 떠봤어 나는
나는 솔직히 천천히 나가면서 감질감질 아 다음화 내놓으라고 아!!! 진짜 !!! 다음화!!!!!! 하는거 좋아하거든
성병검사같은건가?? 그거는 솔직히 의심하는걸로 비춰질수는 있지만 나는 적극추천함 혹시 모르는거 조심하는게 좋지
안받아본애들 많더라 후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예시랄것도 없이 그냥 나는 이런식으로 스킨십하는 게 좋다, 너는 어때 이렇게 수위있는얘기 하면 금방이고
성병같은경우는 차근차근 대화로 풀다보면 결국 답할말이 없어 성병검사 받기싫다고 할수가 없다
이러이러해서 관계를 갖기 전에 안전하게 서로 신뢰관계에서 하고싶다는데 걸 뭐라그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삭제한 댓글에게
지나가던 익둥인디 친구 ㄹㅇ 시간만이 답이야... 시간... 아니면 찌질하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니가 상대방한테 하고 싶었던 거 다하고 쪽팔리는 거 다 하고 나면 확실히 금방 잊혀져 미련이 없어져서 그런가봄 새벽에 자니...? 까지 하면 후련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삭제한 댓글에게
너 일단 견적 불러봐 너랑 상대 나이(대충 20대 초중후반 이런식으로) 얼마나 사귀었고 헤어진지 얼마나 됐으며 누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는지

참고로 나는 내가 헤어지자고 한 전남친에게 최근에 전화 문자 카톡 다 씹히고 나서 깨끗이 잊을 수 있게 됨 사실 할 거 다 해보고 잊는 방법은 내가 해본 이별 정리 중에 가장 깨끗하고 효과가 빨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42에게
ㅍㅍ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34에게
2년이면 후유증이 좀 오래갈 수도 있어 근데 내가 주변에서 본 사람들을 비춰서 보면... 사람은 사람으로 잊혀지기 마련이야. 해볼 거 다 해봤지만 안 잊혀지면 혹시 소개는 받아봤어? 허어어ㅓ 잊지도 못했는데 이런 마음으로 소개를 어케 받아 ㅠㅠㅠㅠ 싶을 수도 있는데, 그 사람 보다 널 더 좋아해줄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는 거거든 나는 사람으로 잊는 것도 괜찮다고 봐... 그래도 안 되면 다시 연락해서 또 잡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42에게
떼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34에게
이건 내가 둥써티포의 친구가 되어서 자세한 사정을 앉혀놓고 들어야 각이 설 것 같은데 우리 너무 가깝고도 멀리 사네 쓰으읍...
그 상처가 지금 그 상대한테 입은 상처라면 더더욱 잡을 가치가 없는 사람 같은데... 자세한 걸 보르니까 흐으으으으으으으으ㅡ음
아니 내 전남친도 그렇더라구 어쩜 그렇게 칼같이 끊어버리는지 짜식 통화 카톡 문자 다 와그작 씹어버리더라 사람이 어쩜 그렇게 칼 같은지 베일 뻔 햇네 아주...
사실 ㅈ금 보다시피 나도 완전히 다 잊은 건 아니고 ㅋㅋㅋ 그리고 나도모르게 다른 사람들이랑 전남친을 비교하고 있더라고...
근데... 둥써티포... 그쪽이 너를 그렇게 정리해서 놓았으면 너도 이제 놓는 게 맞는 것 같아... 잡고 있는 줄 억지로 당겨서 끌고 살아봐야 반대쪽에 잡고 있는 사람이 없어... 그 사람이 잡고 있던 손자국만 보면서 아련해 하기엔 너의 인생 너무 짧다...
ㅈㅣ금 그 사람은 너를 좋아해주지 않고, 어쩌면 진절머리가 났을 테니 너에 대한 애정도가 -10이라고 하면,
지금 너랑 일면식이 없는 사람은 적어도 0이야. 그 사람이 너를 좋아해줄 확률이 더 높은 거지
그냥 나는 너가 어서 금마 놔주고 조은 사람 만났음 좋겠다 칼같이 쳐낸 짜식이 뭐 그리 좋다고 붙잡고 있어야... 이제 전남친의 망령은 놔주자... 그리고 뭐든 해보기 전까진 모르는 거야 혹시 ㅂ교할 것 같아 ㅠㅜ 라고 햇디만 막상 나갔더니 생각도 안 날 만큼 멋진 사람 나오면 어칼라고 그려... 너무 닫아놓지말고 열심히 잊고 놓아줘 이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2에게
둥뽀리투 너무 상냥하고 다정하다
말을 진짜 예쁘게 하면서도 요점 콱콱 잘박네
잘배워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글쓴이에게
오빠 왜 안 자...? 난 오빠 잊었어... 일 그만하고 어서 자... 내 생각도... 그만하구...(아련)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맘고생을 빡세게 하고있는거같은데 잘 놓아주고 잘 보내주고
그렇게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이면 사랑받을 줄 알고 사랑에 고마워할 줄 아는 남자 만나면
그만큼 행복할수가 없을정도로 행복해진다고 하더라고

사랑받는거 감사할줄아는 남자 만나길 빌어줄게 ㅋㅋ
그렇게 맘 다해 사랑할 줄 아는거 멋있어 34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글쓴이에게
ㅜㅜㅜㅜㅜ고마워 글쓴둥이
내가 질문도 많았는데 대답도 다 잘해줘서 위안을 얻고 간다
진짜 좋은 사람 만날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5둥이 다시 만나고싶음 지금 바로 하는거 추천함 그거 후회하고있네
근데 욱하는성격이랑은 잘 안맞더라
욱하고 화내는거 너무 지침 내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정리한다고는 그렇게 잘 안하지 ㅋㅋㅋㅋ
차고나서 마음정리하는거면 놀러다니면서 워후!! 끼얏호!! 이러고 있음 대부분
머 그래바야 진리의 사바사니까 지금까지 만나온 35둥이 잘 알겠지 히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남자는 진짜 마음없으면 이것저것 물어보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들은 대화를 뭔가 이어나가야한다는 강박이 주입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보는 경우가 많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그것도 사바사인게
관심 많아도 잘 못물어봄 쑥맥들은
에..하하...날씨좋네요...그죠? 비오는거 좋아하세요? 비올때 재즈 어때요?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역시 사바사구나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내가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해서 군대 가기 전에 썸 탔다가 군대도 얼마 안남았고 이런 저런 사정으로 썸붕되었오..그냥 친구로 지내기로해서 연락은 매일 했거든!! 훈련소 인편도 많이 써주고..근데 난 얘가 맘 접은줄 알았어..진짜 친구로 보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자대가니까 연락도 썸탈때보다 꽤 칼답으로 엄청 잘해주고 그때 느낌이 나더라..근데 나는 얘가 군대가기 전에 나 다 정리했다고 생각하고 상처받고 접고 있었거든 이렇게 나오니까 나도 좀 다시 흔들리는데 전역하고나 달라져있을까봐 무서워서 괜히 선 지키려고 철벽치게 되는것같어..얘 심리가 뭘까? 나랑 다시 잘해보고 싶은걸까?ㅠㅠ 나 어떠카지..맘편히 좋아하지도 못하구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가 썸/남친 군대간 둥이들 댓글볼때마다 엥 근데 군대갔는디 연락이 어케 칼답이여 그랬는데
폰사용 가능한거 자꾸 까먹는다잉ㅋㅋㅋㅋ

얘 심리가 뭘까? 나랑 다시 잘해보고 싶은걸까?ㅠㅠ
이거는 내생각엔 37둥이 면회를 가면 될거같아
면회가서 그냥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고 관계정립을 하고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근데 첨에 내가 군대 기다리는거 상관없다고 좋아한다고 고백했는데도 미안하기도 하고 전여친이랑 헤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거절당했거든..군대에서는 여친 절대 안사귈거라는 식으로 얘기하는 애였는데 내가 바꿀수 있을까ㅠㅡㅠ 팁 없니 ㅋㅋㅋㅋㅋㅋ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투화 밑창이랑 진동알람되는 시계랑 ㄱ자랜턴 사서 들고가 선물해줘
이게 선임들 눈밖에 안나는 수준에서 A급만들어주는 선물인디
내가 진짜 너를위해 이만큼이나 공부하고 알아왔어 하면서
진짜 한번만 기회줄수없냐고 그래
안바뀔사람 바꾸려면 그만큼 매달리고 징징대야되는거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쩐다ㅋㅋㅋㅋ이미 징징거리고 매달리고 집착한 전적이 있어서...싫어할거같어ㅠㅠㅠ. .그럴수록 더 멀어지는것같아서 흑 내 생각을 하긴할까 하아 현타온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7에게
ㅋㅋㅋㅋ 맘떠나면 못잡는게 또 사람맘이니까... 어찌나 매력적인 사람이면 군대간사람한테 매달릴정돌까 궁금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6년 짝남이야 ..못 놓는 이유를 알겠징ㅠㅡ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7에게
6년 크으... 근데 솔직히 요즘 썸붕난다는거 조금 잘 모르겠는데
그렇게 말해? 친구로 지내자 이제 썸하지말자 그래??? 우리땐 그런게 없어서 잘 공감이 안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썸하지 말자라고는 안하구 나같은 경우에는 친구로 지낼 생각없냐구 그랫지^-^ 그것도 아니면 보통은 서서히 연락 끊고 그럼 서로 썸붕인걸 눈치까는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7에게
그렇게 그정도로 일방통행이었고 썸까지 갈정도였으면 37둥 마음 다알텐데 솔직히 좀 가혹하네
개인적으로는 사귈마음없으면 눈치깐 시점에서 관계 정립을 짓고 가야된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글쓴이에게
내말이!!내말이!! 완전 잔인한 놈이라니깐..ㅠㅠ말로는 친구하자고 했는데 연락 올때마다 싱숭생숭하고(지금도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똑같아...착잡하달까) 맨날 울다지쳐서 잠들었는데 하..그러면서 괜히 희망 가지고 못 놓는게 슬프더라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7에게
한번 지르고 이번에도 그러면 나는 널 다시볼 생각이 없음을 명확히 하는건어떨까?
그래도 저거 위에서 말했던 선물은 해줘
불침번 서면서 랜턴 똑딱똑딱 하다가 눈물 떨어진다 지도모르게
그럼 어... 아레? 어째서 눈물이...? 별생각다듦ㄹㅇㅋㅋ 경험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랜턴 접수완료~고마웡 너말대로 노력해볼게 굿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7에게
그으레 굿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본인 23살 모솔이었다가 지금 처음 사귀는 거구 남친은 29살 연애 4번 해본 사람이야 썸 2주타구 사귄지 2주인데 진도는 키스에서 조금 더 나간정도인데 나랑 결혼하면 재밌겠다 등 결혼 얘기 가끔에서 자주 하구 오늘 커플링얘기 꺼내더라구 근데 난 솔직히 이 사람이랑 결혼 까지는 절대생각 없거든ㅠ 솔직히 나는 이사람 속도가 나한테는 좀 빨라.. 이사람에게 속도가 좀 빠른것 같다고 얘기해도 될까 근데 이 사람도 나보다 자기가 더 나좋아하는거 같다고 얘기는 했었거든..ㅠㅠ 그냥 뭔가 마음이 좀 복잡하다 휴.. 연애 처음 하는거라 생각이 많나봐ㅠㅠ 이 연애에 어떻게 임해야할까..그런생각이 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경험치 쌓되 내정간섭 안당하겠다는 외교관의 마음가짐은 어떨까? 상황이 좀 비슷한거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내가 읽씹해도 3일 10일 일주일 2일 등 이런 텀으로 계속 다시 연락 오는데 얘 왜 이러는 거야? 뭐하냐고 연락도 안 하냐고 이런식으로 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와 상대와의 관계와 나이, 이전 전력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랑 걔랑 둘 다 23살이고 친구인데 1년 반? 전에 고백 한 번 받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백받고 뭐 관계 그냥 안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응 이성적인 감정은 안 들어서 거절하고 그 후로 어색해서 한 번도 만난 적 없어.. 고백 받은 후로는 계속 저런 읽씹 - 연락 이런 루트 반복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0에게
그러면 내 생각에는
어케든 얘기 이어나가고싶은데 쑥맥이라 얘기하고 싶지 않은 기분조차도 캐치못하는거같은데
야카오톡 뭐 이런거아냐?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글쓴이에게
아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ㅠ 아니 근데 1년 넘게 만나지도 않고 가ㅏㅏ끔 전화 잠깐이나 카톡 정도만 했는데 아직도 나한테 관심?이 있을 수가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0에게
톡을 어케든 하는것자체가 용기이긴 하니까 관심이 없진 않다고 봐야겠지
의도적으로 뭐 40둥의 경멸하는 표정에 희열을 느끼는 변태가 아닌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4년넘게 사귄 남친이 좋은사람인데, 군대에갔어.. 내나이도 적진 않은데 기다리는거 어떻게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각이 보인다 싶으면 기다리는것도 좋지, 장거리연애 한다고 생각하면 그럴만함
또는 (이건 그냥 그렇다고) 임신했다는 증빙서류를 내면 상근예비역으로 전역시켜준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사람은••• 며칠만에 변한다고 생각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쓰둥 자니?
자나보네...
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ㅋㅋㅋㅋㅋ으윽 이콤보 누가 나한테 시전안해주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변할사람은 영영 안변하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오빠 왜 안 자...? 혹시 내 생각났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왜 답 안 해...? 왜 다른 애들이랑 얘기해...? 오빠도... 변했구나...? 어떻게 사람이 5초만에 변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일해... 술마시다가 일하고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오빠... 주말에 일해...? 내가 과장님 죽여줄까...? 말만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2에게
근데 ㄹㅇ 이렇게까지 답글달릴지 몰랐다 보통 한 5~6개 달리던데 갑자기 득득ㄷ그들어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글쓴이에게
왜냐면... 오빠가 말하는 게 재밌잖아... ㅎㅏ... 왜 끼부리고 다녀...? 왜 술 먹고 여자애들이랑 말하고 다니냐고...! 진짜... 실망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2에게
ㅋㅋㅋㅋ아 술마셔서 탈압박을 못하겠다 나원래 이거 잘하는데 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글쓴이에게
됐어. 끊어. 오빠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랄게. 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2년전에 헤어진 전남친한테 인스타 팔로우 걸면 이상해보이겠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리빙포인트: 호기심 끌어낼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모쏠 어떻게 생각해? 흡 ㅠㅠㅋㅋㅋㅋ 나이는 슴셋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모쏠 뭐 그냥 아직 챈스를 못잡은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물셋모쏠이면 뭐 그닥 이상한것도 아님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상대의 상황이 힘들어서 사귀지못하고 썸만 타고 있었는데 상대가 자기가 남을 생각할 여유가 없어지면서 연락이 부담이 됐고 점점 마음이 식었다해서 썸붕나고 차단당했어. 종종 내생각이 날까? 한번쯤 연락이 오기라도 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꾸준히 기억은 날거임
비슷한 상황의 스토리를 보거나 할때면 생각날것
근데 연락은 안올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상황이 해결돼도 연락 안올까? 일이 해결될 때까진 오다가다 많이 마주칠 수밖에 없는 상황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짝남이 내가 걔를 좋아하는걸 전해 듣고 자기는 마음은 있는데 확신이 없어서 고백을 못한대 근데 연락할 땐 전혀 마음 없는 것처럼 대해 여기서 내가 갑자기 연락 끊으면 무슨 생각 들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나한테 애매하게 구는 짝남때문에 마음 고생 하기싫어서 고백했고 친한 동생으로 생각했다고 차였거든
그 얘기를 하는 과정에서 예전부터 서로한테 있던 불만? 이런것도 얘기하고 딱히 분위기가 좋진 않았어 만간 짝남 생일인데 생일축하한다고 연락해도 될까.. 그냥 하지말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 안하는게 좋음 그거 해서 얻을거보다 안해서 지킬수있는게 더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하는 마음이 걸려있는이상 그런건 사소한 낯가림으로밖에 안보임 아직 내가 편하지 않구나 으윽 더 편하게 대하도록 하고십다 하게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쓰니야 답달아줘서 고마워! 내용은 펑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0둥 마음에 후폭풍이 올까? 라는 마음이면 후폭풍 오게되어있지 500일까지 되었는데 후회안한다고 미련없이 헤어져버렸으면 글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거같음 50둥한테 올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남자입장에서는 후폭풍이라기보다 잔잔하게 계속 기억날듯 군인특성상 어쩔수가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전남친이 군대를 갔고 해아지고 난 후와 가고 나서도 계속 내 인스타 스토리를.봄 근데 걔 성격이 엄청 세심하고 감정이 예민한 편 ㅇㅇㅇㅇ 아무생각없이 인스타를 안 볼애는 아니야. 근데 하루에 예를 들어 내가 6개를 올리면 다 보고 1분전에 올린것도 봤는데.잘만 인스타 보다가 첫휴가 나와서 갑자기 인스타 팔로잉?을 끊음. 내가 그 날 저녁에 연락을 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보고 읽씹
참고로 헤어진 이유는 걔가 집착이 심했고 내가 받아주다가 내가 더 이상 못받아주니까 지쳐서 나에게 질린티를 냈고 그걸보고 내가 힘들어서 헤어지자고 함. 전남친은 바로 알겠다고했고

질문 1. 왜 갑자기 인스타를 끊은것일까.
2. 답장하지 않고 읽씹한 이유는 나랑 잘되기 싫어서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전남친 첫휴가 1일차에는 친구들이랑 술 진탕 먹었고 2일째 밤에 팔로잉?을 끊었고 내가 그날 저녁?10시에 연락한것.
나는 헤어지고 일주일?뒤에 바로 끊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느낌이 약간 새 썸이나 뭔가 시작할 요소가 생긴느낌인데?
그렇게 칼같이 끊어냈다면 전남친의 심리에 너무 깊게 인볼브하지 않는게 좋을거같음

굳이 말해보자면
1. 갑자기 인스타를 끊은 이유 = 마음 다잡고 새출발할 뉴딜 생김
2. (1이 맞다면) 이제와서? 라고 생각할 가능성 높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는거같음 ㅋㅋㅋㅋㅋ 어케봐도 호감도 맥스찍은 여자가 그렸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와....군대 들어가고 썸이 생길수가 있나???대단한 자식이네 화난다;쟤가 나랑 헤어질땨쯤 내가 발 삐끗해도 안쳐다 보고 지 혼자 걸어가던 새끼였어...원래 사랑꾼이었다가 ㅇㅇㅇㅇㅇ

2. 최근 내 주변에서 어떤 남자애가 엄청 예쁜 여친을 두고 원나잇을 자주 한 사실을 알게됨. 그 이후 인상 사이언스를 믿게되는데 남자가 볼때 그런거 자주하는애들?방탕한 남자애들 특징이 있어? 아님 얼굴 사이언스 믿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1에게
사랑꾼이었고 집착으로 느껴질만큼 사랑하다가 눈돌아가면 당연히 팩도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함 반동이라는게 있자너

군대 들어가고 썸 충분히 생길수있지 군복페티시 같은거 있는 여자애들 예상외로 많음
나도 키랑 떡대 괜찮아서 군복핏 괜찮게 뜨니까 수혜 많이 느껴지던데

2. 관상? 얼굴사이언스가 관상말하는건가
다른 관상은 잘 모르겠는데 폐급관상은 딱 있음 찢어진눈에 낮은코 튀어나온입 이거에 땅콩같은얼굴 개폐급 관심병사상

방탕한 남자애들... 얼굴이랑은 무관함 내기준에
특징이라면 허세가 심하고 자기가 어떻게 보일지를 되게 걱정하고 과장하는 경향이 있다는거 정돈가
돈이랑 뭐 이런거랑은 관계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51에게
폐급상은 전군공통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지 얼마 안된것과 회사 동기라는점 둘다 일종의 마이너스요소인데
현실에선 음수 두개 콜라보한다고 양수되고 그런거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로그인하자마자 뜨네 ㄹㅇㅋㅋ
근데 진짜 케바케고 사바사고 다 떠나서

할까 말까 하면 하는게 좋더라 특히 연애에는
나중에 맘 절여지는거보단 훨씬 나음

헤어진지 얼마 안됐는데 이런소리 하는거 뭐 어떤거 아는데
나한테도 기회달라 내가 행복하게 해주꾸마
이런식으로 해서 만나는 경우도 많이 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썸타다 군대갔는데 먼저 인편주소도 줘서 내가 인편도 써주고 손편지 답장도 한번왔어 아직 자대배치는 못받았는데 전화될때 전화도 해주고 어쩔때보면 나한테 관심있나 싶은데 어쩔때보면 아닌가 싶고 휴가 나왔을때 먼저 고백하면 어떨까 부담스러울까봐 걱정이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 성격이 어땠느냐에 따라 좀 다를거같은데
상황적인 지표는 좋은 것으로 보임

53둥 썸남의 성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군인일때 고백받으면 좀 진중한 성격이었을 경우 부담스러운건 맞음
자기가 패널티를 엄청 먹은 상황에서 연애한다는게 죄인의 심정이 될 수 있어서
그래서 부담갖지말고, 입대전에 너를 좋아했던 마음이 뭐 니가 군대에 있다고 변하는게 아니라는 점 잘 전하면
그건 괜찮을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한 5개월정도 만났고 군대 갈꺼 알고 있었어 사람들 다 가기전에 서로 신뢰를 쌓고 있으면 몰라도 이런경우면 사서 고생하지마라 군인은 만나는거 아니다 이러는데 어떻게 생각해? 케바케일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믿을만한 사람이면 충분히 질러볼만한 가치 있다고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웅 고마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남들이 보기에도 엄청 좋은 사람이고 나한테도 엄청 잘해주고 날 엄청 사랑해줘 나도 많이 사랑하구 2년 넘게 만났어 둘다 스무살 동갑이고! 근데 학벌도 많이 차이가 나고 경제 상황도 많이 차이나.. 남친은 학교도 나보다 많이 아래고 기초생활수급자야..ㅠㅠ 난 아직 어려서 괜찮다고 생각하고 만나는중인데 엄마가 엄청 반대해 나 이 연애 계속 해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연애를 유지하고 말고는 둥이가 칼자루 쥐고있는거같은데
근데 54둥이 "아직 어려서 괜찮다"고 한거보면 결혼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기도 하네

관계를 유지하든 끊어내든 54둥이 전적으로 결정하고 해야됨. 하고 안하고는 중요한 쟁점이 아님
이 결정이 전적으로 54둥의 심사숙고에서 나온것이냐 아니냐임
엄마나 주변사람의 개입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순수한 54둥의 결정이어야함

왜냐면 지금 행복해하는 것 같은데, 그 관계를 누구 다른사람의 의견 반영해서 끝내면
나중에 뭐 돈많은사람 만나도 지금남친 오버랩될수밖에 없음

아 걔라면 안이랬을텐데, 아 이것밖에 안되나? 돈이 다 뭔소용인데 그래서 ㅋㅋ 이렇게 될가능성이 높다는거
그럼 그 조언한사람 원망하게됨 ex)엄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흐압 고마워 ㅠㅠㅠㅠ 결혼은 아직 너무 먼 일이라서 생각 안하는중이야!! 내 마음 가는대로 해야겠다 자세히 조언해줘서 고마워 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굿 초이스 하십시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ㅎ쓰니댓글 재밌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 5~6개나 달릴줄알았는데 너무 많이달려서 답장하다 현타풀리고 강제각성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쓰나 아직 여력이 된다면..
남자친구가 갈등 상황을 넘 싫어해서 혼자 담아두다가 나중에 터지면 항상 헤어져야 할 것 같다는 식으로 말했거든 (그렇다고 헤어져! 도 아니고 너가 잘 생각해봐라는 맥락)
나는 그 때마다 잡아왔고 이 사람이 너무너무 좋았는데 얼마전에 또 그런 일이 생겼어 갑자기 나랑 연락하기 싫었다고도 하고..
이번엔 뭔가 끈이 툭 끊긴 느낌이라서 이 관계를 지속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남자친구가 자기가 지금까지 너무 이기적이었던 것 같다면서 나 감정 추스릴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주겠대. 나 그래도 될까? 정말 괜찮아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6둥이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이건 갈등을 촉발한 나의 탓도 있다' 고 생각하게 된거같은데
갈등은 있을수밖에 없는거고, 여기서 분명한건 '56둥의 남친은 갈등상황을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임

이런 단편적인 텍스트 몇 줄로는 56둥의 남친과의 관계 잘 알수없지만
솔직히 저런 말 한마디로 바뀔 사람이었으면 애초에 갈등상황을 그렇게 예방(나쁜 뜻에서)하고 침묵시키던 사람이 극적으로 좋아질 것 같지는 않음
외부인원의 눈으로 보면 저건 그냥 어디까지 참아주나 선 넘을랑말랑 슬금슬금 땅따먹기하던 걸로 보이는데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응응 고마워..
항상 내가 붙잡으면서 자존감 많이 깎였던 것 같아
나도 불완전한 사람이지만 이렇게 잡아주면서 오빠의 내적 아픔이나 스트레스를 좀 줄여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럴 수 있을거라 생각한 내가 자만했던 것 같기도 하고.. 난 그렇게 그릇이 큰 사람이 아닌데 말이야ㅎㅎㅎㅎ
지금은 그냥 오빠가 날 잡아주려는 노력이 보이니까 여기서 내가 내치면 옛날의 나처럼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 vs 나 자신이 너무 힘들고 나중에 또 반복되면 어쩌지 그만할까 하는 생각 이야~.~ 둥아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가 구체적인 얘기는 못해주는 느낌이네 미안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아냐 둥아 들어줘서 고마워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쓰니 자주 와주면 안돼?? 글 읽기만해도 도움 많이 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부분이 도움이됐는진 모르겠지만 그렇게 느껴주니 고맙넹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살임
20후반이 10살아래랑 어떻게 해볼려그러는거면 10댄데
내친구중에 있었으면 친구 크루에서 린치 처맞고 정신 넋빠진쉑 이러면서 개뚜들겨맞았음
아무리 생각해도 저의를 모르겠는데
아니 사실 알지 아무것도 모르는애 꼬드겨서 성적욕구 해소하려는거밖에 답이안나오지
20대초반이면 그나마 이해해볼만한데 10대후반이면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애 꼬시는꼴인듯

내 중학생때 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여자앤데 겜잘해서 엄청 친하게 지냈거든
걔랑 지금생각하면 썸이었지 그때 처음으로 23시넘어 집들어가봤으니
근데 걔가 어느날부터 가출을 하네 뭘하네 하면서 조금씩 엇나가더니
나중에 듣고보니까 가출해서 20대 중반 해군 하사 집에서 산다는거야
아니 정신나간ㄴ아 그만하고 돌아와라 진짜 어디까지가냐
뭔가 단단히 세뇌가 됐는지 절대 안왔음

내생각에 10대한테 껄떡대는 20대(초반 22살정도까지? 제외 - 얘들도 갓 미자 벗었고, 고딩때부터 커플이었을수도있으니)는
개 루저쉑인데 돈 300 벌어도 10대입장에선 오와... 많다... 이런효과 나오니까
그거 노리고 올빵 하는거 아닌가 싶음

갑자기 개인적인거 포함 장문달아서 좀 놀랬을수도있겠는데
결론은 정상적인 범주의 인간은 아닌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 10대가 58둥이야? 끊는게 장기적으로나 뭐로나 좋을것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응...ㅠㅠ 답해줘서 고마워!
쓰나 위에것부터 읽고 있는데 쓰니 되게 정성스럽게 답해준다 또 도움되는 답변들 많이 읽고 가!! 담에 또 찾아와줄거지..??ㅎㅎ 얘기 들어줘서 넘넘 고마워😊 즐티해~~

+ 아랫지방 비 많이 올텐데 조심하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8에게
또 현타오면 와보려고 ㅋㅋㅋ 답하면서 나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네
즐거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나도 하나물어볼게,,1년 좀 덜되게 사겼는데 중간에 한번 헤어졌었거든? 다시 재회가능해??처음도 남친이 헤어지자했고 이번에도 남친이 헤어지자함 ㅜ 속궁합문제로 헤어진거면 불가능..?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이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음... 솔직히 너무 경박하단 느낌은 없잖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개인적으론 그렇다는거 59둥 지인들이랑 있는 자리에서 박차고 튀어나가고 싸우고 이런거 자체가 뭔가 좀 내딴엔 쎄함
내친구였으면 나중에 쥐박앗음 정신빠진쉑 하면서
59둥 남친을 험하게 말해서 기분상할수 있겠지만 지금 드러난내용으로만 보면 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좀 너무 ...

감정이 올라왔건 어쩌건 그렇게 다른사람앞에서 낮출수있는행동 서스럼없이 하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가는건 어케알아 뭐 인스타스토리야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응 헤어지고나서 인스타맞팔일땐 스토리 아예 안올렸거든 근데 평소에 나는 스토리 자주올리는편이라 남친 차단하고 나서부터 스토리 자주 올렸어 부계로 여태까지 올렸던거 한번도 빠짐없이봄 늦게라도 보더라 그냥 궁금해서 보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상대방이 나의 접근 내역을 알 수 있는 매체로 접근한다는 거 자체가 어떤 시위로밖에는 보이질 않네
인스타를 안해서 솔직히 답변하기 좀 어려웠는데 뜨문뜨문 스토리얘기 나와서 검색해서 찾아봤다 ㅋㅋㅋ....
내생각엔 미련이 남았다는거 어필하는 수단으로 보임

그냥 순전히 궁금해서보는거면 그렇게 흔적남는거 아는 루트로 안들어갈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쫌 귀여운 연애를 하고있군 나 아직 너한테 관심있다는 표현을 온몸으로 하고있는
그렇게라도 59둥이 계속 나를 생각해줬으면 하는가바
뭔가 쎄게 행동하고 팽 깨진만큼 적극적으로 재회의 의사표명을 하기에는 겁이 날 수 있음
그래서 저렇게 하고있는게 아닐까
59둥 매력이 어마어마한가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9에게
나는근데 개인적으로 프사나 음악이나 이런거에 신경쓰는 성향이 아니라서
걔도 그런거에 일희일비하는 사람이 아닐 수도 있음
너무 크게 의식하지는 않는 게 좋을 것 같아
59둥 보니까 잘못하면 그거때문에 후회할 선택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렇게 잘했으면 니생각 안나면 금수다 부모님을 그리 극진히 모셨는데 그런여자를 저렇게 대한거야?
진짜 지금이라도 잘 걸렀다고 생각하고 상종하지 마 둥아
내기준 말도안되는 일이라 약간 인지부조화가 오네
어떻게 부모님을 그렇게 모셨는데 좀 빡친다고 저을 하냐

진짜 이성방 보면서 세상 넓고 은 많다는말 절절히 체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와 쓰니 아직도 있네 ㅋㅋㅋㅋ 나도 뭐 하나만 물어볼래!!
남친이 군대가기 전에 사귄 여자애가 있었는데 둘이 사정이 좀 복잡해서 산전수전공중전 거치면서 애타는 연애 하다가 일병 말쯤 헤어졌대 본인말로는 휴가나왔는데 잘 못해줘서 차였다나.. 근데 여자애가 제대하고나서 한 1년정도 꾸준히 연락이 왔었대.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는데 그 사이에 전여친 몇몇도 또 거쳐갔었고. 지금 나랑 사귀는건 2년정도 되어가는데 내가 지금까지 만나 본 사람중에서 제일 좋다고는 하는데 뭔가 저 얘기를 들은 이후로 싱숭생숭해.. 자기는 그냥 20대 초반에 어렸을때라 그랬다고는 하는데.. 지금은 20대 중후반쯤 되어가는데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뭔가 엄청 애절한 사랑을 하다가 군대때문에 헤어진것같아서 그게 가끔씩 생각난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어제 술마시다 현타와서 담담히 썼는데 생각보다 댓글이 오래 많이 달리더라
답변 생각하다 술깸ㅋㅋㅋ 오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그전까지 애잔한 사랑했고 어쩌고는 다 지나간일이라는게 나는 뭔느낌인지 알거같음
결과적으로 미필시절의 마지막 추억담 같은거고 지금 남은건 일종의 부채의식같은거일걸 근데 안갚아도 되는수준의
물론 연락오면 호기심에 받아보긴 하겠다만 그렇게 큰 신경쓸 거리는 아닌거같음

애절한 사랑을 했고자시고 차였는데 그거 붙잡고 있지는 않을 성격인거 같은데 그런거 다 주절주절 말해놓은거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부채의식이란게 자기가 잘 못해줬던게 생각이 난다 이런정도인건가?ㅋㅋㅋ 항상 남익들이 질문하러 오면 핫플이 되더라고 ㅋㅋㅋㅋㅋ 고생많았다!! 글 쭉 읽어보는데 남친이랑 나이대가 비슷한것같아서 처음으로 물어봐봤엉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지 그런 어떤 뭐... 속죄를 꼭 하고싶다 이런느낌보다는 아 그때 걔한테 좀 잘했어야했는데 이정도
이정도는 나도 있음 그렇게 잘해줬는데 로 행동했으면 안됐는데.. 이번여친한테는 그러지 말아야지
이런 느낌이라고만 생각해둠 될거같어

고생은 고생인거같다 심도있는 질문들 많더라 ㅋㅋㅋ 생각없이 어 오레오?? 나는 라즈베리맛~~ 이정도 생각했는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정신없이 바쁠 때 여자친구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퇴근해서 집오면 꼭안아주고 밥해줬음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만나는 횟수가 적다고 덜 좋아한다 그런건 아니지?
남친 옷이 맨날때 마다 똑같은데 이유가 있는거야? 남자입장에서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뭐 만남의 빈도보다는 밀도가 중요하다고 봄
남자라고 다 똑같진 않겠다만
내기준 우리동네(지하철역 1정거장거리) 내 데이트라면 옷신경 안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ㅂㅂ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경험에 빗대서 욕먹을거 생각하고 쓰자면
데이트 비용에 대한 압박이 없잖아 있기는 함
연상의 여자친구 만나도 비용은 내가 내는 경우가 되게 많았어
나한테 매달리다시피 해서 사귀게 되어도 비용 내가 내는건 변함이 없더라
더치페이나 데이트통장 관련글에 반응 달린것만 봐도 그럼. 오히려 나는 그만한 인원들이 데통하고 더페하고있다는게 넷사세였음

이런 남자로서의 프레셔 + 연상의 여자친구면 경험폭이 나보다 큼
뭔가 새로운 경험, 기억에 남을 경험을 하려면 더 많이 노력해야 됨
어린 사람을 만나면 거의 백지지 뭐 해본게 없으니까
고딩때 연애 생각하면 밤에 풀길만 걸어도 선덕선덕 하자너
그런거에 대한 탈압박이 좀 있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다는 게 통상적인 대답이었음
통계적으로 계산적일 확률이 더 높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4에게
경제력의 차이가 크다고 봐
예전에 연상 만날때 나는 월급 9만원받는 군인이었고 여친은 250정도 벌었는데도 내가 내기를 은연중에 바라는데
이거때문에 어려움 토로하면 가성비남 ㅎㄴ소리 듣는게 현실임

나이도 있고 경험도 많을수록 뭔가 눈높이가 높아지는데
예를들어서 20살 데이트에는 떡볶이 먹으면서 얘기만 해도 즐겁다면
30살 여친하고 저녁에 떡볶이 먹으러 가자고 하면 좀 한심하게 쳐다보는거 있음
그냥 씀씀이 자체가 커진다고 해야될까
어릴수록 그거 감당하기 솔직히 어려움 나도 많이 버는 때야 뭐 상관없겠다만

이건 그냥 연하 만나면 경제적인 압박은 비교적 덜하다 이런 느낌이고
연하만 만났다는게 이상할건없지 좋아하는 사람이 연하인거였을 수도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글쓴이에게
무슨말인지 알겠당
그런 반응이 많으니...난 내가 둥이처럼 그랬는데 그런 글 (데이트 비용 같은) 보면 호구 같은건가 이런생각이 들더라구 좋으니까 해주고 싶고 그래서 그런건데 보통은 남자쪽이 더 내고 그런다니까 하하

그렇넹 그럴 수도 있지...딴소리지만
9살 연하글 보니까 말린다 ㄴㄴ라는 댓글이 많아서 그런거 보면 보통은 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서 궁금했어 아무래도 그렇게 차이가 나는데 무슨 심리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진짜 말 왜이렇게 잘해...? 나도 쓸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아는오빠랑 사귀게 됐는데 서로 고백할 타이밍 아니라고 생각하던 중에 그 오빠가 내 기준 스킨쉽 진도가 자꾸 나가길래 속상해서 난 안사귀면서 이런거 하는거 싫다고 고백하고 사귀게 된거라 서로 막 엄청 좋아하고 그러진 않아. 나는 좀 설레고 그오빠는 나를 귀여워하는 상태임. 우리 잘 사귈수 있을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향따라 다르지 않을까 이것도 사람 캐릭터리스틱이 수천수억이니 내얘기로 대체할게

나는 먼저 고백을 못함 찐이라서? 주제파악을 잘한다고 해야되나 그런 성격임
누가 고백을 하면 믿어지지도 않는 상탠데 결국 사귀게 됨.

처음에는 다소 무미건조한데 점점 매력 하나하나가 보이고 디테일이 보이더라
오래 보아야 사랑스러움을 발견할 수 있게 되는 스타일이라고 해야되나
이게 디테일 잡으려고 되게 노력을 많이 하다보니까 상대방 입장에서는 자기한테 많은 관심 쏟는 것처럼 보여서
효과도 괜찮았음. 끝은 뭐 항상 다른 이유로 끝났지만

그러니까 너네 커플도 잘 사귈수있을거임 적어도 이미 귀여움이라는 하나의 포인트가 어필이 되고 있나보네

설렌다 어쩐다에 이런 표면적인 감정에 너무 집착하지마
설레는 사랑도 사랑인데 나는 편안하고 자연스레 내 삶의 일부처럼 녹아있고 이런 게 좋더라
설렘도 가끔 설레야 설렘이지 맨날 설레면 심부전증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남자가 시간을 갖자고하는건 무슨의미일까..
그리고 여자친구가 서운해하는거같고 기분나빠하는거같을때 10분정도 거리인 여친집에 여친 보러오는게 남자입장에서는 생각하기어려운 부분인걸까..? 말하지않아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경험상 남자가 시간을 갖자고 하는건 여자가 시간갖자고 하는거랑은 다름
남자가 시간갖자는건 정말 혼자 머리식힐 필요가 절실할때가 일반적이더라구
사바사고, 시간갖자고 진지하게 말해놓고 클럽 감주 다니던 십세도 있긴 했는데

64둥 남친은 어떤 사람인지 64둥이 잘알테니 양자중 하나 픽하면 될것같음

그리고 서운해하고 기분나빠할때 10분거리 집 보러오는거?
이건 평소에 64둥이 어떤 피드백을 보였느냐에 따라 다름

평소에 어떤 반응을 input 했는지에 따라 아 이렇게 하면 이렇게 되는구나
약간 이과같이 반응하는 경우가 잦지

평소에 이와 유사한 어떤 것을 input했는데 썩 기분좋아하는것같진 않았다
이랬음 안가는거지뭐

나도 여친 만나러가는거 좋아하고 다좋은데
별로 안반가워하는 느낌이면 그때부터 서서히 발길 좀 들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나는 내가 몇번이나 그러면 화가풀린다구 했고 좋다고 했었는데 이런상황만 생기면 절대 안와ㅠ 그리고나중에 얘기하면 가야하는줄몰랐다.. 보고싶다고해서 꼭 보러가야하는거냐 오라고 하면안되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이렇게얘기를하더라구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4둥 댓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평소에 그런 식으로 친구들하고(이성 있고없고 관계없이) 놀려고 했는데 여친이 좀 토라지더라 꽁해지더라
이런 일이 반복되었기 때문에

막 놀다가 아 더놀고싶은데 지금 어디 간다그러면 또 좀 삐질거같은데 하면서
그냥 갈등 싹 잘라버리는 느낌으로 '응 이제 잘거야' 하고 더 놀고온거아닐까

잘은 모르겠다 그냥 거짓말하고 놀러다니는애들도 많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흠 그런가 진짜ㅜㅜ 시간내서 의견 말해줘서 고마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갑과 을의 연애를 하는데(이하 내가 갑) 내가 남자친구 대할때 가끔 선을 넘는 장난을 친다던지 막대하는 나 자신을 보고 실망해서 남친한테 얘기했는데 다 괜찮다고 더 좋아하는 사람이 지는거고 원래 남자쪽에서 져주는게 맞다고 하는데 항상 다툴때마다 누가잘못했든 미안하다고해 난 그런 남친의 태도를 내가 그렇게 만든 것 같아서 미안하고...내가 어떻게하면 남자친구를 더욱 아껴줄 수 있을까? 혹시 남자친구는 내가 어려서(6살차이) 져주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져주는 게 맞겠지 안져줬으면 선넘었을때 턱을 부숴놨지 않았을까
는 장난이고 뭐 어떻게 아껴주는방법이 따로있나

그냥 이렇게하면 맘상하지않을까 이렇게하면 화나지않을까 이렇게하면 기뻐할것같다 이렇게 계속 생각 하는거지
그런사람들이 삔또나가면 말도없이 관계 단절시키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그냥 저버릴 연이면 지금처럼 해도 노상관인데
그렇지 않다면 잘 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아잌ㅋㅋㅋㅋㅋㅋ턱을 부숴놨다는거보고 터졌땈ㅋㅋㅋㅋㅋㅋㅋ난 20대초반이고 남친은 20대 후반이라서 나랑하는 연애가 시간낭비이지 않을까하고 그냥 저버릴 연이면 하지않아도 된다 지금은 힘들어도 나중엔 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고 언젠가 힘들어지면 꼭 얘기해달라고 했는데 내가 비겁한 연애를 하고있구나 싶구 심숭생숭했슴다(´・ω・`),, 쓰니님 말씀이 너무 스윗하고 특히 계속 생각해준다는 말이 너무 제 남자친구 행동같아서 족집게인 줄 알았슴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그대의 호수같은 눈동자 안에서 치얼슼-☆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사귀는 거 주변인들이 알게 도ㅔㅆ는데 반응이 반반이야...
15:18 l 조회 18
40살까지 연애를 짧게 해봤다고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7
15:10 l 조회 26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21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
15:04 l 조회 15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16
연애초 도파민빠지고15
14:57 l 조회 73
진짜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1위 술 좋아하는 사람 맞음 ㅠㅠㅠㅠ
14:54 l 조회 35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4
14:54 l 조회 75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4:51 l 조회 34
소개팅 애프터후에 연럭없으면… 2
14:51 l 조회 45
상견례 하고 식장 잡아?6
14:48 l 조회 76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10
14:30 l 조회 119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11
14:29 l 조회 42
ㅇㅇ(지역)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19
14:28 l 조회 243
원래 소개팅 약속 잡고 카톡 대화 안해?2
14:27 l 조회 35
현애인이 나 매력적이라고 느낀 이유가1
14:25 l 조회 106
헤어지고 본계정 부계정 맞팔 안끊는건 그냥 이지?1
14:24 l 조회 21
취준문제로 헤어지고 재결합 해본적있어??
14:22 l 조회 23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8
14:20 l 조회 89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10
14:17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6